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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 인싸들 멋있다" 일본서 빛나는 K패션 2022-04-05 17:16:06
인식을 하고 있다. 그런 만큼 일본을 아시아 진출의 교두보로 삼으려는 곳이 많다. 한섬은 일본 진출을 시작으로 싱가포르 등 다른 지역으로의 판로 확대를 계획하고 있다. 젝시믹스는 이번 성공을 바탕으로 올 하반기 중국 스포츠웨어 시장에 진출한다는 생각이다. 국내 스트리트 브랜드 키르시, 아더에러 등도 이런...
무신사, 해외 명품 검수 절차 강화…'가품 판매 논란' 차단 2022-04-05 09:59:32
럭셔리 스트리트웨어 브랜드 써네이(SUNNEI)와 슈프림의 헤드 디자이너가 론칭한 OAMC를 포함해 30여 개 브랜드와 국내 온라인 판매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 추후 글로벌 브랜드와의 파트너십을 더욱 확대해 브랜드로부터 상품을 직접 공급받는 방식을 늘려나갈 계획이다. 브랜드 파트너십을 제외한 제3자와 거래를 진행하는...
올 봄 푸릇푸릇하게 청청패션 어때? 2022-04-01 11:59:00
유빈(@iluvyub) 섹시한 구릿빛 피부로 다채로운 스트리트웨어를 소화하는 유빈. 스티치 진청 점프 슈트를 선택한 그는 애니멀 패턴의 커프스를 롤업해 와일드한 포인트를 주는가 하면, 윗단추를 오픈해 과감한 넥라인을 드러냈다. 이어 하트 모양의 펜던트와 볼드 이어링으로 은근한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정수정(@vousmevo...
해지고 구멍 났는데 80만원?…신상 명품 운동화 '디자인 쇼크' 2022-03-18 22:00:01
변형될 미래상을 상상해 구상했다"고 밝혔다. 발렌시아가는 스트리트 패션을 하이 패션에 접목해 MZ세대(밀레니얼+Z세대) 선호가 높은 브랜드다. 2017년 가을·겨울 시즌 '트리플S' 스니커즈를 선보이며 '어글리슈즈' 열풍을 선도했다. 최근에는 편안한 신발의 대명사 크록스와 손잡고 협업제품으로 크록...
한섬이 찍은 첫 스타트업…2030 스포츠 콘텐츠 '왁티' 2022-03-07 17:30:00
있다. 작년에는 골닷컴과 라이선스 계약을 맺고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골스튜디오(GOAL STUDIO)’를 출시했다. 이외에 런던 윔블던 경기장의 향을 담은 니치향수 ‘SW19’도 판매하고 있다. 왁티의 지난해 매출은 150억원 수준이다. 한섬 측은 이번 스타트업 투자 이유에 대해 MZ세대를 겨냥한 콘텐츠 다각화의...
한섬, 스포츠 콘텐츠 회사에 53억 투자…"MZ세대 콘텐츠 개발" 2022-03-07 09:43:16
회사로, 글로벌 축구 미디어 '골닷컴'의 한국판과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골스튜디오'와 니치 향수 브랜드 'SW19' 등을 운영하고 있다. 지난해 매출액은 150억원 수준이다. 한섬 관계자는 "스포츠·스트리트 분야에서 왁티의 콘텐츠 기획력과 브랜딩 능력을 높게 평가했다"면서 "긴밀한 협력...
무스너클, 22 봄 컬렉션 래퍼 머니백 요와 모델 저스틴 메이 비티콘 내세워 2022-02-16 11:21:00
돌아왔다. 슈프림을 비롯하여 수많은 스트리트 웨어 브랜드와 작업한 뉴욕 유명 포토그래퍼 케네스 카펠로와 함께한 이번 캠페인은 그림 같은 말리부 해변가를 배경으로 무스너클의 도약을 나타낸다. 스타일리스트 이안 브래들리가 스타일링한 이번 22 s/s 캠페인은 말리부 해안가의 석양에서 래퍼 머니백 요와 모델 저스틴...
MZ세대 사로잡은 이랜드…'뉴발란스' 매출 25배 수직상승 2022-02-09 15:27:57
강화한 의류도 선보이고 있다. 국내 스트리트 브랜드인 디스이즈네버댓, 편집숍인 슬로우스테디클럽, 일본의 일러스트레이터 노리타케, 라이프스타일 일러스트로 유명한 전황일과의 협업을 통해 상품을 내놓고 있다. 디지털 마케팅으로 MZ세대 공략이랜드 뉴발란스는 올해 온라인 부문을 대폭 강화할 예정이다. 10~20대...
타미 진스&어 베이싱 에이프, 두 번째 스트리트 웨어 협업 캡슐 출시 2022-01-14 11:11:00
무드가 결합된 이번 컬렉션은 주요 스트리트 패션과 겨울 필수 아이템, 액세서리 그리고 스케이트보드로 전개된다. 두 브랜드의 dna를 그대로 간직하고 있는 이번 협업은 에이프의 클래식한 카모플라주와 타미 진스의 아이코닉한 격자무늬 패턴을 결합하여 아이코닉한 스트리트 웨어를 탄생시켰다. 녹색 격자무늬 패턴과...
"하루빨리 레깅스로 갈아입자"…속옷업체들이 속옷을 버린다 2022-01-06 17:21:11
맺고 속옷을 판매하는 회사로 출발했으나 최근에는 애슬레저·스트리트 의류 등 다양한 옷을 판매한다. 패션사업부 중 속옷이 차지하는 비중이 2019년 57%에서 작년 55.4%로 줄었다. 반면 레포츠 패션 부문 매출은 같은 기간 34%에서 36.3%로 매년 꾸준히 늘고 있다. 제품군 다각화에 힘입어 지난해에는 2020년 대비 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