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셀렉스, 3년 연속 단백질 건강기능식품 `정상` 2022-09-07 16:52:30
성인영양식 시장을 개척했다. 셀렉스는 성인영양식 시장에서의 성공을 바탕으로 고객맞춤형 평생 건강관리를 제공하면서 생애주기를 함께하는 건강관리 브랜드로의 자리매김을 노린다. 지난 5월 출시한 셀렉스 코어프로틴 락토프리도 전문적인 연구기술력을 바탕으로 탄생했는데, 지방과 유당 때문에 단백질 섭취를 ...
셀렉트스타, 시리즈A 90억원 투자 유치 2022-08-22 11:30:16
데이터 플랫폼업체인 셀렉스스타는 시리즈A 익스텐션(Extension) 라운드에서 90억원 투자를 유치하고 시리즈A 라운드를 최종 마무리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투자는 기존 투자자인 카카오벤처스와 컴퍼니케이파트너스를 포함해 씨제이인베스트먼트, 나우IB 등이 참여했다. 셀렉트스타는 인공지능에 필요한 학습 데이터를...
몸매관리 위해 '이것' 앞다퉈 찾더니…4000억 시장 됐다 2022-07-25 20:00:01
‘셀렉스 프로핏’으로 리뉴얼하고 신제품 ‘셀렉스 프로핏 아메리카노’를 출시했다. 운동 전후 시원한 아메리카노를 즐기는 경우가 많다는 점에 착안해 커피에 단백질을 더한 프로틴 음료다. 빙그레의 단백질 전문 브랜드 ‘더:단백’ 드링크 제품은 지난 5월 출시 1년 만에 판매량 1000만개를 돌파했다. 250㎖ 1팩...
커지는 단백질 음료 시장...수입 원료는 과제 2022-06-22 18:58:46
연 곳은 매일유업입니다. 지난 2018년 셀렉스라는 브랜드를 출시하면서 큰 인기를 얻기 시작했고요, 이 시장이 커지자 일동후디스가 하이뮨이라는 브랜드를 앞세워 도전장을 내면서 두 업체가 선두자리를 놓고 치열한 경쟁을 벌이는 양상입니다. 지난해 매출을 보면 셀렉스가 900억, 하이뮨이 1천억원입니다. 최근에는...
셀렉스로 재미 본 매일유업…고단백 치즈 출시 2022-06-08 10:24:29
단백질 보충제 브랜드 셀렉스로 새로운 시장을 개척한 매일유업이 단백질 강화 치즈 제품을 선보였다. 매일유업은 치즈 전문 브랜드 상하치즈가 단백질 함량을 높인 `지방을 낮춘 고단백치즈`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이 제품은 단백질을 강화한 슬라이스 치즈로 일반 슬라이스 치즈보다 단백질 함량은 40% 높고, 지방...
크리스탈지노믹스, 아셀렉스 시판 후 조사결과 안전성 재확인 2022-05-31 15:17:51
아셀렉스(성분명 폴마콕시브)의 시판후조사(PMS) 결과, 중대한 부작용이 없다고 31일 밝혔다. 총 3289명의 안전성 평가 대상자 PMS 분석 결과, 6명(0.18%)에서 이상반응이 나타났다. 이 중 5명(구내염 1건, 만성 부비동염 1건, 농양 1건, 관절수술 1건, 수술 1건)은 약물에 의한 이상반응 가능성(약물 연관성)이 적었다고...
크리스탈, 골관절염 진통소염제 '아셀렉스' 러시아 첫 공급 2022-05-25 10:35:31
인터내셔널에 골관절염 진통소염제 '아셀렉스'를 처음 공급하게 됐다고 25일 밝혔다. 이를 계기로 팜아티스 인터내셔널은 러시아에서 이 제품의 공식 판매에 나선다. 첫 발주의 규모는 1천536억원이다. 아셀렉스는 염증, 통증 등을 유발하는 프로스타글라딘이라는 물질을 형성하는 효소 중 하나를 선택적으로...
크리스탈지노믹스, 고관절염 신약 `아셀렉스` 러시아 첫 발주 수령 2022-05-25 10:07:58
크리스탈지노믹스는 골관절염 진통소염제 신약 `아셀렉스(성분명 폴마콕시브)`가 러시아 국영 제약사인 `팜아티스 인터내셔널(팜아티스)`로부터 첫 번째 발주를 수령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발주에 따라 크리스탈지노믹스와 1억2,150만달러(약 1,440억원) 규모의 아셀렉스 공급 계약을 맺은 팜아티스는 러시아에서 공식...
크리스탈지노믹스, '아셀렉스' 러시아 첫 발주 수령 2022-05-25 09:23:01
신약 아셀렉스(성분명 폴마콕시브)가 러시아 국영 제약사인 팜아티스 인터내셔널로부터 첫번째 발주를 수령했다고 25일 밝혔다. 크리스탈지노믹스는 앞서 팜아티스와 1억2150만달러(약 1440억원) 규모의 아셀렉스 공급계약을 체결했다. 팜아티스는 러시아에서 판매에 나선다. 또 러시아를 포함한 유라시아 경제 공동체...
송혜교·전지현 내세우더니…'이 화장품' 불티나게 팔렸다 2022-04-13 21:00:01
중심으로도 시장이 커지고 있다. 매일유업의 셀렉스가 판매하는 단백질 보충제가 대표적이다. 이 회사는 단백질 보충제를 RTD(바로 마실 수 있는 음료) 형태로 판매하면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여기에 더해 입는 화장품도 나왔다. 화장품 제조업자개발생산(ODM) 기업 코스맥스는 다이텍연구원 등 섬유연구기관들과 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