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블랙야크 bcc, 페이크미가 만났다…협업 컬렉션 출시 2022-05-27 18:18:12
비와이엔블랙야크의 스트리트웨어 브랜드 bcc는 아이웨어 브랜드 페이크미와 협업해 선글라스 3종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신제품은 △bcc-메타 △bcc-픽셀 △bcc-스틸 등 3종으로, bcc와 페이크미 브랜드 콘텐츠에서 확인할 수 있는 각각의 요소들을 결합한 것이 특징이다. 다음달 1일까지 총 6일간 도산공원에...
아크메드라비(ADLV), 뉴 시즌 광고 모델로 블랙핑크 리사 전격 발탁…트렌디한 화보 공개 2022-05-25 11:49:00
[박찬 기자]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아크메드라비(대표 구진모, 구재모)가 5월 25일 전속 모델로 블랙핑크의 리사(lisa)를 전격 발탁하고 ss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리사는 빼어난 춤 실력과 랩, 미모는 물론 대체 불가 걸크러시 매력으로 글로벌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k팝 아티스트 중 가장 많은 인스타그램...
삼지창과 번개의 만남…마세라티 '프라그먼트 스페셜 에디션' 2022-05-24 15:21:25
것이다. 일본의 스트리트 패션 디자이너이자 음악가인 후지와라는 인터넷이 등장하기 훨씬 전부터 스트리트 웨어와 하이패션을 연결하는 인플루언서 역할을 해왔다. 프라그먼트의 심볼인 번개는 ‘요망한 번개’라는 수식어를 달고 다닌다. 프라그먼트와 협업만 하면 적게는 몇 배에서, 많게는 수십 배까지 가치가 올라가기...
자라, 루이지 빌라시뇨와의 만남...감각적 스포츠웨어 ‘RHU’ 컬렉션 공개 2022-05-17 11:22:00
투 웨어, 6개의 풋웨어, 6개의 가방으로 이루어진 rhu 컬렉션은 카테고리에 얽히는 것을 단호히 거부하며 데님에 유틸리티 팬츠를 매치하거나 모토에서 영감받은 셔츠와 rhu가 새겨진 올드스쿨 스타일의 대학 점퍼를 매치하는 룩을 기반으로 한다. 레깅스가 레이어된 스포츠 반바지와 테크니컬 나일론 소재의 버튼업 셔츠...
뮤직 페스티벌 완전 정복 2022-04-29 11:11:00
스트리트웨어로 트렌디한 감각을 과시했다. 그는 하이틴 콘셉트의 스트랩 슬리브리스와 그레이 와이드 팬츠로 세기말의 y2k 느낌을 자아냈으며, 시크한 레더 배색 블루종을 걸쳐 걸크러시한 매력을 배가시켰다. (사진출처: 김희정, 박산다라, 아이린, 이유비, 제니 인스타그램)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한국 인싸들 멋있다" 일본서 빛나는 K패션 2022-04-05 17:16:06
인식을 하고 있다. 그런 만큼 일본을 아시아 진출의 교두보로 삼으려는 곳이 많다. 한섬은 일본 진출을 시작으로 싱가포르 등 다른 지역으로의 판로 확대를 계획하고 있다. 젝시믹스는 이번 성공을 바탕으로 올 하반기 중국 스포츠웨어 시장에 진출한다는 생각이다. 국내 스트리트 브랜드 키르시, 아더에러 등도 이런...
무신사, 해외 명품 검수 절차 강화…'가품 판매 논란' 차단 2022-04-05 09:59:32
럭셔리 스트리트웨어 브랜드 써네이(SUNNEI)와 슈프림의 헤드 디자이너가 론칭한 OAMC를 포함해 30여 개 브랜드와 국내 온라인 판매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 추후 글로벌 브랜드와의 파트너십을 더욱 확대해 브랜드로부터 상품을 직접 공급받는 방식을 늘려나갈 계획이다. 브랜드 파트너십을 제외한 제3자와 거래를 진행하는...
올 봄 푸릇푸릇하게 청청패션 어때? 2022-04-01 11:59:00
유빈(@iluvyub) 섹시한 구릿빛 피부로 다채로운 스트리트웨어를 소화하는 유빈. 스티치 진청 점프 슈트를 선택한 그는 애니멀 패턴의 커프스를 롤업해 와일드한 포인트를 주는가 하면, 윗단추를 오픈해 과감한 넥라인을 드러냈다. 이어 하트 모양의 펜던트와 볼드 이어링으로 은근한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정수정(@vousmevo...
해지고 구멍 났는데 80만원?…신상 명품 운동화 '디자인 쇼크' 2022-03-18 22:00:01
변형될 미래상을 상상해 구상했다"고 밝혔다. 발렌시아가는 스트리트 패션을 하이 패션에 접목해 MZ세대(밀레니얼+Z세대) 선호가 높은 브랜드다. 2017년 가을·겨울 시즌 '트리플S' 스니커즈를 선보이며 '어글리슈즈' 열풍을 선도했다. 최근에는 편안한 신발의 대명사 크록스와 손잡고 협업제품으로 크록...
한섬이 찍은 첫 스타트업…2030 스포츠 콘텐츠 '왁티' 2022-03-07 17:30:00
있다. 작년에는 골닷컴과 라이선스 계약을 맺고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골스튜디오(GOAL STUDIO)’를 출시했다. 이외에 런던 윔블던 경기장의 향을 담은 니치향수 ‘SW19’도 판매하고 있다. 왁티의 지난해 매출은 150억원 수준이다. 한섬 측은 이번 스타트업 투자 이유에 대해 MZ세대를 겨냥한 콘텐츠 다각화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