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시승기] 가벼운 차체에서 폭발적인 힘이…맥라렌 PHEV 슈퍼카 아투라 2024-04-13 08:00:06
슈퍼카 브랜드 맥라렌은 여느 슈퍼카보다도 가볍고 날쌘 '초경량 슈퍼카'의 대명사로 불린다. 항공기, 우주선에나 쓰이던 탄소섬유를 1980년대 차체에 처음 도입한 것도 맥라렌이다. 맥라렌이 모터스포츠를 통해 발전시켜 온 경량화 기술은 성능을 한층 끌어올린 신형 플랫폼 'MCLA'(맥라렌 탄소 초경량...
[하이빔]테슬라의 민낯, 3년 연속 매출 1조…5년 연속 기부 0원 2024-04-12 07:30:03
지속적인 관심과 투자가 이뤄져야 한다. 토종 브랜드 대비 규모가 작은 글로벌 브랜드라면 그 역할과 가치가 더욱 중요하게 다가온다. 심지어 매년 상당한 금액의 전기차 국고보조금을 받는 상황까지 감안하면 소비자들의 냉철한 시각과 잣대에서 벗어날 수 없을 것이다. 그만큼 단순 신차 출시와 판매를 넘어...
"일본인지 한국인지 헷갈릴 지경"…20대 직장인 '화들짝' 2024-04-10 13:57:33
더 많다고 느껴질 정도였다"면서 "주변에서도 브랜드 상품이나 명품 등을 쇼핑할 일이 있으면 엔저에 각종 할인 혜택도 많은 일본에 간다는 사람들이 많다. 멀지 않은데 이색적인 분위기도 덤"이라고 귀띔했다. 반면 국내 여행객은 줄어 제주나 경남 진해 등 각 벚꽃 명소들도 수요가 크게 준 것을 체감한 것으로 전해졌다...
동아제약, '더스논 에어블 KF94 보건용 마스크' 출시 2024-04-09 09:31:37
입자 차단 성능을 나타내는 KF80, KF94, KF99 숫자가 표시돼 있으며 숫자가 클수록 미세 입자 차단 효과가 크다. 더스논 에어블KF94 마스크는 초미세먼지, 황사, 감염원을 차단하고 장시간 착용해도 편안한 착용감의 이어 밴드와 밀착이 용이한 코편(코 지지대)을 적용했다. 또 마스크 안쪽 공간이 여유 있는 새부리형으로...
SK디앤디, '에피소드 용산 241' 임시 개관…30일부터 입주 2024-04-08 11:01:19
= SK디앤디(SK D&D)는 주거 브랜드 '에피소드'의 신규 지점인 '에피소드 용산 241'을 임시 개관하고 사전 투어 및 입주 상담을 시작한다고 8일 밝혔다. 성수·강남·신촌·수유·서초 등에 이어 7번째로 선보이는 지점인 '에피소드 용산 241'은 서울 용산구 한강로동에 위치하며 지상 6층∼지상...
체인라이트 "올해 새로운 사이버 범죄 등장할 것…ZK프로토콜 해킹 우려" 2024-04-05 13:22:20
돕고자 합니다" 사이버 보안 회사 티오리(Theori)의 웹3 보안 전문 브랜드 체인라이트(Chainlight)의 임준오 리드는 5일 블루밍비트와의 인터뷰에서 올해의 목표를 이같이 밝혔다. 특히 올해부터는 웹3 업계에서 완전히 새로운 사이버 범죄들이 발생할 수 있다는 전망이다. 영지식증명(Zero-Knowledge Proof, ZKP)과 같은...
롯데쇼핑, 백화점 효율화 나서나…주주들에게 "점포재조정" 밝혀 2024-04-01 05:57:01
해외 신규점에 대한 대규모 투자로 브랜드 가치를 끌어올리는 데도 집중하고 있다. 수원점의 경우 지난해 10월부터 대대적인 리뉴얼에 돌입해 복합쇼핑몰로 탈바꿈하고 있다. 지난해에는 8천600억원을 투자해 베트남 하노이에 최대 규모 복합쇼핑몰인 '웨스트레이크 하노이'를 열었고, 올해는 서울 마포구 상암...
조국, 'G' 대신 '9' 썼지만…"디올 말고 구찌" 명품 뜬금 소환 2024-03-27 07:20:01
대표의 포스터는 브랜드 명칭 가운데 알파벳 'G'가 아닌 숫자 '9'를 써 상표를 오인할 가능성은 떨어진다. 상표법상 예외적으로 언론보도나 비평 등의 공익적 활동이나 비상업적 목적으로는 기업 상표를 사용할 수 있다. 이 홍보물도 해당 상표의 상품군과 동일한 상품군에서 사용되는 것이 아니라 상표권...
'중국판 인스타' 샤오훙수, 지난해 첫 흑자 전환 2024-03-26 11:39:49
숫자 자체는 다른 소셜미디어 플랫폼 더우인(7억5천만명), 콰이서우(7억명)보다 작지만 구매력을 갖춘 젊은 여성층을 대상으로 한 브랜드들에 중요한 광고 수단이 되고 있다는 평가가 나온다. 전체 이용자의 70%가 여성이고 50%는 30세 미만이며, 주 이용층은 여행·미용 등에 관심이 많은 젊은 중국인 여성이다. 샤오훙수...
이재명 "이미 나라에 망조 들었다…총선은 회초리 드는 날" 2024-03-23 16:33:27
바 있다. 이 대표는 경기도지사 시절 정책 브랜드였던 기본소득론을 재차 꺼내 들었다. 이 대표는 "나는 일정 선 이상의 기본적인 삶을 보장하는 사회로 가야 한다고 생각한다. 그중 하나가 기본소득"이라며 "최대한 소득을 보장하고도 얼마든 이 사회를 유지할 수 있을 만큼 우리 사회는 발전했고 또 그럴 역량이 있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