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친환경 브랜드 ToforTo 지속 가능한 가치 실천을 위한 ‘엄마와 딸’ 캠페인 진행 2024-08-28 21:42:53
드는 가방’의 스토리 텔링으로 ToforTo 가방 컬렉션을 선보이고 연출된 포즈보다는 진솔한 상호작용과 감정에 초점을 맞춰 일상의 본질을 자연스럽게 담아 가족 간의 사랑, 지속적인 가치에 대한 의미를 전달하는 색다른 접근 방식을 취했다. 1차 캠페인에 총 63개 모녀팀이 지원해 높은 관심을 끌었으며 이들 지원자...
"5시간 만에 물량 동났다" 들썩…페스티벌 온 남녀 '열광' [현장+] 2024-08-26 20:00:01
소맥(소주+맥주) 문화에 기반한 스토리텔링 및 음용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취지로 마련됐다”고 설명했다. 업계에서는 주류 시장 매출이 쪼그라드는 상황에서 특히 젊은 층을 공략하려는 흐름이 더 짙어질 것으로 보고 있다. 주류업계에 따르면 올해 2분기(4∼6월) 주류 시장 매출은 5∼6% 줄었다. 무더위도 불경기 소비...
‘제멋대로인 생각’이 모여 세상을 움직인다[박찬희의 경영전략] 2024-08-17 16:17:47
일은 더욱 복잡하고 심란해진다. 스토리텔링에 담긴 속마음지금 이 글을 쓰는 시점에도 ‘국민 눈높이’를 검색하면 1년 사이에 1만5762건의 기사가 나온다. 매우 부담되는 힘센 사람들이 직접 언급한 내용도 많다. 자기 일 아니라 잘 모르고 찾아볼 여유도 없는 사람들의 눈높이에 맞출 수밖에 없다면 그...
"여친이랑 헤어져서 팝니다"…중고 거래, 알고 보니 '사기' 2024-08-13 09:11:00
'스토리텔링'이 꼽혔다. "애인이랑 헤어져서", "이민하게 돼서" 등 실생활과 밀접한 판매 사유를 붙인다는 것이다. 전문 업자로 의심되지 않으려는 수법이다. 당근은 "패턴이 다양해지는 만큼 이용자 주의가 요구된다"며 "해당 유형의 게시물 발견 시 적극적으로 신고해달라"고 당부했다. 또한 "애플리케이션(앱)...
"디즈니 슈퍼히어로, 개성 강한 7개社 머리 맞대 탄생" 2024-08-12 18:57:11
“이제는 스타워즈의 새로운 스토리텔링 영역으로 나아가고 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피트 닥터 픽사 CCO는 “‘인사이드아웃’의 주인공 라일라의 꿈을 콘셉트로 한 ‘드림 프로덕션’을 디즈니플러스에 공개한다”고 밝혔다. 눈에 띄는 결과물도 있다. 마블과 21세기폭스가 보유하던 지식재산권을 결합해 대성공을...
앨런 버그먼 디즈니 공동회장 "7개 스튜디오 브랜드 정체성 강해야" 2024-08-12 14:07:49
새로운 스토리텔링 영역으로 나아가고 있다는 생각이 든다”고 말했다. 피트 닥터 픽사 CCO는 “인사이드아웃의 주인공 라일라의 꿈을 콘셉트로 한 ‘드림 프로덕션’을 디즈니플러스에 공개한다”고 밝혔다. 눈에 띄는 결과물도 있다. 각각 원래 마블과 21세기폭스가 갖고 있던 지식재산권(IP)을 결합해 대성공을 거둔...
스타벅스, 리저브 매장에서 '체험형 커피 클래스' 진행 2024-08-12 09:28:20
전문가)이 진행한다. 이들은 커피 추출부터 시음, 커피 스토리텔링 등 스타벅스의 전문적인 커피 테스트 과정을 통과한 전문가로, 자신들이 담당한 권역·지역 내 스타벅스 매장의 커피 품질을 관리한다. 클래스 참가는 스타벅스 앱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참가비는 5만원이다. kez@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경험을 파는 '콘텐츠 제국' 변신…디즈니의 '플라이휠' 속도낸다 2024-08-11 18:48:06
스토리텔링으로 이어진 팬과의 깊은 유대감은 스튜디오의 탁월한 역량, 이야기를 생생하게 구현하는 테마파크의 혁신적 기술이 결합해 나온 결과물입니다.” 지난 9일 디즈니 팬 1만2000명으로 꽉 찬 미국 캘리포니아 애너하임 혼다센터. 밥 아이거 월트디즈니컴퍼니 최고경영자(CEO)는 격년제 행사인 ‘D23’ 쇼케이스...
"디즈니+ 亞작품 대다수 K콘텐츠…韓은 핵심시장" 2024-08-11 18:45:10
“한국은 콘텐츠 제작과 스토리텔링이 매우 뛰어나다”고 말했다. 특히 그는 “중남미에서 한국 콘텐츠 성과에 놀랐다”며 “영화, 드라마, 음악 등 전반적으로 전 세계의 공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고 강조했다. 디즈니플러스는 2021년 11월 한국 시장에 진출했다. OTT 후발 주자지만 한국에 투자 규모를 키웠다. 한국...
"휴 잭맨·레이놀즈, 한국행 흥분…마블엔 특별한 한국팬" 2024-08-11 18:22:48
된 브랜드임에도 꾸준히 스토리텔링을 발전시키고 있고 여전히 훌륭한 영화와 이야기를 만들어내고 있다"고 자부했다. 또 "'토이 스토리'처럼 첫 작품을 사랑했던 세대가 이제 부모가 되어 자녀와 함께 1편과 속편을 시청하는 것이 일종의 세대 통합 이벤트가 됐다"고 덧붙였다. 'D23: 글로벌 팬 이벤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