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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엔 160년 된 오페라 극장…유니클로, 유니버스 완성 2024-10-10 17:27:10
자수 서비스도오페라 글로벌 플래그십 스토어는 유니클로만의 특별한 콘텐츠로 채워졌다. 지하 1층에 있는 리유니클로 스튜디오를 살펴보자. 좋아하는 옷을 오래 입을 수 있도록 하는 이 스튜디오에서는 옷에 난 구멍을 메우고, 헤진 부분에 자수를 덧대는 등의 수선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하지만 단순한 수선 데스크라고...
신한카드, 국내 최초 민간데이터댐 '그랜데이터' 구축 2024-10-10 16:16:43
소비행태 분석을 지원하는 서비스를 고도화하고 있다. 신한카드는 서울시가 인공지능(AI) 개발자를 위해 진행하는 ‘실시간 도시데이터’ 고도화 개방에도 참여했다. 업계 최고의 빅데이터 역량을 바탕으로 실시간 상권 분석 데이터를 서울시 ‘열린데이터 광장’에 제공하기로 했다. 신한카드의 결제 데이터를 10분 단위로...
"영화 보는 줄"…새로 생긴 식당 사장님 알고보니 '로봇' 2024-10-10 10:43:31
베이징시 관계자는 "인공지능은 식품 및 음료 산업에서 피할 수 없는 추세"라며 라이센스 발급 전 제품이 국가 식품 안전 규정을 준수하는지 엄격하게 심사했다. 설계부터 하드웨어 소재, 소프트웨어 알고리즘에 이르기까지 안전을 우선시한다"고 강조했다. 엔코 스마트 관계자는 "알고리즘을 통해 학습해 음식을 더 맛있게...
요리하는 AI 로봇, 中 첫 요식업 허가…"로봇이 식당개업 가능" 2024-10-10 10:18:34
음료 산업에서 피할 수 없는 추세"라면서 "허가 발급 전 우리는 제품이 국가 식품 안전 규정을 준수하는지 확인하기 위해 엄격하게 심사했다"고 말했다. 에코 스마트 개발 책임자 톈옌은 "우리 로봇은 음식을 더 맛있게 만들기 위해 가열 효율을 높이는 알고리즘을 통해 학습할 수 있다"며 "로봇 센서는 화재 위험을 피하기...
하이트진로음료, 브랜드 캐릭터 '진토니' 공개…마케팅 강화 2024-10-10 09:37:43
제품의 특성에서 착안했다고 한다. 하이트진로음료는 진토니를 활용해 새로운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을 운영하면서 진로토닉워터를 이용한 레시피와 온라인에서 유행하는 밈(meme·인터넷 유행 콘텐츠)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다. 하이트진로음료 관계자는 "진토니 캐릭터로 MZ세대(1980년대초∼2000년대초 출생)와의...
가을에만 500만잔 불티나게 팔렸다…스타벅스 '화제의 음료' 2024-10-09 09:56:36
트렌드를 고려해 전통 재료를 활용한 음료를 선보이는 것이다. 앞서 선보인‘우리 쌀 식혜’와 ‘우리 대추 수정과’도 출시 3주 만에 판매량 30만잔을 넘어서며 인기를 얻고 있다. 저가 프랜차이즈 카페에서도 가을 신메뉴가 인기다. 메가MGC커피는 지난달 공주알밤과 귤을 활용한 가을 신메뉴를 선보였는데 올해 누적...
창립 57주년 맞은 iM뱅크(아이엠뱅크) 대고객 감사행사 열어 2024-10-08 18:54:36
고객을 대상으로 커피와 음료, iM뱅크(아이엠뱅크) 캐릭터인 단디와 똑디 그립톡 굿즈를증정하는 이벤트를 7~8일 양일간 진행한다. 황병우 은행장은 “앞으로도 고객을 위한 차별화된 금융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한다”며 “iM뱅크(아이엠뱅크)는 지역에 본점을 둔 유일한 시중은행으로 앞으로도 계속해서 고객과...
황병우 "iM뱅크, 차별화 지속할 것" 2024-10-08 17:45:42
황 행장은 “고객에게 차별화한 금융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며 “iM뱅크는 지역에 본점을 둔 유일한 시중은행으로 고객과 함께 동반성장하겠다”고 말했다. 기념식을 간소하게 치러 줄인 비용으로 ‘IF iM CEO(최고경영자)상’ 등 은행 발전에 기여한 직원들을 포상하는 행사도 열었다. iM뱅크는 이날 시중은행...
'매출 100억' 고급 식음료기업 매물로 2024-10-08 15:59:18
중심 서비스로 빠르게 성장해왔다. 주요 서비스인 오피스 솔루션은 높은 재계약률로 이어지고 있다. 가장 큰 장점은 영업이익률 50%에 달하는 안정적인 수익 구조다. 매출 증가세도 업계 평균을 크게 상회하는 수치다. 김 파트너는 "디지털 노마드와 스타트업의 증가로 인해 공유 오피스의 수요는 더욱 늘어날 것"이라고...
이동형 점포 띄운 CU, GS25와 '매출 1위 접전' 2024-10-06 18:58:54
편의점 상품을 1시간 안에 배달하는 퀵커머스 서비스를 강화하고 있다. GS25에 따르면 배달 객단가는 오프라인 매장 이용객보다 2.5배 높다. 지난 5월엔 상품 카테고리를 넓히기 위해 피자 프랜차이즈 브랜드 고피자와 손잡고 피자 픽업·배달이 가능한 매장을 선보였다. 현재 1000여 곳으로, 올해 말까지 1500곳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