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맥파이스 다문화 어머니 농구단, 첫 공식대회서 3전 전패 2024-08-29 15:15:25
첫 출전한 '2024 은평구여성클럽리그 농구대회'에서 3전 전패를 기록했다. 맥파이스 어머니 농구단은 스위퍼스(은평구) 농구단과의 경기를 시작으로 중곡문화(광진구), 퀴카스(노원구) 농구단과 잇따라 맞붙었다. 단원들은 첫 경기 1쿼터 중반까지 팽팽한 긴장감을 유지하며 좋은 경기력을 선보였으나, 아쉽게...
새벽 6시 오픈런?…이마트, '스타필드 DNA' 더하니 3040 몰렸다 2024-08-29 14:52:24
올리브영, 유니클로, 신세계팩토리스토어, 스포츠용품 전문점 데카트론 등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날 애슐리 퀸즈에서 진행하는 오픈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 새벽 6시부터 오픈런 줄이 이어지기도 했다. 이마트는 스타필드 마켓 1호점의 성과를 바탕으로 향후 배후 상권과 수요를 분석해 대형점을 중심으로 기존 점포를...
'스타필드' 품은 신개념 공간으로…이마트의 "파격 변신" 2024-08-29 10:31:00
'신세계팩토리스토어’, 세계 최대 스포츠용품 전문점 ‘데카트론’ 등이 들어선다. 고객 체험을 강화한다는 취지로 팝업존 행사를 비롯한 키즈 공연, 문화 교실 등도 마련됐다. 매장 오픈을 맞아 어린이들에게 큰 사랑을 받는 애니메이션 ‘사랑의 하츄핑’과 협업한 팝업은 이날부터 다음달 18일까지 운영된다. 회...
이마트에 스타필드 DNA를 심다…'스타필드 마켓' 탄생 2024-08-29 10:00:02
세계 최대 스포츠용품 전문점 '데카트론' 등도 만나볼 수 있다. 한채양 이마트 대표는 "갈수록 치열해지는 유통 시장에서 마트의 경쟁력을 강화하려면 고객의 시간을 점유할 수 있는 매력적인 공간 구성이 필수"라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스타필드 마켓은 이마트의 그로서리(식료품) 강화 전략에 스타필드의...
韓보다 예산 적은 日…'올림픽 3위' 비결은 2024-08-28 17:56:48
가운데 엘리트 스포츠 관련 예산으로 43% 이상을 배정했다. 일본의 탄탄한 학교 체육과 생활 체육 기반에 엘리트 육성 정책이 더해지니 시너지가 났다. 일본은 1980년대 중반부터 유치원생을 대상으로 한 클럽을 꾸려 스포츠 저변을 넓혔다. 박성희 한국외국어대 글로벌스포츠산업학과 교수는 “당장 한 명의 스타를 만드는...
막 내린 사우디 EWC…'최종 5위' T1, 총상금 21억 챙겼다 [e스포츠 월드컵 줌인] 2024-08-26 13:30:03
e스포츠 월드컵(이하 EWC)이 지난 24일(한국시간 25일)을 끝으로 대단원의 막을 내렸다. 총상금 6000만 달러(약 825억 원)를 내건 e스포츠 최대 국제 대회의 초대 우승은 사우디아라비아 게임단 팀 팔콘스가 차지했다. 팀 팔콘스는 프리 파이어, 콜 오브 듀티 등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총 12개 종목에서 5,665점을 획득하며...
벤츠·테슬라도 제쳤다…美서 3년째 1위 오른 전기차 정체 2024-08-25 15:02:30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아우디 Q8 e-트론 △테슬라 사이버트럭 등 18개 전기차 모델을 후보군으로 추린 뒤 아이오닉5 N을 최고 전기차로 평가했다. 아이오닉5 N은 현대차 고성능 브랜드 ‘N’ 시리즈의 첫 전용 전기차로 84kWh(킬로와트시) 용량의 고출력 배터리와 고성능 사륜구동 시스템 등을 갖췄다. 제로백(정지...
아이오닉5N, 美 카앤드라이버 '올해의 전기차' 선정 2024-08-25 09:00:09
스포츠유틸리티차(SUV), 테슬라 사이버트럭 등 총 18개 전기차 모델을 대상으로 평가했다. 아이오닉5 N은 현대차 고성능 브랜드 'N'의 첫 전용 전기차로 84kWh(킬로와트시) 용량의 고출력 배터리와 고성능 사륜구동 시스템 등을 갖췄다. 이를 통해 최고출력 478㎾(650마력), 최대토크 78.5㎏f·m를 구현해 주행...
3990원 식당·멤버십…유통가 "직장인 잡아라" 2024-08-23 17:31:55
델리 전문관을 들인 이후 2030 고객이 선호하는 패션·스포츠 브랜드의 매출이 크게 늘었다. 이랜드리테일 관계자는 “올 7~8월을 기준으로 제조직매형 의류(SPA) 브랜드 스파오의 2030 고객 매출은 22%, 뉴발란스 매출은 104% 증가했다”고 말했다. 백화점들은 직장인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직장인 전용 멤버십을 내놨다....
"점심 한끼 3990원" 가성비에 직장인 몰린다…'완판 행진' 2024-08-23 17:19:47
델리 전문관을 들인 이후 2030 고객이 선호하는 패션·스포츠 브랜드의 매출이 크게 늘었다. 이랜드리테일 관계자는 “올 7~8월을 기준으로 제조직매형 의류(SPA) 브랜드 스파오의 2030 고객 매출은 22%, 뉴발란스 매출은 104% 증가했다”고 말했다. 백화점들은 직장인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직장인 전용 멤버십을 내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