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서울모빌리티쇼] 현대차 레벨 4 자율주행차, 내년 상반기 서울 도심 달린다 2021-11-25 10:40:00
단일 브랜드 최대 면적인 2천650㎡ 규모로 전시 공간을 마련했다. 전시 부스는 ▲ EV Square(전기차·자율주행) ▲ Green Arena(지속 가능성) ▲ Robotics Park(로보틱스) ▲ Lifestyle Plaza(신규 모빌리티) 등의 테마관으로 구성됐다. 1975년에 출시한 포니를 재해석한 '헤리티지 시리즈 포니, 아이오닉 6 콘셉트카인...
'100년 간장' 기꼬만, 단일품목으로 세계 제패 [더 머니이스트-지민홍의 일본주식 가이드] 2021-10-21 07:13:44
세계대전이 끝나고 일본에 온 미국인들이 간장에 익숙한 맛을 느끼는 모습을 보고, 그 가능성 계기로 미국진출을 시작했다고 합니다. 기꼬만은 같은 양조법, 누룩곰팡이를 사용하더라도 물 맛 등 자연환경이 다르면 간장의 맛이 달라지므로 지속적인 연구개발(R&D)을 통해 제조관리시스템을 향상시켰고, 현지의 음식문화와...
승자와 도전자들⑰] 지자체들의 라이브커머스 끊임없는 도전! 농림축산식품부 경기도 강원도 제천시 대전시 라이브방송으로 돌파구 찾기 ft.... 2021-10-18 14:23:00
유명 먹방 유튜버 맛상무와 쇼호스트 이경림이 출연하여 대전의 대표 음식을 소개한다. - 롯데온세상 연중 최대 할인 행사 18일부터 27일까지 (롯데온 보도자료) 롯데쇼핑의 e커머스 롯데온이 매년 10월 연중 최대 할인을 선보이는 행사 ‘롯데온’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18일부터 27일까지 열흘 열리는데 올해는 역...
아하정보통신, 63개국에 전자칠판 수출…비대면 강의 '공간방역'도 2021-09-28 16:15:19
준비하고 있다. 마곡사옥의 건설을 통해 향후 100년 기업으로 지속 성장할 수 있는 토대를 구축할 계획이다. 구기도 대표는 “공기살균기인 퓨리토피아는 코로나19 바이러스는 물론 유해 세균을 없애는 공간방역시스템”이라며 “똑똑한 소비자라면 브랜드 네임이 아니라 기술적인 차별점에 주목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제이오텍, 제조부터 출하까지 품질관리…'2~8도 유지' 백신냉장고 출시 2021-09-28 16:07:53
있다. 기업 설립의 뜻을 담아 실험실 분야 전문 브랜드명으로 ‘랩컴패니언(Lab Companion)’을 사용하고 있다. 랩컴패니언은 제이오텍이 생산한 우수한 실험기 제품뿐만 아니라 유수 주요 브랜드와의 협력을 통해 전 세계 실험실에서 요구하는 다양한 품목을 공급하고 있다. 제이오텍은 올해 조달청으로부터 지패스(G-P...
물만 부으면 생막걸리 완성…파리 르봉마르셰도 반한 '월하정인' 2021-05-14 13:51:25
막걸리 키트 제조 브랜드 ‘더막걸리’는 오는 24일부터 4일간 열리는 세계한인무역협회(월드옥타)가 개최하는 월드옥타 세계대표자대회와 수출상담회 쇼케이스에 참여한다고 14일 밝혔다. 월드옥타가 주최하는 제 22차 세계대표자대회 및 수출상담회는 대전 대전컨벤션센터에서 온오프라인 방식으로 개최된다. 전 세계...
㈜비에스알코리아, 해외공공조달 분야 진출실적 1600만달러 달성 2021-04-12 10:46:57
`대전지역주력사업육성사업` 및 조달청 `k-방역 해외조달시장 진출 지원사업` 주관기관인 ㈜비에스알코리아는 국제기구, 미연방정부, EU 및 ASEAN 해외조달시장 진출 방역물자와 관련해 국내 중소기업의 리스팅과 해외공공조달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현재 ㈜비에스알코리아가 주관하는 대전지역주력사업육성사업,...
[인터뷰] "경영·기술지도사가 무엇이냐고요? 중기 주치의입니다" 2021-04-08 12:22:46
대전에서 약주 부문 대상을 받는 쾌거를 달성했고 매출액은 약 46% 늘었다. #양말업체인 ‘로얄인터내셔널’은 중국산 저가 상품과는 다른 질 좋은 양말을 생산하는 곳이다. 하지만 홍보를 잘하지 못해 경쟁에서 밀려나곤 했다. 로얄인터내셔널을 찾은 경영·기술지도사는 브랜드 통합을 조언했다. 5~6개로 난립했던...
산림청, 임산물 업체 아마존 입점 돕는다 2021-03-10 17:13:02
발굴한다. 국가 임산물 통합 브랜드인 ‘K-포레스트 푸드’를 개발해 국가별 온라인 시장 성숙도에 맞춰 차별화한 마케팅을 추진하기로 했다. 임산물 생산 기업들이 국제적인 대표 온라인몰(아마존, 알리바바 등)에 입점하도록 돕는 한편 온라인 박람회·상담회 등도 지원한다. 지역의 임산물 생산자가 계약재배를 통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