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여행·개인비서’ 서비스 손잡고 중장년 여행시장 공략 2023-11-16 22:32:48
슈퍼앱으로 입지를 확고히 할 방침이다. 특히 마이리얼트립은 프랑스, 스페인, 이탈리아 등 유럽 한 달 살기와 아트, 스포츠, 미식, 와인, 공연 등 프리미엄 커뮤니티를 비롯해 안전과 사용자 편의를 최우선으로 한 상품 개발에 주력해 연말부터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토끼와두꺼비는 시니어 층의 니즈를 체계적으로...
롯데 vs 신세계 '전면전'…'자존심 싸움' 된 11월 할인행사 [송영찬의 신통유통] 2023-10-30 16:01:23
행사다. 기존의 롯데백화점·롯데마트·롯데슈퍼·롯데온·롯데하이마트·롯데홈쇼핑·세븐일레븐 등 유통군 계열사 외에도 롯데GRS와 롯데시네마 등 비유통군 계열사도 참여했다. 참여 계열사는 총 11곳으로 역대 최대 규모다. 할인 대상 품목은 먹거리부터 뷰티 상품까지 다양하다. 롯데마트는 다음달 2~8일 삼겹살과 킹...
롯데 유통군, 통합행사 '롯데레드페스티벌' 연다...계열사 11곳 참여 2023-10-30 10:38:27
덜어줄 먹거리 행사를 준비했다. 마트와 슈퍼는 국내산 삼겹살을 오는 2일부터 8일까지 행사카드 결제 시 반값에 선보인다. 같은 기간 동안 마트는 킹크랩도 반값에 판매한다. 이밖에 인기 먹거리와 생필품도 1~2개를 사면 1개를 더 주는 1+1, 2+1 행사도 진행한다. 마트의 주류전문점 보틀벙커에서는 와인과 와인글라스...
반값 킹크랩 또 나왔다…이번엔 '여기' 2023-10-30 06:05:24
마트, 슈퍼, 이커머스, 하이마트, 홈쇼핑, 세븐일레븐, 멤버스를 비롯해 패션 회사인 롯데GFR이 처음으로 행사에 참여한다. 롯데리아·크리스피크림 도넛 등을 운영하는 롯데GRS와 롯데시네마도 합세했다. 롯데마트와 슈퍼는 내달 2∼8일 국내산 삼겹살을 행사 카드로 결제 시 반값에 팔고, 롯데마트는 킹크랩도 같은...
내달 2∼12일 '롯데 레드페스티벌'…반값 킹크랩·삼겹살 판매 2023-10-30 06:00:03
쇼핑 축제라는 뜻이다. 롯데백화점과 마트, 슈퍼, 이커머스, 하이마트, 홈쇼핑, 세븐일레븐, 멤버스를 비롯해 패션 회사인 롯데GFR이 처음으로 행사에 참여한다. 롯데리아·크리스피크림 도넛 등을 운영하는 롯데GRS와 롯데시네마도 합세했다. 롯데마트와 슈퍼는 내달 2∼8일 국내산 삼겹살을 행사 카드로 결제 시 반값에...
고흐부터 로댕까지…파리의 전시를 가다 2023-10-26 18:47:51
미술관에 미국 작가 마이크 켈리가 만든 슈퍼맨 도시를 전시했다. 이들 전시는 내년 초까지 이어진다. 시대를 초월한 거장들의 숨결을 한자리에서 느끼고 싶다면, 지금 파리로 가는 티켓을 끊어보자. ‘제2의 벨 에포크’를 맞이한 파리의 진가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지금, 다시 파리의 시대다.파리 전시 (1) 반 고흐 "난...
롯데슈퍼 MD, 프랑스 샴페인 단체서 작위 받아 2023-10-26 10:15:07
롯데슈퍼는 박혜진 와인 MD(상품 기획자)가 프랑스 샴페인 단체인 '오르드르 데 꼬또 드 샹파뉴'(OCC) 협회로부터 '담슈발리에'(Dame Chevalier) 작위를 받았다고 26일 밝혔다. OCC는 프랑스 샹파뉴 지역에서 생산되는 와인과 샴페인 가치를 높이기 위해 설립된 단체로 매년 세계 각국에서 샴페인 판매에...
"오! 역시 버킨백"…'명품 중의 명품' 에르메스는 달랐다 2023-10-25 12:21:18
시장 예상치(11.2%)를 밑돌았다. 와인 코냑을 비롯한 주류 부문의 3분기 매출은 14% 줄었다. 전문가들은 세계적으로 명품 소비가 더 둔화할 것이라고 보고 있다. 그동안 명품 소비에 지갑을 열던 소비자들의 태도가 변하고 있기 때문이다. 높은 인플레이션과 고금리에 따른 차입비용 증가 등 경기 둔화 우려도 커지고 있다....
삼성전자, 한옥 갤러리서 '비스포크 인피니트 라인' 전시 2023-10-25 08:29:43
슈퍼포지션'과 협업했다. 갤러리 1층에는 디지털 그래픽으로 바다를 표현한 병풍 작품과 냉장고, 블랙 원목으로 뒤주를 형상화한 인덕션과 식기세척기 등을 전시했다. 2층에서는 한옥 생활 공간에 어우러지는 냉장과 와인 냉장고를 만나볼 수 있다. 오는 28일까지 열리는 이번 전시는 북촌 한옥마을 일대에서 행복이...
'근거리 고객 잡자'…롯데마트 "식품중심 공간혁신으로 매출↑" 2023-10-22 06:00:02
슈퍼의 미래 방향성을 잘 보여주는 점포로 주목받는다. 삼성점은 주변에 오피스가 많고 고소득자와 20·30세대 중심의 1∼2인 가구 비율이 높은 점에 착안해 식품 품목 수를 40% 늘리고 매장 면적의 90%를 소용량 채소와 프리미엄 식품, 가공·델리 식품 등으로 채웠다. 매장 입구에 과일 매대가 아닌 델리 식품과 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