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Z플립4·아이폰14에 미소짓는 액세서리株 [IPO 프리보드] 2022-08-18 18:57:25
슈피겐코리아, 삼성家 친인척 회사인 알머스(옛 영보엔지니어링)와 애니모드, 하인크코리아, 케이디랩 등이 꼽히고 있습니다. <앵커> 삼성전자와 애플이 스마트폰 신제품을 출시하면서 모바일 액세서리 기업들에 대해 살펴 봤는데, 관련 시장 현황은 어떻습니까? <기자> 카운터포인트(Counterpoint)와 NH투자증권에...
LGU+, '갤S22 디아블로 이모탈 패키지' 100대 한정판매 2022-06-07 09:29:10
전용 폰케이스 ▲ 무선 충전 패드 ▲ 슈피겐 그립톡 등으로 구성됐다. 구매 희망자는 오는 10일 오후 7시 LG유플러스 공식 몰에서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당첨된 100명에게만 구매 기회가 주어진다. LG유플러스 강진욱 디지털커머스사업담당(상무)은 "블리자드와 장기적인 협업을 통해...
롯데-신세계-현대 백화점 빅3, 해외명품 할인전…최대 50% 할인(종합) 2022-05-18 10:42:22
등도 할인해 준다. 이 기간 분더샵과 분더샵 슈, 케이스스터디 등 신세계 편집매장에서는 베트멍과 셀린느, 알렉산더 맥퀸, 르네까오빌라 등 인기 브랜드를 할인 판매한다. 또 질샌더와 조르지오아르마니, 지방시(6월 2일∼) 등의 명품 브랜드도 할인에 동참한다. 신세계는 27∼29일 사흘간 제휴카드로 일정 금액 이상...
갤러리아百, 스마일리 50주년 팝업스토어 국내 단독 진행 2022-04-17 12:42:20
로고를 모토로 ▲프레드시갈 ▲몽슈슈 ▲타올로지스트 ▲라프시몬스 ▲산드로 ▲챔피온 ▲케이스티파이 등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 제품들을 선보인다. 대표 제품으로는 갤러리아에서 직영으로 운영하는 라이프스타일 편집샵 프레드시갈과 협업한 식기 제품들이 있다. 한국 전통 문양과 유럽 빈티지 타일 문양을 현대적인...
[장경영의 마케팅 이야기] 가상 인플루언서로 브랜드 쇄신 2022-02-21 17:13:33
슈퍼모델 슈두 등이 유명한 가상 인플루언서다. 국내에선 MBTI(성격유형검사)가 ENFP로 재기발랄한 활동가 유형인 22세 로지가 유명하다. 한경 CMO 인사이트의 마케팅 케이스 스터디(사례 분석)는 가상 인플루언서 래아를 통해 브랜드 쇄신에 나선 LG전자 사례를 소개했다. 2020년 하반기. 세계 최대 IT·가전 전시회 ‘CES...
[포토] '소비자만족도 대상' 비절개모발이식 부문 수상한 모건피부과 김대우 2021-12-24 16:16:20
가능하다. 모발이식 수천케이스 수술 경험이 있는 어시던트 팀 보유하고 있다.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협회 주최, 브랜드 가치연구소와 세종대왕국민위원회(이사장 이윤태) 주관으로 열린 이날 행사 주요 수상내역은 아래와 같다. 자랑스런 한국인 대상 신인가수 부문 - 박군 대중가수 부문 - 숙행 지역균형발전 부문...
단숨에 '10억 소녀' 등극…광고계 접수한 그녀들의 정체 [오정민의 민지談] 2021-10-11 13:16:29
이런 케이스.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이자 싱어송라이터인 김래아는 올해 1월 온라인으로 개최된 정보기술(IT)·가전 전시회 'CES 2021'에 등장했다. 김래아는 AI 기술을 바탕으로 스스로 학습해낸 목소리로 유창한 영어 실력을 뽐냈다. 아예 회사 업무를 맡길 가상인간도 등장했다. 롯데홈쇼핑이 선보인 가상인간...
MBS 이어 채권·ESG까지...‘시대 정신’ 선점하며 초고속 성장 신화 2021-07-12 06:03:05
슐로스타인, 케이스앤더슨과 함께였다. 로버츠, 벤, 바바라는 퍼스트보스턴에서 함께 근무한 동료이자 MBS의 개척자들이었다. 이들은 과거의 경험에 비추어 블랙록의 포트폴리오에 철저한 위험관리 체계와 함께 수탁자 책임(fiduciary duty)을 강조해야 한다는 데 공감했다. 설립 때부터 전체 직원의 25%가 리스크 관련...
롯데호텔 서울, 피에르 가니에르 ‘가리 와인’ 국내 첫 출시 2021-04-28 08:00:02
수트케이스’, ‘루이비통x슈프림 컬렉션’ 등은 컬래버레이션으로 소비자들의 신선한 반응을 이끌어 낸 상품들이다. 이처럼 이색 협업이 흥미로운 마케팅 요소로 자리잡은 가운데 롯데호텔 서울도 미쉐린 3스타 셰프와 세계적인 건축가가 컬래버레이션 한 와인을 선보여 화제다. ‘요리계의 피카소’, ‘요리사들의...
판 커지는 스마트폰 '애프터 마켓' 2021-01-13 17:09:55
확대되는 추세가 뚜렷해지고 있다. 슈피겐코리아 관계자는 “소비자에게 신선함과 재미를 줄 수 있고 디자인 차별화도 가능한 게 협업의 장점”이라고 말했다. 이어 “기업으로선 소비자에게 한층 친근하게 다가가 자사 제품을 홍보하는 수단으로 인기를 끌기 시작했다”고 덧붙였다. 벨킨은 카카오의 캐릭터 라이언을 넣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