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교원 빨간펜, `2021 국가서비스대상` 에듀테크 부문 대상 수상 2021-07-09 14:37:04
2015년 빨간펜 학습지를 디지털화 한 스마트 빨간펜을 시작으로 스마트 독서 프로그램 `창의융합 영재스쿨`과 `REDPEN AI 수학`, `REDPEN 코딩` 등을 연달아 출시했다. 최근 브랜드 리뉴얼을 통해 에듀테크 기반의 초개인화 학습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목표로 학습지에서 에듀테크 전반을 아우르는 통합 브랜드로 거듭났다....
[게시판] 교원그룹, 교육 브랜드 '빨간펜'으로 통합 2021-07-01 11:40:48
'빨간펜'으로 통합 ▲ 교원그룹은 산하 교육 브랜드를 대표 학습지 이름 '빨간펜'으로 통합한다고 1일 밝혔다. 이에 따라 '스마트 빨간펜', '올스토리 전집', '레드펜' 등의 브랜드는 빨간펜으로 단일화된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교원그룹, 2021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2개 부문 석권 2021-06-22 10:19:02
AI교육부문에 스마트 학습지 스마트구몬이 3년 연속 수상하고, 초중등수학교육 부문에서는 초중등 수학전문교실 빨간펜 수학의 달인이 10년 연속 선정됐다고 설명했다. 스마트구몬은 빅데이터 기반의 학습 및 개인분석 결과에 따른 구몬교사의 1:1코칭, AI를 활용한 학습시스템으로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빨간펜 수학의...
코로나19로 비대면 학습 회원 수 '쑥'…에듀테크 확산 2021-06-03 07:00:04
'스마트쿠키', 예비 초등학생용 프로그램 '스마트올 키즈', 중학생 '스마트올중학'을 잇따라 출시했다. 올해는 에듀테크 기술 개발에 지난해 299억원보다 많은 350억원을 투자하기로 했다. 상대적으로 오프라인 사업 비중이 높은 대교는 최근 비대면 학습 브랜드인 써밋에 대한 투자를 늘리고 있...
천재교과서 밀크T 키즈, "7세 우리 아이도 수준별 스마트학습으로" 2021-06-01 08:00:00
있다. 이에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스마트학습 밀크T는 초등학교 입학 전 7세를 위한 `밀크T 키즈`를 선보인다. 7세 학습지 천재교과서 밀크T 키즈는 아동들이 생각하는 힘을 더 넓게 키울 수 있도록 매일 보는 동화 콘텐츠를 영역별로 확장한 것은 물론 초등학교 입학 전 미리 학교 공부를 친숙하게 접할 ...
[영상] 2021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 교육 부문 수상자 인터뷰 2021-05-10 10:36:16
가벼운 학습지는 일주일에 한 권이라는 콘셉트로, 런칭한 지 얼마 되지 않은 브랜드임에도 불구하고 지금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이렇게 영광스러운 상까지 수상하게 되어서 대단히 기쁘고 감사드립니다. 저희 가벼운 학습지의 19만 회원님들과 저희 서유라 대표님, 이강민 대표님을 비롯한 저희 패스트캠퍼스랭귀지...
[2021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교육 부문 2021-04-29 13:07:49
수 있도록 스토리텔링에 기반을 뒀다. 스마트베어의 대표적 도서로는 튤립 사운드북 시리즈, 멜로디 봉봉 시리즈, 빅 움직이는 만들기 시리즈 등이 있다. 회사 관계자는 “튤립 사운드북 시리즈는 130만 학부모들로부터 선택받아 국민 사운드북, 국민 육아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다”고 말했다. 가벼운 학습지, 주 1권씩...
현대차 정몽구 재단, 온드림 미래산업 인재 장학생 모집 2021-04-12 10:05:52
등), 에너지신산업(수소에너지, 스마트그리드 등) 3가지다. 전공과 상관없이 국내 주요 대학에 재학 중인 2∼3학년 학생이거나 대학원 석사·박사 또는 석박사 통합과정 신입생·재학생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선발된 장학생에게는 매 학기 등록금 전액과 학습지원비 180만원이 지원되며 선발 인원은 대학생 25명,...
유안타證 "웅진씽크빅, 사업 다각화 성공…실적 기대감↑" 2021-03-31 09:07:24
말했다. 웅진씽크빅의 스마트올과 스마트씽크빅 등 회사의 스마트 학습 회원수는 매년 증가세를 보이고 있다. 2018년 약 40만명에 그쳤던 회원 수는 2019년 41만2000명, 2020년에는 45만명을 넘어섰다. 안 연구원은 "스마트올의 경우 판매 단가가 높아 수익성이 좋다"면서 "전사 매출액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높아질수록...
'디지털 전환' 실패한 대교…5분기 연속 적자 위기 2021-03-23 17:30:06
분기 연속 적자를 이어가고 있다. 스마트 학습지를 공략한 웅진은 ‘어닝서프라이즈’가 예상된다. 23일 에프앤가이드에 따르면 웅진씽크빅은 올 1분기 영업이익이 56억원으로 예상된다. 작년 1분기 17억원 영업손실에서 이익이 대폭 늘어나는 ‘깜짝실적’이다. 대교는 작년 1분기 19억원 적자에 이어 올 1분기도 2억원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