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현대차 미국서 반등 시도…'쇼퍼 어슈어런스' 카드 띄웠다 2017-10-11 13:46:11
'현대 쇼퍼 어슈어런스'를 전격 공개했다.우선 판매 차종의 권장소비자가격(msrp)에 모든 할인 요인을 표기하는 등 딜러 웹사이트에 투명한 가격을 고시해 소비자 혼란과 불만을 줄이기로 했다.고객이 딜러점이든 직장이든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신차를 타볼 수 있도록 유연한 시승 기회를 주기로 했다. 또...
AOA 설현, 금발머리 파격 변신 '이런 모습 처음이야' 2017-09-25 14:46:53
머금은 설현은 레드 컬러의 룩에 대비되는 넉넉한 사이즈의 쇼퍼백을 매치해 감각적인 데이트 룩을 제안했다.설현은 영화 '살인자의 기억법'(감독 원신연)에 은희 역으로 출연해 성공적인 연기 변신을 선보였다. 이미나 한경닷컴 기자 helper@hankyung.com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설현 따라잡기 '애프터 부르는 소개팅룩' 2017-09-11 10:24:32
하면 넉넉한 사이즈의 쇼퍼백으로 활용도 높은 가을 데이트룩을 제시하기도 했다. 이번 화보에서는 이전 공개된 쿨시크 블루 컷, 발랄한 오렌지 컷과는 또 다른 청순한 이미지로 설현의 러블리한 매력을 느낄 수 있다. 한편, 설현은 tvn ‘삼시세끼-바다목장’의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미나 한경닷컴 기자...
[이슈+] 패션업계 '액세서리' 힘주는 까닭은 2017-08-09 14:39:06
프리즘 백 숄더백 라인, 쇼퍼홀릭 등 가방류와 지갑류가 고르게 팔린 덕분이다. 삼성물산의 빈폴액세서리도 리빙 브랜드와 협업하면서 판매가 좋은 편이다. 북유럽풍의 심플하고 모던한 디자인을 적용한 키티버니백은 17만원~20만원 대 가격에도 불구하고 두 달 만에 3000개 가량 팔렸다.회사 관계자는 "키티버니백은...
가방·옷에 덕지덕지 붙이니 "좋아요"…'스티커 패션'이 뜬다 2017-07-16 20:04:59
백, 백팩, 쇼퍼백, 클러치 등으로 나온다. 안야 힌드마치 관계자는 “디자이너가 학창시절에 자신의 교과서에 스티커를 붙였던 데서 착안해 개발한 브랜드”라며 “나만의 아이템을 만들 수 있는 데다 유쾌하고 발랄한 이미지 때문에 젊은 여성들이 선호한다”고 설명했다.스티커로 이니셜이나 문구를...
[ 사진 송고 LIST ] 2017-06-19 15:00:02
서울 사진부 '제네시스 쇼퍼 서비스' 06/19 11:26 서울 신준희 참석자들 기다리는 정세균 06/19 11:26 서울 김인유 수원역환승센터 개통 첫날 06/19 11:26 서울 신준희 인사하는 김동철-주호영 06/19 11:27 서울 조성민 멸종위기 야생생물 대청부채 06/19 11:29 서울 안정원 반박하는 주광덕 의원...
질스튜어트 '로젤라 프리즘백' 인기몰이 2017-04-19 17:53:25
백’(사진) 누적 판매량이 1만개를 넘었다.2015년 5월 출시 이후 2년 만이다. 로젤라 프리즘백은 출시한 지 50일 만에 전 제품이 완판(완전판매)돼 추가 생산에 들어간 인기 상품이다. 첫해에는 클러치백 백팩 쇼퍼백 등 세 가지 스타일로 나왔다. 지난해엔 지갑을, 올해는 크로스백을 추가로 내놨다. 힙합가수 제시,...
주말 백화점, 봄맞이·화이트데이 행사 '풍성' 2017-03-11 06:35:00
벌인다. 주요 할인 품목은 토리버치 가방(43만8천원), 펜디 쇼퍼백(59만원), 끌로에 핸드백(124만 원) 등이다. 롯데 프리미엄아울렛 광명점은~15일까지 '듀엘, 올리브데올리브 브랜드 대전'을, 이천점은 같은 기간 '버커루 이월상품 특집전'을 진행한다. ◇ 현대백화점 = 무역센터점은 화이트데이를...
쇼호스트만 바뀌었는데 '대박'…CJ오쇼핑 85분만에 매출 20억 2017-02-28 18:21:10
방송으로 분류한다.이날 방송에서는 가죽재킷, 니트, 쇼퍼백 등을 판매했다. 가죽재킷은 준비한 3000벌이 전부 팔렸고 니트와 가방도 인기 색상이 매진됐다. cj오쇼핑 관계자는 “서씨가 직접 입거나 들고나온 아이템이 매진돼 방송 중에 두세 번 옷을 갈아입거나 가방을 바꿔 들었다”고 말했다.젊은 고객과...
새 단장한 CJ오쇼핑 셀렙샵TV, 85분간 20억원 매출고 2017-02-28 10:24:55
엠마쇼퍼백'도 주요 색상(그린, 핑크) 제품이 매진됐다.특히, 이번 셀렙샵tv 방송에선 젊은 고객 및 신규 고객의 유입이 많았다. '아벡모토 엠마쇼퍼백'의 구매고객 중 30대 비중이 19%를 차지했다. 또 전체 구매고객 중 신규 고객 비중이 30%를 넘었다. 이선영 cj오쇼핑 셀렙샵 담당 부장은 "셀렙샵tv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