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석관동떡볶이, 해외 납품 채널 확보 나서...글로벌 진출 가속화 2024-11-27 16:11:26
지난 10월 마켓컬리와 함께 미국 유명 쇼핑몰 ‘울타리몰’에 대표 스테디 셀러 제품인 ‘기름떡볶이’를 입점한 바 있다. 울타리몰은 미국에서 운영되는 K-FOOD 전문 온라인 쇼핑 브랜드로, 한국 음식을 찾는 여러 소비자들을 만족시키기 위한 전문 셀러와 물류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특히, 울타리몰의 1일 배송...
제천시·단양군 관광주민증 우수운영 지자체…문체부 장관 표창 2024-11-27 16:06:21
오토캠핑장, 강원 정선 파크로쉬리조트 앤 웰니스 로쉬카페는 우수 혜택 업체로 선정해 각각 관광공사 감사패를 수여했다. 디지털 관광주민증은 인구감소지역에서 여행 시 숙박·식음·쇼핑·관람·체험 분야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로 현재 34개 지자체와 820여 개 관광업체가 참여하고 있다. chacha@yna.co.kr...
"최수연 해낼 줄 알았다" 환호…네이버, 20만원 돌파 '파죽지세' [종목+] 2024-11-27 14:51:59
기술과 검색, 콘텐츠, 쇼핑 등 기존 서비스 간 연계를 강화해 수익화한다는 게 골자다. 최수연 대표가 직접 AI에 접목한 서비스·상품을 구체적으로 소개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최 대표는 이 자리에서 "전략적으로 자원을 투입해 서비스 전반에 생성형 AI 기술을 쓸 계획"이라며 "AI 수익화와 투자 집행에 대한 결과가...
르세라핌, 다섯 번째 일본 레코드협회 '플래티넘' 인증 획득 2024-11-27 14:37:25
12월 11일 일본 싱글 3집 '크레이지(CRAZY)'를 발매한다. 지난 13일 선공개된 신보 수록곡 '스타 사인스(Star Signs)'는 발표 당일 라인뮤직과 AWA의 실시간 차트 '톱 5'에 오르고 대형 패션 쇼핑센터 루미네(LUMINE)의 연말 캠페인 곡으로 발탁되는 등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클룩, 구글 클라우드와 인공지능 파트너십 강화 2024-11-27 11:21:26
쇼핑 가이드 기능을 선보이고 AI를 통해 여러 개의 상품을 쉽게 비교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주요 파트너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설루션도 출시한다. 앞서 클룩은 최근 사용자 리뷰를 요약해 여행 상품 공급자들에게 전달하는 파일럿 프로그램을 운영하기도 했다. chach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홈플러스, 연말세일 '홈플대란'…계란 한 판 5천990원 2024-11-27 11:13:58
또는 최대 50% 할인한다. 주류와 완구, 가전, 의류 등 7천여종 상품을 최대 70% 할인하는 창고대방출도 마련했다. 김상진 홈플러스 트레이드마케팅총괄은 "AI가 고른 좋은 맛과 가격의 상품으로 고민 없는 쇼핑을 지원하고자 연말 할인 행사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noano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여배우처럼 예뻐질래요"…80분 만에 '50억 매출' 터진 제품 2024-11-27 10:22:04
해당 방송의 누적 시청자 수는 47만뷰를 넘어서며 카카오쇼핑라이브 기준 역대 뷰티 카테고리 라이브 매출 1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에이피알 관계자는 "지속적인 연구개발과 혁신적인 제품 출시를 통해 고객들에게 더욱 진화된 뷰티테크 기술과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안혜원 한경닷컴 기자 anhw@hankyung.com
씽크풀, '최성호 前 네이버 부사장' 기술전략전문위원 겸 부사장으로 영입 2024-11-27 10:00:01
네이버에서 부사장으로 재직하며 네이버 검색, 뉴스, 쇼핑, 금융 등 인터넷 포털 전체의 개발과 관리를 총괄한 바 있다. 또한, LG전자에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기술 센터장, 클라우드 센터장, B2B 솔루션 센터장, 스마트 비즈니스 센터장을 역임하며 다양한 디지털 전환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이끌었다. “The DX (디...
KB국민카드-유니온페이, 글로벌 마케팅 협력 강화 MOU 체결 2024-11-27 09:56:38
중국의 비자 면제 확대에 발맞춰, 관광 및 쇼핑 활성화를 위한 공동 마케팅을 대대적으로 강화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한국과 중국을 포함한 글로벌 소비자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 양사의 브랜드 가치를 극대화하는데 주력한다는 설명이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번 MOU는 단순히 결제 서비스 협력을 넘어...
롯데카드, 디지로카앱 UI·UX 개편…"고객과 쌍방향 상호작용" 2024-11-27 09:53:45
쇼핑몰 '띵샵' 메뉴로, 띵샵 또한 카드 결제 내역, 앱 행동 이력 등 다양한 데이터로 고객 취향을 분석해 맞춤 상품을 보여주는 '개인화 쇼핑 피드'를 제공한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이번 앱 개편으로 디지로카앱은 고객 한 사람 한 사람의 행동을 실시간 파악하고 최적화된 콘텐츠, 상품, 서비스를 즉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