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프랑스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바이오더마, 걸그룹 아일릿(ILLIT) 모델 발탁 2024-05-03 12:08:29
수분탄력 강화세럼 '하이드라비오 히알루+세럼'과 수분광채 부스터 '하이드라비오 에센스 로션'이 있다. 바이오더마 관계자는 "특유의 청량하고 깨끗한 이미지로 대중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아일릿(ILLIT)과 더모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인 바이오더마가 함께 만들어갈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고, 나아가...
피코그램, 새로운 홈케어 뷰티 브랜드 '셀린스템' 출시와 함께 신제품 런칭 2024-04-30 16:17:24
컨디션 회복을 도와준다. '셀린스템 엑소플랜 데일리 멀티 세럼'과 '셀린스템 엑스플랜 액티브 리프팅 크림' 2종은 '셀린스템 공식 네이버 스토어'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셀린스템 브랜드는 세럼과 크림을 시작으로 올 해 상반기 중으로 신제품 화이트닝, 리프팅, 리페어, 헤어 앰플 4종과...
'슬로우 에이징' 시대…요즘 MZ 사로잡은 피부 탄력 관리법은 2024-04-29 11:21:28
허브 오리진 세럼’은 바를 때 욕이 나올 만큼 아프지만 효과적이라는 뜻에서 ‘욕세럼’이란 별명으로 온라인상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다. 고통이 느껴지더라도 유효 성분 침투가 보장되고 노화로 인해 처지는 피부 탄력을 개선할 수 있다면 지갑을 여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는 것이다. 한편 자기 관리에 투자를 아끼지 않는...
"보톡스 맞을 필요 없다"…바나나 껍질로 얼굴 닦았더니 2024-04-25 23:31:43
"보톡스 주사와 동일한 효과를 줄 수 있는 식품이나 보충제는 없다. 바나나 껍질에 항균 효과가 있지만, 그 이점이 눈에 드러나지 않을 정도로 미미하다"고 밝혔다. 오히려 비타민C 세럼과 같은 일반 피부용 제품이 효과가 있을 것이라고 했다. 클리블랜드 클리닉 피부과 테일러 블록 박사 역시 "바나나 껍질이 주름...
"이게 그렇게 좋대요"…한국 온 외국인들, 수십개씩 '싹쓸이' 2024-04-16 20:35:01
"한국 스킨케어 제품이 좋다고 들어서 세럼을 잔뜩 구매했다. 한국 로컬브랜드 제품들이 그렇게 좋다고 하더라"라고 설명했다. 그간 화장품 업계는 2017년 고고도 미사일 방어 체계(THAAD·사드) 사태 후 중국 관련 매출이 급감하고, 코로나19 팬데믹(세계적 대유행) 여파까지 겹치면서 업계에 위기가 찾아오기도 했다....
총선 당선 24명 코인 보유…현물 ETF 등 입법 논의 주목(종합) 2024-04-14 10:13:49
화성정의 민주당 전용기 당선인 본인이 보유한 세럼 등도 거래소에서 퇴출됐다. 인천 서구병의 민주당 모경종 당선인은 대표적인 '밈코인'인 도지코인에 투자하기도 했다. 또 AI 스타트업 대표 출신인 서울 강남을의 국민의힘 박수민 당선인의 경우 훈민정음해례본의 대체불가능토큰(NFT)을 신고해 눈길을 끌었다....
총선 당선 24명 코인 보유…현물 ETF 등 입법 논의 주목 2024-04-14 07:00:02
화성정의 민주당 전용기 당선인 본인이 보유한 세럼 등도 거래소에서 퇴출됐다. 인천 서구병의 민주당 모경종 당선인은 대표적인 '밈코인'인 도지코인에 투자하기도 했다. 또 AI 스타트업 대표 출신인 서울 강남을의 국민의힘 박수민 당선인의 경우 훈민정음해례본의 대체불가능토큰(NFT)을 신고해 눈길을 끌었다....
"해외 시장 본격 공략"…진격의 마녀공장 [엔터프라이스] 2024-04-12 14:36:06
있고요. 이외에도 에센스나 앰플, 세럼 등의 제품도 국내에서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앵커> 그렇군요. 정 기자, 마녀공장이 해외시장 공략에도 적극적이라면서요? <기자> 그렇습니다. 마녀공장은 오는 7월 미국 코스트코 300여곳에 클렌징 오일 제품을 공급할 계획이라고 밝혔는데요. 사실 마녀공장은...
日 e커머스 할인행사, 주인공은 K뷰티 2024-04-11 18:15:01
마스크와 코스드바하의 아젤라산 세럼이 뒤를 이었다. 뷰티뿐 아니라 패션 부문에서도 K팝 아이돌이 착용한 모자 제품이 판매량 1위에 올랐다. 스마트폰·이어폰 부문에선 다섯 분기 연속 한국 e심(eSIM)이 판매량 1위를 차지했다. 일본 관광객들의 한국 여행 수요가 늘어난 영향이다. 박영인 이베이재팬 실장은 “뷰티가...
롯데홈쇼핑, 글로벌 시장 홀린 '조선미녀' 선크림 업계 첫 출시 2024-04-11 08:42:08
향후 선세럼, 선스틱 등으로 판매 상품을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이태호 롯데홈쇼핑 잡화레포츠부문장은 "해외에서 먼저 인정받은 K뷰티 '조선미녀'를 업계 최초로 선보이고 앞으로도 국내외 경쟁력 있는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발굴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eshiny@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