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단독]온라인 소상공인 쓸어담는다…新시장 애그리게이터에 '뭉칫돈' 2022-04-04 17:23:58
의약품, 반려동물 영양보충제, 탈취제, 숙취해소 음료 등을 제조하는 업체다. 이들 업체에 적합한 플랫폼이 어딘지를 따져보고,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어떤 상품을 어떤 시간에 판매하는 게 유리한지 등을 파악한 뒤 그에 맞춰 마케팅을 펼치는 식이다. 스멜탄의 성공이 대표적 사례다. 홀썸브랜드는 지난해 말 탈취제 브...
아메리카노만 마신다고? 다이어트 걱정없는 음료 5 [건강!톡] 2022-03-30 11:43:45
상승 효과가 있어 빠른 피로 해소를 돕는다. 당분은 숙취 해소에도 도움을 준다. 음주한 다음날 꿀물을 찾게 되는 것도 이런 이유에서다. 달콤한 게 당길 때 칼로리 걱정 없이 마실 수 있고 기분전환에도 스타벅스 음료 5종을 꼽아봤다. 1. 나이트로 콜드 브루 차가운 물로 14시간 동안 서서히 완성된 콜드 브루라 5kcal에...
"韓축구 이란전 승리에 축배"…편의점 맥주 매출 '쑥' 2022-03-25 11:32:27
증가했고, 숙취해소음료 매출도 26% 늘었다. 특히 맥주 중에선 수제맥주 증가율이 2배를 기록하며 가장 높은 증가율을 나타냈다고 전했다. 시간대별로는 경기 시작 전인 오후 7∼8시의 맥주 매출 증가율이 36%로 직전 주 같은 시간보다 높았다. 경기가 끝난 후인 오후 10∼11시에도 증가율이 26%로 뒤를 이었다. 이마트24...
축구 이란전 승리한 날, 편의점 맥주 매출도 날았다 2022-03-25 09:51:34
또 스낵(14%)과 숙취해소음료(26%)도 함께 잘 팔렸다. 시간대별로는 경기 시작 전인 오후 7∼8시의 맥주 매출 증가율이 36%로 직전 주 같은 시간 대비 가장 높았고, 경기가 끝난 뒤인 밤 10∼11시 증가율이 26%로 두 번째로 높았다. 이마트24 관계자는 "지난주에는 맥주가 가장 잘 팔린 시간대가 오후 8∼9시였던 점을...
대기업 CEO가 고른 명품은…대한항공·제네시스·삼성스마트폰 2022-03-21 12:00:03
커피 브랜드는 스타벅스(90.9%), 편의점은 CU(53.5%), 숙취해소음료는 컨디션(43.7%)이 각각 1위로 꼽혔다. 금융 브랜드 중에서는 하나은행(37.0%), 미래에셋증권(27.4%), 삼성화재(36.6%), 현대카드(26.3%)가 1위를 차지했고 병원은 삼성서울병원(42.4%), 호텔은 인터컨티넨탈(26.2%)을 선호하는 것으로 파악됐다. 이밖에...
[인천대학교 2021년 예비창업패키지 선정기업] 더 가벼운 술자리를 위한 발포정 토닉워터 ‘발포토닉’ 개발한 NET 2022-03-17 12:05:06
즐길 수 있는 ‘음료 발포정’, 주류에 넣어 맛과 향을 낼 수 있는 ‘코인 칵테일’, 숙취 해소 기능이 첨가된 ‘프리미엄 발포토닉’ 등의 제품을 추가로 개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설립일 : 2021년 9월 주요사업 : 발포정 형태의 토닉워터, 발포토닉 제조 및 판매 서비스 성과 :...
드라마서도, 예능서도 '짠'…술 부르는 방송 괜찮을까? [이슈+] 2022-03-06 16:39:09
음주를 하면서 물을 자주 많이 마시면 탈수와 숙취를 막는데 도움이 된다고 탄산수나 탄산음료를 마시는 것은 피해야 한다. 강 교수는 "음주를 할 때에는 짜고 매운 안주나 국물은 피하고, 단백질이 풍부한 생선, 회, 살코기와 신선한 채소 안주가 도움이 된다"면서 "취한다고 구토를 하면 역류성식도염이나 식도 손상의 원...
한국콜마, 지난해 매출 1조5863억원…전년 比 20%↑ 2022-02-21 17:49:43
줄었다. 코로나19 유행으로 숙취해소음료 소비가 감소하면서 이익이 줄었다. HK이노엔은 숙취해소제를 음료 형태로 만든 ‘컨디션’과 환약 형태로 만든 ‘컨디션환’을 비롯해 음료 ‘헛개수’ 등을 주요 제품군으로 보유하고 있다. HK이노엔의 영업이익은 전년 대비 42% 감소한 503억원을 기록했다. 한국콜마 관계자는...
'세포치료제' 힘주는 HK이노엔, 자체개발 넓히고 위탁생산 도전 2022-02-14 17:18:47
위식도역류질환 치료제 ‘케이캡’과 숙취해소제 ‘컨디션’ 등 화학의약품과 음료 위주인 사업의 중심축을 바이오 분야로 옮겨간다는 구상이다. 세포·유전자 CDMO시장 진출HK이노엔은 국내 바이오기업인 앱클론과 ‘꿈의 항암제’로 불리는 CAR-T 세포 치료제 공동개발 협약(MOU)을 맺었다고 14일 밝혔다. 앱클론이 작년...
'오월의청춘' 커플 환생? 이도현·고민시 '환생연애' 재회 2022-01-25 11:52:39
소비자들에게 광고 이상의 주목도와 선호도를 이끌어낼 수 있다. HK이노엔 음료마케팅팀 관계자는 "이도현과 고민시를 '컨디션'의 부캐(부캐릭터)인 '상태' 그리고 '컨디션 환'의 부캐인 '화니'로 설정해 드라마 같은 광고의 재미를 극대화시켰다"며 '앞으로도 '환생연애'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