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켄싱턴리조트 경주, 패밀리 스위트 객실 오픈 기념 ‘패밀리가 떴다’ 패키지 출시 2020-08-07 15:00:08
함께 간단한 스낵류를 맛보며 가족과 오붓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네스프레소 커피 머신(캡슐 6개)과 무료 미니바를 갖췄다. VR콘텐츠는 가족 모두가 관람할 수 있는 영화와 애니메이션, 야구, 볼링, 축구, 레이싱 등 6가지 종류의 스포츠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특히 여행의 피로를 풀어주는 편안한 숙면을 위해 매트리스...
‘팝콘 맛집’ 메가박스, GS25 편의점과 이색 콜라보 상품 옴팡이 `팡콘’ 출시 2020-08-07 08:31:10
위해 패션과 게임, 뷰티와 주류, 스포츠와 식품 등 생각지도 못한 이색 콜라보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단순 구매를 넘어 브랜드 자체를 소비하고 SNS를 통해 자신이 구매한 상품을 발빠르게 공유하는 것이 새로운 소비 트렌드로 떠오른 만큼 펀슈머를 공략한 이색 콜라보 마케팅은 더욱 활발해질 것으로 보인다....
맞춤형 간식 배송부터 대체 생선 개발까지…'푸디콘' 투자 나선 식품업계 2020-08-02 17:31:30
큐레이션 서비스를 제공하는 스낵포, 인공지능(AI)을 활용해 상권을 분석하는 오픈업, 3차원(3D) 푸드 프린팅 기술을 개발하는 요리로 등이다. 스낵포는 300여 개 기업과 개인에게 간식 정기배송, 맞춤형 간식 제공 등의 서비스를 하고 있다. 오픈업은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시장과 상권을 분석해주는 기업이다. 전국 상권과...
'푸디콘'을 찾아라!…스타트업 투자 나선 식품업계 2020-08-02 14:26:17
스낵포’, AI 기반의 상권 분석 솔루션을 내놓는 ‘오픈업’, 3D(3차원) 푸드 프린팅 기술을 가진 ‘요리로’ 등 스타트업에 투자했다. 글로벌 스타트업을 육성하는 전문업체 ‘퓨처플레이’와 공동으로 추진했다. 스낵포는 300여 개 기업과 기관, 개인에게 간식 정기배송, 맞춤형 간식 등의 서비스를 하고 있다. 오픈업은...
힐링 원한다면, 추억 만든다면…답은 호캉스다! 2020-07-28 17:11:14
게임을 비치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게임존으로 꾸몄다. 야외 테라스에는 범퍼카와 에어바운스뿐만 아니라 영·유아를 위한 물놀이터도 설치했다. 이번 호캉스 페스티벌 패키지는 짧은 여름방학을 맞아 호캉스를 즐기려는 이용객들을 위해 리틀 킹덤 입장권을 포함한 패키지로 준비했다. 패키지는 킹덤 입장권(성인...
"집콕 달랜 15초 영상 공유"…우버보다 2배 커진 '틱톡' 2020-06-05 17:26:17
분기 기준 사상 최고치다. 이전까지는 모바일 게임 ‘포켓몬고’가 2016년 3분기에 기록한 3억800만 건이 가장 많았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으로 집안에서 동영상을 즐기는 사람이 늘어나면서 틱톡의 인기는 더욱 치솟고 있다. 기업가치 1000억달러 넘어 폭발적인 이용자 증가로 틱톡을 운영하는...
카카오 1분기 역대 최고실적…카톡·페이·콘텐츠 '코로나 돌파'(종합2보) 2020-05-07 17:34:44
게임 콘텐츠(968억원·3%↑) ▲ 뮤직 콘텐츠(1천507억원·10%↑) ▲ 유료 콘텐츠(970억원·30%↑) ▲ IP비즈니스 기타(819억원·6%↓) 등이다. 우선 주력 부문인 카카오톡 사업(톡비즈)에서 광고와 쇼핑이 모두 선전했다. 이 부문에서 연 1조원 매출을 달성하겠다는 애초 목표도 유지했다. 여민수 공동대표는 실적발표 후...
[호텔소식] 특급호텔 - 풍성한 가정의 달 행사 엿보기 “가족의 소중함 느껴보세요” 2020-04-27 16:02:59
게임 부루마블, 할리갈리, 내 마음대로 색칠하는 드로잉 북 세트 세 가지 중 택1 가능하다. 특히 여유로운 휴가를 즐길 수 있도록 레이트 체크아웃 14시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 시설을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오는 5월 31일까지 투숙 가능하다.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2층에 위치한...
개학 연기에 아이들 '집콕'…과자·완구 온라인 판매 '급증' 2020-03-11 09:41:55
등 비스킷, 스낵류의 인기가 높았다. 아이들의 '집콕'이 늘면서 온라인몰에서 완구 판매도 늘고 있다. 홈플러스 온라인몰에 따르면 지난달 10일부터 지난 8일까지 4주간 아이들 교육용 블록완구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309%나 급증했다. 보드게임 매출도 104% 늘었으며, 레고 매출도 13% 증가했다. 특히, 교육용...
롯데마트 구로점에 캐릭터 전문매장 개점 2020-02-17 08:54:23
완구와 문구, 스낵, 전자 게임 등 다양한 캐릭터 관련 상품을 판매한다. 롯데마트가 캐릭터 전문매장을 연 것은 국내 캐릭터 관련 산업이 해마다 성장하고 있기 때문이다. 한국콘텐츠진흥원은 1조6천억원으로 추정되는 캐릭터 산업 시장이 향후 11조원 규모까지 성장할 가능성이 있다고 분석하고 있다. 롯데마트 완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