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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싸도 여전히 매력적인 미국 주식 2025-01-02 06:01:15
여전히 정보기술(IT), 커뮤니케이션 서비스 섹터를 가장 선호하지만, 전술적으로 일부 초대형주에 대한 집중도를 낮추기 위해 S&P500 동일가중지수를 추종하는 상품을 활용하는 것도 고려해볼 필요가 있다. 금 비중 확대…중앙은행들의 수요 견조 채권 내에서는 선진 시장 하이일드 채권을 가장 선호한다. 2024년...
브라질 국채의 추락…손절각이냐 매수 타이밍이냐 2025-01-02 06:01:09
인플레이션 장기화 가능성이 커졌다고 지적했다. 시장에선 서비스 물가가 오르고 헤알화 가치가 떨어지면서 인플레이션 압력이 더욱 커지고 있다고 보고 있다. 실제 브라질의 11월 소비자물가지수(CPI)는 4.87%로 중앙은행이 목표로 한 상단 4.5%를 넘어섰다. 서비스 인플레이션은 전월 대비 0.83% 상승했다. 경제 전문가들...
“AI가 투자 문턱 낮춰…6주면 누구나 알고리즘 투자 가능” 2025-01-02 06:00:42
‘글라이드’ 서비스에는 어떤 식으로 AI가 적용됐나. “모든 측면에서 AI를 활용하고 있다. 아이랩의 주요 타깃은 퇴직연금, 그중에서도 확정기여(DC)형, 개인형퇴직연금(IRP)을 보유한 모든 사람이다. 제공되는 서비스는 예를 들어, 12월에 IRP 세제 혜택을 강조하는 알림 메시지를 보내거나, 실적배당형...
비트코인 올라타기…‘디지털 금’에 투자하는 법 2025-01-02 06:00:04
필수적인 네트워크 인프라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이다. 홍성욱 NH투자증권 애널리스트는 “클린스파크는 비트코인 가격 상승으로 수익성 우려가 상쇄되는 중이며, 트럼프의 경우 바이든과 달리 비트코인 채굴을 지지하고 있다는 점에서 주목된다”며 “다만, 산업 경쟁 강도가 높고 반감기를 지날 때마다...
암호화폐 업계 "올해 비트코인 20만달러 도달" 낙관 2025-01-01 23:02:54
상승할 수 있다는 것이다. 암호화폐 금융 서비스 회사인 매트릭스포트는 비트코인이 2025년에 16만 달러에 도달할 것으로 예상했다. 매트릭스포트의 리서치 책임자 마르쿠스 티엘렌은 ″비트코인 ETF에 대한 지속적인 수요, 거시경제 추세, 확대되는 글로벌 유동성 풀에 의해 뒷받침된다.”고 밝혔다. 그러나 티엘렌은...
CJ대한통운, 주7일 배송으로 쿠팡 대항마로 나선다 2025-01-01 22:00:07
한 가칭 '매일 오네(O-NE)'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발표했다. 앞으로 택배기사에게는 주5일 근무제가 단계적으로 적용되며 설과 추석은 각각 3일간 휴무, 광복절과 '택배 쉬는 날' 또한 휴무로 이때는 주7일 배송이 적용되지 않게 된다. 이커머스 업체는 CJ대한통운과 손잡으면 자체 물류시스템 구축 없이도...
"주말도 택배 받는다"…CJ대한통운, 5일부터 주7일 배송 시작 2025-01-01 20:01:22
이유로 계약갱신의 거절, 계약의 해지, 추가 비용의 부담 또는 책임배송구역의 조정 등 불이익을 줄 수 없다"고 불이익 금지조항을 명문화했다. CJ대한통운의 초기 주7일배송 서비스 권역에는 배송밀집도가 낮은 읍·면 지역이 제외되며 향후 주7일 배송이 안정적으로 정착되고 물량이 증가하면 전국으로 확대하기로 했다....
CJ대한통운, 5일부터 주7일 배송 시작…설·추석 등 제외 2025-01-01 19:29:26
가칭 '매일 오네(O-NE)'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발표했다. 이커머스 업체는 CJ대한통운과 손잡으면 자체 물류시스템 구축 없이도 주7일 판매와 배송이 가능하다. 소비자들은 주7일 배송으로 주말에도 신선식품 등 주문한 상품을 받을 수 있다. 지금까지는 일요일과 공휴일 포함 연간 약 70일가량은 택배를 받을 수...
한국경제가 독자께 드리는 10가지 약속 2025-01-01 18:18:25
‘초격차 콘텐츠’를 서비스할 계획입니다. 투자자들에게 한 차원 높은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주식, 외환, 상품 등 다양한 시장을 심도 있게 분석하겠습니다. 디지털 뉴스 소비의 무게중심이 동영상으로 이동하는 점을 감안해 동영상 제작도 활성화합니다. 3. 한경 글로벌마켓 변신…'개장전 10분만' 신설 작년 6월...
불황에도 쑥쑥 크는 크라우드펀딩 2025-01-01 17:12:05
불특정 다수가 모금에 참여해 상품을 구매하는 크라우드펀딩 플랫폼이 불황에도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음식, 뷰티, 지식재산권(IP) 굿즈 등 기존 베스트셀러 제품 외에도 일상생활에서 활용성이 높은 서비스 펀딩이 늘어 주 수요층인 MZ세대(밀레니얼+Z세대)를 공략하고 있다. 1일 국내 최대 크라우드펀딩 플랫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