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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패스트패션 업체, 한국 진출 박차 2024-06-30 19:15:17
불리는 쉬인은 5달러 스커트와 9달러 청바지 등 저렴한 제품으로 미국과 유럽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같은 중국계 전자상거래 플랫폼 알리익스프레스, 테무와 함께 묶여 '알테쉬'로 불리기도 한다. 지난 2022년 12월 한국 법인을 설립한 쉬인은 지난 4월에는 한국 전용 홈페이지를 개설했다.
쉬인, 한국 진출 박차…다음 달 성수동서 첫 팝업스토어 운영 2024-06-30 19:07:27
'중국판 유니클로'라고도 불리는 쉬인은 5달러 스커트와 9달러 청바지 등 저렴한 제품으로 미국과 유럽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같은 중국계 전자상거래 플랫폼 알리익스프레스, 테무와 함께 묶여 '알테쉬'로 불리기도 한다. 쉬인은 2022년 12월 한국 법인을 설립했고 지난 4월에는 한국 전용 홈페이지를...
중세시대서 튀어나온 줄…디올이 사랑한 '공주님' 지수·김연아 2024-06-27 11:18:45
탑, 발걸음을 내디딜 때마다 스커트 아래로 팬츠 디자인이 보이는 앙상블 등에 등장하여 런웨이 위에서 눈부신 존재감을 드러낸다. 이 같은 실루엣은 의상이 지닌 창조적인 힘 그리고 섬세하면서도 강인한 품격과 매력을 새로운 시선으로 바라보는 탁월한 기교를 보여준다. 디올의 2024 2025 가을-겨울 오뜨 꾸뛰르 컬렉션...
신세계백화점, 패션 브랜드 '산산기어'·'코이세이오' 팝업 2024-06-27 06:00:11
대표 상품과 함께 튜브톱 2종을 단독으로 선보인다. 스커트와 가방, 비니 모자 등 지난 시즌 상품을 최대 50%까지 할인하고, 신상품도 10∼20% 할인가에 선보인다.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에코백을 증정하는 사은 행사도 펼친다. 선현우 신세계백화점 패션담당은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스트리트 패션이 10∼30...
쉬인, 한국시장 진출 선언…"마케팅 강화할 것"(종합) 2024-06-20 11:24:25
'중국판 유니클로'라고도 불리는 쉬인은 5달러 스커트와 9달러 청바지 등 저렴한 제품으로 미국과 유럽에서 큰 인기를 끌었다. 현재 중국을 제외한 150여개국에서 패션제품을 판매 중이다. 작년 순이익은 20억달러(2조7천억원)로 제조·유통 일원화(SPA) 경쟁 브랜드인 자라와 H&M을 넘어섰다. 업계는 쉬인의 한국...
삼성물산 패션, 여성복 신규 브랜드 '앙개' 첫 선 2024-06-11 13:55:52
셋업 스커트, 셔링 디테일이 들어간 메쉬 소재의 레이어링 미니 스커트, 다양하게 레이어드할 수 있는 니트 튜브톱 등이 있다. 이밖에 재킷과 숏 푸퍼, 아우터, 트렌치코트, 다운 코트 등 가을겨울 시즌 상품도 구성했다. 이재홍 사업개발팀장은 "올 들어 여성스러운 스타일이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브랜드를 각인시킬...
방시혁 없는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표절 반박…반응은 2024-06-11 10:35:56
벌룬 스커트나 공주풍의 의상을 귀여운 스타일로 재해석한 거다. 귀여운 아이템에 쿨한 스니커즈나 워커 등 스트릿 풍의 아이템을 같이 믹스했다. 패션 쪽에서는 아일릿코어라고 이름을 붙여줬다"고 말했다. 이어 "슈퍼와 리얼 버전을 같이 봐야 아일릿이 데뷔 앨범을 통해서 전달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완벽하게 이해할 수...
올 여름 트렌드는 '시스루'...지그재그 거래액 13배↑ 2024-06-05 11:17:01
시원하게 착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티셔츠와 바지, 스커트 등으로 다소 단조로운 여름 코디에 개성을 더할 수 있어 그 인기가 확산되고 있다. 지난 5월 한 달간 지그재그 내 시스루 검색량은 전년 동기 대비 2배 이상 급증했다. 시스루 티셔츠 검색량은 234%, 시스루 니트 검색량은 115% 증가했다. 유니크한 코디를 할...
韓 침투하는 中가성비 패션…"본격 진출 아직" 2024-05-26 07:43:22
것"이라고 강조했다. 쉬인은 5달러 스커트와 9달러 청바지 등 저렴한 제품으로 미국과 유럽에서 큰 인기를 끌었다. 현재 중국을 제외한 150여개국에서 패션제품을 판매한다. 작년 순이익은 20억달러(2조7천억원)로 SPA 경쟁 브랜드인 자라와 H&M을 넘어섰다. 쉬인은 한국 본격 진출에 조심스러운 입장을 밝혔으나,...
중국 패션업체 쉬인 한국침투 입질…"본격 진출 아직" 2024-05-26 07:01:00
강조했다. 쉬인은 5달러 스커트와 9달러 청바지 등 저렴한 제품으로 미국과 유럽에서 큰 인기를 끌었다. 현재 중국을 제외한 150여개국에서 패션제품을 판매한다. 작년 순이익은 20억달러(2조7천억원)로 SPA 경쟁 브랜드인 자라와 H&M을 넘어섰다. 쉬인 관계자는 "전 세계 쉬인 월간 이용자 3억명 가운데 미국과 유럽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