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저가' 이미지 벗은 홈쇼핑, 비싼 옷이 팔린다 2016-05-29 14:02:42
추가로 들여올 계획”이라고 말했다.gs홈쇼핑은 손정완, 김서룡, 홍혜진 등 국내 디자이너와의 협업 브랜드를 선보이고 있다. 지난해 디자이너 브랜드 상품 매출은 1000억원을 넘었다. 이달에는 유럽의 유명 디자이너 사이먼 스캇의 선글라스를 독점 판매했다.강진규 기자 josep@hankyung.com50% 이상 상승할 新유망주...
갤러리로 변신한 백화점…현대百 '코리아 패션&아트 페어' 2016-05-23 14:33:02
협업 한정상품도 선보인다. 각 층별 행사장에서는 손정완, 호미가, 성진모피 등 10개 국내 의류패션 및 리빙 브랜드가 국대호, 안종연, 권혁용 등의 작가 작품을 모티브로 한 핸드백, 지갑, 구두, 등 한정품 소량을 선착순 판매한다. 이재승 현대백화점 상품본부 바이어는 "내수경기 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국내...
디자이너 손잡은 홈쇼핑, 매출 5년간 6배 '껑충' 2016-04-10 20:16:04
19%로 16%포인트 늘었다.gs샵은 2012년 손정완 디자이너와 손잡고 ‘에스제이 와니’를 내놓은 이후 김서룡 홍혜진 리처드 차이 등 디자이너 15명과 잇달아 협업 브랜드를 선보였다. 디자이너 브랜드 상품 매출만 매년 1000억원이 넘는다.cj오쇼핑은 화장품 사업에서 디자이너와 협업하고 있다. 조성경(카티아...
GS샵, 쏘울, 양모 원단으로 여심 공략…'에이지투웨니스 팩트' 70만개 팔아 2016-02-17 07:00:06
등이 대표 상품이다.‘sj와니’는 손정완 디자이너가 상품기획과 디자인을 맡고 유통과 마케팅은 gs샵이 담당하는 디자이너 브랜드다. 손정완은 국내외 40여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디자이너다. sj와니는 디자이너 브랜드 특징과 품질을 유지하면서 가격은 낮췄다고 gs샵 측은 설명했다.솜털 80...
GS샵, 올 히트상품 1위 '여성용 화장품'…의류 제쳐 2015-12-14 09:09:21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해 관심을 받았다.또 손정완 디자이너와 gs샵의 협업(콜라보레이션) 브랜드 sj와니가 3위에 올랐고, 4위는 프로스펙스 운동화, 6위는 세실엔느 속옷, 7위는 쏘울, 9위는 모르간이 차지했다. 이 밖에도 다이어트 식품, 탈모 방지 샴푸, 유럽 여행 패키지 상품과 같이 나를 위한 투자 상품이 20위권 안에...
한국판 블랙프라이데이 `K세일데이`, 업체별 할인 혜택은? 2015-11-25 07:24:00
`손정완 브랜드위크`를 열고 바지 코트 등을 10~20% 할인해 판매한다. 100만원 이상 구매하면 여행용 파우치를 준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12월 매출이 1년 전체 매출의 10% 이상을 차지하는 만큼 고객서비스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고 말했다. 신세계백화점은 여성, 남성, 스포츠, 아동의류등 패션부문에서 100개, 생활...
미국 '블프' 겨냥한 K세일데이…내 쇼핑카트엔 뭘 담을까 2015-11-25 07:04:39
uhd tv(260만원) 등이다. 서울 압구정 본점에서는 26일까지 ‘손정완 브랜드위크’를 열고 바지 코트 등을 10~20% 할인해 판매한다. 100만원 이상 구매하면 여행용 파우치를 준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12월 매출이 1년 전체 매출의 10% 이상을 차지하는 만큼 고객서비스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고...
중국서 'K패션' 전파 나선 GS홈쇼핑 2015-10-29 19:10:19
소개했다. ‘디자이너 육성프로그램’을 운영하면서 손정완, 김서룡 등 패션디자이너들에게 특별 후원금도 지급하고 있다. 2011년에 전체 취급액의 25% 수준이던 패션부문 매출이 작년에는 40%까지 늘어났다.강영연 기자 yykang@hankyung.com[강연회] 가치투자 '이채원.최준철.이상진' 출연...무료 선착순...
2016 SS 뉴욕패션위크에서 주목받은 국내 디자이너의 위상 2015-10-06 09:01:21
밖에도 이상봉, 박춘무, 손정완, 계한희 등 지난 컨셉코리아 사업을 통해 현지에 이름을 알린 디자이너들도 공식 스케줄로 컬렉션을 선보여 우리나라 패션의 저력을 과시했다. #여성복 `칼 이석태, 자렛 이지연`의 활약 칼이석태는 `먼지에서 먼지로(Dust to Dust)`를 주제로 성경 다니엘서 2장 `왕의 꿈`에서 영감을...
뉴욕이 주목한 한국 여성복 브랜드 `칼 이석태, 자렛` 런웨이 압도 2015-09-15 10:46:19
이 밖에도 이상봉, 박춘무, 손정완, 계한희 등 지난 컨셉코리아 사업을 통해 현지에 이름을 알린 디자이너들도 공식 스케줄로 컬렉션을 선보여 우리나라 패션의 저력을 과시했다. 이석태 디자이너는 "3번째 행사에 참가하는 만큼 높아지고 있는 인지도와 반응을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는 자리였다"며, "미국 시장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