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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현우 서울산업진흥원 대표 "패션·뷰티 中企 위해 전시공간 비더비 만들었죠" 2022-10-25 18:12:06
엮인 서울의 뷰티 소비 패턴 자체를 수출할 수도 있다”고 했다. 동대문엔 패션·뷰티 산업 종사자 30만 명이 있다. 김 대표는 “소비부터 생산, 원단과 부자재까지 한 지역에 몰려 있는 건 매우 독특한 풍경”이라며 “비더비가 DDP와 동대문 클러스터를 끈끈하게 엮어준다면 그 파급력은 엄청날 것”이라고 했다. SBA는...
몇달만 규제완화? 미니 규제샌드박스 제도 도입될까 [Geeks' Briefing] 2022-10-17 18:10:01
개발됐다. 서울창업허브-오비맥주가 선발할 스타트업은 서울산업진흥원(SBA)은 오비맥주와 손잡고 '오비맥주 x SEOUL START-UP MEET-UP' 프로그램에 참여할 스타트업을 오는 28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모집한다고 밝혔다. SBA가 운영하는 서울시 대표 창업지원기관 서울창업허브는 대기업과 스타트업간의 사업화...
파크 하얏트 서울, 이탈리아의 예술적 감성이 깃든 가을 주말 브런치 선봬 2022-10-05 12:00:10
파크 하얏트 서울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코너스톤은 오는 11월 27일까지 ‘가을 주말 브런치’ 프로모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입맛을 돋우어 주는 신선한 해산물을 플래터를 시작으로 다양한 쉐어링 애피타이저와 주문 즉시 바로 조리한 개별 서비스 요리들, 메인 요리와 디저트, 이탈리안 와인 한 잔이 포함된다....
"빅테크 공습 막아라"…독자 플랫폼 구축, 반격 나선 금융사 2022-10-04 16:25:03
한 달 만에 기존 47%에서 66%까지 뛰었다. 지난 9월 패션 플랫폼 무신사와 함께 서울 동교동 ‘무신사 테라스 홍대’에서 음악 감상과 금융 서비스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혁신 점포 ‘WON RE:CORD(원 레코드)’를 열기도 했다. 국민은행은 이마트 등과 손잡고 디지털 무인점포를 확충하고 있다. 지난 5월 이마트 자체 브랜드...
로레알코리아, 서울시 주최 ‘2022 서울뷰티위크’에 글로벌 뷰티 기업으로 참여 2022-09-30 12:00:11
기업으로 참여한다. ‘2022 서울뷰티위크’ 행사는 서울을 ‘아름다운 감성도시’로 자리매김하는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서울의 최신 뷰티 트렌드와 뷰티·패션 산업의 미래를 견인할 경쟁력 있는 브랜드를 한 자리에서 소개하기 위해 마련됐다. 로레알코리아는 개막식에서 사무엘 뒤 리테일 대표이사의 축사를...
"IT강국, K팝에 꽂혔어요"…외국 청년들 한국서 창업하는 이유 [긱스] 2022-09-30 10:42:37
밟으면서 수시로 서울산업진흥원에서 운영하는 창업허브에서 강의를 듣곤 했다. 서울시에서 운영하는 서울글로벌스타트업 센터의 컨설팅도 도움이 됐다는 게 그의 말이다. 그는 "창업을 장려하는 각종 행사가 많았고, 이 과정에서 아이디어를 구체화하고 선배 창업가들과 인연을 맺을 기회도 생겼다"며 "창업가가 생존할 수...
에이드리언 청 "서울, 블록버스터 아트페어 하나 더 열 만한 체력 충분하다" 2022-09-07 18:27:07
이번 전시로 서울이 ‘아시아 미술 중심지’ 중 하나로 입지를 굳힌 것 같습니다.” ▷다른 아시아 도시와 비교해 서울의 경쟁력은 어떻습니까. “서울이 아시아는 물론 세계 최고 ‘예술 허브’ 중 하나라는 걸 이번에 두 눈으로 확인했어요. 그 열정과 체력을 보면 프리즈 외에 블록버스터급 아트페어를 하나 더 열어도...
이노션-싱가포르 TSLA와 맞손…'아시아 크리에이티브 허브' 추진 2022-08-22 09:00:01
이노션-싱가포르 TSLA와 맞손…'아시아 크리에이티브 허브' 추진 (서울=연합뉴스) 김기훈 기자 = 현대차그룹 계열 광고회사 이노션[214320]은 최근 싱가포르 광고회사인 'TSLA(The Secret Little Agency)'와 크리에이티브 역량 강화 등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맺었다고 22일 밝혔다. TSLA는 광고,...
내가 그린 NIKE, 2만 개 외벽에…세계 첫 나이키 스타일 매장 2022-07-21 16:30:16
서로 연결하는 특별한 공간 실험 장소로 서울을 택했다. 이 공간을 관통하는 세 가지 키워드는 디지털, 젠더리스, 그리고 친환경이다. 서로 연결되고 소통하길 원하는 MZ세대(밀레니얼+Z세대)의 욕구를 반영해 ‘누구나 직접 참여하고 알아서 바이럴하는’ 디지털 생태계를 구현했다. 피팅룸 콘텐츠 스튜디오가? 바로 찍어...
루이비통 꽃비빔밥, 구찌 버거…"이제 먹는 것도 패션" 2022-06-09 16:58:38
만나고 있는 정상급 셰프다. 이 셰프들을 서울로 오게 한 이유는 명품의 철학과 요리의 철학이 맞닿아 있어서다. 보투라 셰프는 “구찌가 패션에 접근하는 방식과 내가 요리에 접근하는 방식이 같다”고 말한다. 과거를 향수로 추억하기보다 비판적 시각으로 장점을 이끌어내 미래로 나아간다는 것. 오랜 전통 위에 쌓아 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