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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ES 2025] 車 앞 유리창이 스크린으로…현대모비스 신기술 공개(종합) 2025-01-09 11:23:00
시장 선도 기술 경쟁력과 고부가가치 핵심 제품을 중심으로 글로벌 시장을 적극 공략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신기술을 선제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현대차그룹에서 유일하게 올해 CES에 참가한 현대모비스는 글로벌 고객사 약 18곳을 초청해 30회 이상의 미팅을 진행하는 등 고부가가치 핵심 제품군을...
미국 증시 혼조·국채금리 상승..코스피 2520선 등락 2025-01-09 11:17:56
- 현대자동차그룹은 미래 경쟁력 강화를 위해 올해 국내에 24조 3000억원을 투자하기로 하였으며, 이는 사상 최대치로 공격적인 투자로 평가됨● 오전 시황 : 미국 증시 혼조·국채금리 상승, 달러 109선 돌파..코스피 2520선 등락 9일 오전, 미국 증시는 FOMC 의사록과 고용지표, 트럼프 대통령의 관세 우려 등을 소화하며...
월가 "올해 주인공은 테슬라…조정은 매수 기회" 2025-01-09 11:16:58
또한 로보택시 사업은 미국에서만 4,200억 달러, 글로벌 시장에서는 8,000억 달러 이상의 가치를 지닐 것으로 내다봤다. BofA는 "테슬라의 로보택시 사업과 휴머노이드 로봇 생산 확대가 올해 테슬라 주가에 상승 촉매제로 작용할 것"이라고 평가했다. 모간스탠리는 테슬라의 투자의견을 '비중확대(Overweight)'로...
올해 서울서 29개 단지 공급…일반분양 6523가구 2025-01-09 11:06:19
시장이 지난해보다 위축될 수 있다고 보고 있다. 지난해 서울 1순위 청약 평균 경쟁률은 102.4 대 1로 2000년대 들어 두 번째로 높았다. 강남권 분양가 상한제 단지 등에 수요자가 몰린 영향이다. 권일 부동산인포 리서치팀장은 “지난해처럼 세 자릿수 경쟁률까지는 아니지만, 올해 서울 분양 시장은 다른 지역에 비해...
해외건설 누적수주 1조원 넘어섰다…해외시장 진출 59년만 2025-01-09 11:03:25
가스 증설 프로그램이 차지했다. 한국 건설업계의 경쟁력 강화로 진출 분야도 다양해지고 있다. 1960년대~1990년대 초반까지 주로 토목?건축 분야를 수주해왔으나, 최근엔 플랜트 등 산업설비 분야가 52.4%를 차지하는 등 강세를 보이고 있고 엔지니어링 등 용역 분야도 성장 중이다. 사업 방식 역시 과거 단순 도급사업...
캐즘에 배터리 '적자난' 현실화…불확실성에 생존 경쟁 치열 2025-01-09 10:55:54
있다. 글로벌 배터리 시장에서 중국 기업의 존재감이 두드러지면서 국내 배터리 기업의 점유율이 줄어드는 것도 문제다. CATL, 비야디(BYD) 등 중국 기업들은 가격 경쟁력을 장점 삼아 내수 시장의 공급 과잉 문제를 수출로 해결하며 점유율을 빠르게 확대하고 있다. ◇ 올해도 불확실성 산적…'캐즘 이후' 경쟁력...
LG전자 조주완 "글로벌 불확실성…'구조적경쟁력·질적 성장'으로 돌파" 2025-01-09 10:50:57
현지시간 8일 기자간담회를 열고 "급변하는 글로벌 시장과 경쟁환경을 경영활동의 상수로 두고 실행 전략을 정교화하는 데 주력하며 사업의 '구조적 경쟁력'을 확보하고 '질적 성장'을 가속화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조 CEO는 "가전구독이나 webOS 광고·콘텐츠 사업과 같이 시장과 소비자 수요 변화에...
이영종 "올해 톱2 가속화…위기를 기회 만들 것" 2025-01-09 10:44:03
시장의 판도를 바꾸는 영업경쟁력 혁신'을 목표로 삼았다. 신한라이프는 △각 영업 채널 차별화 △상품 및 언더라이팅 역량 강화 △영업 지원을 위한 마케팅 확대 등을 통해 안정적 사업계획 달성을 추진하기로 했다. 이 대표는 "지난 2년간 이어온 영업경쟁력 혁신을 지속해서 확대해 채널별 특화상품과 혁신상품을...
명품 플랫폼 발란, 뷰티 시장 진출…"최저가 정품 보장" 2025-01-09 10:43:21
플랫폼 업체인 발란이 뷰티시장에 진출한다. 발란은 이달부터 ‘발란 뷰티’ 사업을 시작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사업을 시작으로 기존 패션만 다뤘던 사업 영역을 향후 뷰티, 가구로까지 넓힐 계획이다. 발란 뷰티는 100여개 뷰티 브랜드의 3000개가량의 상품을 판매할 예정이다. 주요 브랜드로는 딥디크, 이솝, 조말론,...
한국, 2030년 굴 수출 '세계 1위' 목표…수출액 두 배로 늘린다 2025-01-09 10:30:03
71%를 차지하는 기존 미국·일본 시장 영향력은 더욱 확대할 방침이다. 수출국에서 요구하는 국제인증 취득에 필요한 비용을 수출업체에 지원해 수출경쟁력을 강화한다. 굴 청정해역을 보존하고 안전한 굴을 생산하기 위해 육해상 오염원 유입 방지를 위한 시설물 설치도 지속한다. 굴 생산 해역 인근의 하수도 보급률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