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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톨 사이즈' 커피 잘 팔리는데…스타벅스 '파격 결단' 이유 [분석+] 2024-07-31 14:17:40
시럽·휘핑 등 음료 옵션인 엑스트라군 값도 인상한다. 스타벅스의 가격 조정 결정은 2022년 1월 이후 2년6개월 만이다. 그간 대내외 가격 인상 요인을 내부적으로 흡수해 왔으나, 각종 직·간접 비용 상승이 누적돼 가격 조정이 불가피하단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실제 원두 가격은 주요 산지 가뭄 여파로 연일 최고치를...
스타벅스 '가격조정' 큰 사이즈 올리고 작은 사이즈 내린다…톨사이즈는 동결 2024-07-31 09:23:01
가격대를 6900~1만5700원으로 올린다. 에스프레소 샷, 시럽, 휘핑 등 음료 옵션인 엑스트라군은 현재 600원에서 800원으로 올린다. 스타벅스는 2014년 7월 대표 메뉴 아메리카노(톨 사이즈) 가격을 3900원에서 4100원으로 올렸고 2022년 1월 4500원으로 올린 바 있다. 이후에도 가격 인상 가능성이 거론됐지만 톨 사이즈는...
스타벅스 내달 2일 가격 조정…아메리카노 톨은 '동결'(종합) 2024-07-31 09:18:41
샷, 시럽, 휘핑 등 음료 옵션인 엑스트라군 가격도 600원에서 800원으로 인상하지만, 스타벅스 회원에게 제공하는 무료 엑스트라 혜택은 유지하기로 했다. 스타벅스 관계자는 "대내외 가격 인상 요인을 내부적으로 흡수해 왔으나 직간접 비용 상승세가 지속적으로 누적돼 가격 조정을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상 기후...
대상, 청정원 알룰로스 2종 출시…"B2C 시장 공략" 2024-07-31 08:21:43
대상이 선보인 신제품은 청정원 알룰로스 요리용, 시럽용 2종이다. 용도별로 점도과 감미도를 달리했고, 양 조절이 쉽도록 실리콘 캡을 적용했다. 대상은 이달 한국당뇨협회와 업무협약(MOU)을 맺고 알룰로스 2종 후원을 약속했다. 또 다음 달 한국당뇨협회 주관 '1형 당뇨 교육 캠프'에 알룰로스 신제품을 지원할...
5성급 호텔 유일의 한국식 바, '오울' 새로운 메뉴 어떤데 2024-07-30 10:53:03
메뉴인 술밥에 영감을 얻은 된장, 누룽지 시럽, 버터 등을 사용한 창의적 칵테일 ‘술밥’은 쿰쿰한 발효향과 고소하고 달콤한 맛으로 좋은 반응을 얻었다. ‘쌀 75’는 탄산이 가득한 칵테일로, 클래식 칵테일 프렌치 75를 한국식으로 재해석하여 스파클링 막걸리 복순도가와 말린 귤 껍질을 우린 진을 더해 만들었다. 신...
더벤티, 한국공정거래조정원 ‘2024 상생협력 우수 가맹본부’ 선정 2024-07-23 11:11:55
ICE 컵과 음료 제조용 시럽, 파우더류 등 주요 품목의 공급가도 인하했다. 더벤티 관계자는 “이번 상생협력 우수 가맹본부 선정은 본사와 가맹점주가 상생 파트너로서 서로 윈윈할 수 있는 방법과 방향을 찾아 적극 실행한 성과라고 생각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더벤티는 가맹점들이 매장 운영에 집중할 수...
더벤티, 한국공정거래조정원 ‘2024년 상생협력 우수 가맹본부’ 선정 쾌거 2024-07-23 09:29:45
제조용 시럽, 파우더류 등 주요 품목의 공급가도 인하했다. 더벤티 관계자는 “이번 상생협력 우수 가맹본부 선정은 본사와 가맹점주가 상생 파트너로서 서로 윈윈할 수 있는 방법과 방향을 찾아 적극 실행한 성과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더벤티는 가맹점들이 매장 운영에 집중할 수 있도록 가맹점에 부담을 주는...
대원제약 어린이 해열제 '광고 오인 우려'…과징금 1천225만원 2024-07-22 13:40:10
콜대원키즈노즈에스시럽, 콜대원키즈콜드시럽 등 6개다. 식약처는 대원제약이 소비자가 오인할 우려가 있는 등의 방법으로 제품을 광고했다고 설명했다. '콜대원키즈' 제품은 2세 이상부터 사용할 수 있는데, 소비자가 제품 사용 연령을 오인할 우려가 있는 신생아 사진이 제품 광고에 사용된 것으로 알려졌다....
"안 먹는 약, 버려달라 했더니…" 약국 찾아간 30대 '하소연' [이슈+] 2024-07-21 22:30:01
있어 시럽 등 물약은 배출할 수 없다. 지자체마다 제각각인 데다 폐기 방법조차 편리하지 않은 탓에 폐의약품이 제대로 분리 배출되지 않는 상황이 이어지는 모양새다. 전문가들은 생태계 교란을 막기 위해선 편리한 폐의약품 폐기 기준을 만들고 이를 전국적으로 통일해야 한다고 지적했다. 박석순 이화여대 환경공학과...
“우리가 만들면 유행이 된다”...‘협업 맛집’ 등극한 편의점[비즈니스 포커스] 2024-07-06 09:02:47
시럽이 든 동그란 모양의 젤리를 동결건조한 형태의 제품이다. 중국의 한 제조사가 만들었는데 현재 편의점 중에서는 GS25에서만 단독으로 판매 중이다. GS25는 지난 3월 이 젤리를 차별화 상품으로 선보였다. 성과는 기대 이상이다. 독특한 모양과 식감을 가진 이 제품이 유튜브에서 ‘먹방(먹는 방송)’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