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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I 전력 주요 증가…날개 달린 원전주 [美증시 특징주] 2024-10-17 08:57:02
보폭을 넓히고 있는 Arm에 맞서 칩 설계를 위한 아키텍처를 지키키 위해서라는 분석입니다. 개발자와 제조업체가 인텔과 AMD의 제품을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 규칙이나 지침도 만들기로 했다고 전했으며 이러한 자문 그룹에는 마이크로소프트와 구글 메타와 브로드컴 그리고 오라클 등도 창립 멤버로 참여했습니다....
미래에셋증권, 고객성향에 맞게 자산관리…가입 2만 계좌 돌파 2024-10-16 16:13:48
센터의 엄격한 심사 절차를 통과한 검증된 알고리즘에 기반해 퇴직연금 운용에 특화되도록 설계됐다. 글로벌 우량 자산에 분산 투자하고, 시장 상황 변화에 맞는 자산 배분안과 고객 특성을 조합해 맞춤 포트폴리오를 제안한다. 퇴직연금을 직접 관리하는 데 어려움을 느끼는 고객들에게 적합한 서비스다. 글로벌 자산...
아파트 하자판정 상위 20곳 중 4곳은 대형 건설사 2024-10-15 11:39:30
하자심사분쟁조정위원회(하심위)로부터 가장 많은 하자 판정을 받은 건설사는 현대엔지니어링으로, 세부 하자 판정 건수가 118건이다. 현대엔지니어링이 지어 공급한 2천343가구에서 118건의 하자가 나와 가구 수 대비 하자 판정 비율은 5.0%로 나타났다. 현대엔지니어링 관계자는 "오피스텔 1개 단지(1천344가구)에서...
하자 많은 건설사 공개…1위 불명예는 '여기' 2024-10-15 08:12:49
하자심사분쟁조정위원회(하심위)로부터 가장 많은 하자 판정을 받은 건설사는 현대엔지니어링으로, 세부 하자 판정 건수가 118건이다. 현대엔지니어링이 지어 공급한 2천343가구에서 118건의 하자가 나와 가구 수 대비 하자 판정 비율은 5.0%로 나타났다. 현대엔지니어링 관계자는 "오피스텔 1개 단지(1천344가구)에서...
최근 6개월 공동주택 하자판정 많은 건설사 현대엔지니어링 2024-10-15 06:00:03
하자심사분쟁조정위원회(하심위)로부터 가장 많은 하자 판정을 받은 건설사는 현대엔지니어링으로, 세부 하자 판정 건수가 118건이다. 현대엔지니어링이 지어 공급한 2천343가구에서 118건의 하자가 나와 가구 수 대비 하자 판정 비율은 5.0%로 나타났다. 현대엔지니어링 관계자는 "오피스텔 1개 단지(1천344가구)에서...
'국가간 부의 차이 연구' 美학자들 노벨경제학상…역대 수상자는 2024-10-14 19:21:55
화학상을 담당하는 스웨덴 왕립과학원이 선정하며, 심사 등의 절차도 노벨상 규정에 따른다. 다음은 2000년 이후 노벨 경제학상 수상자와 수상 업적. ▲ 2024년: 다론 아제모을루·사이먼 존슨·제임스 로빈슨(이상 미국) = 국가 간 부의 차이에 대한 연구 ▲ 2023년: 클로디아 골딘(미국) = 노동시장의 성별 격차에 대한...
초등학교 대신…743억 들여 체육센터 짓는 방배5구역 2024-10-14 09:18:21
체육시설과 어린이공원(연면적 1만5000㎡)의 설계자로 인터커드 건축사사무소를 선정했다고 14일 밝혔다. 방배5구역 조합 총회에서 최종 설계자로 지정될 예정이다. 인터커드 건축사사무소는 지난 8일 2차 심사(35개 작품)을 거쳐 선정됐다. 앞서 북아현문화체육센터, 휘경 스마일어린이집, 도화동주민센터, 신수동 주민센...
[차장 칼럼] 광화문 국가상징공간 건립에 부쳐 2024-10-10 17:37:04
6·25 참전용사를 추모하는 조형물에 대한 통합설계 공모를 시작했다. 이후 두 차례 심사를 거쳐 내년 1월 최종 당선작을 발표하고 같은 해 5월 착공한 뒤 2027년 5월 준공한다는 계획이다. 조형물의 디자인, 크기 등은 전혀 결정된 게 없다는 설명이다. 예산 낭비 논란도 문재인 정부 시절 국비까지 투입된 미국 추모의 벽...
교보생명, 보험 가입·유지·지급 모든 프로세스 디지털화 2024-10-10 16:21:15
등록번호 중복 여부 탐지 시스템을 구축해 심사자가 정확한 심사를 할 수 있도록 심사지원 기능을 개선했다. 교보생명은 올해 3월 보험업계 최초로 메신저 기반 고객 지원 시스템인 ‘교보톡톡’을 도입했다. 기존 고객 지원 시스템에 카카오톡을 연결해 고객이 컨설턴트와 쉽게 소통할 수 있는 점이 차별화 요소다. 교보생...
신한라이프, 영업지원플랫폼 고도화…고객 편의성 높여 2024-10-10 16:20:22
대면과 비대면 채널 설계사에게 AI 상담을 제공하는 ‘아이온(AI:On)’ 서비스도 제공 중이다. 설계사가 업무처리를 위해 상담이 필요한 경우 태블릿 또는 PC를 이용해 아이온에 접속하면 △계약심사기준 △보험금심사 △계약관리 △영업제도 △교육과정 등 전반적인 상담이 가능하다. 최한종 기자 onebell@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