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코스맥스, 3분기 영업이익 30% 증가…“美·日 수출 호조” 2024-11-11 17:07:44
법인별로 보면 국내법인은 중소 인디브랜드사의 선전으로 신규 고객사 유입 확대, 기존 고객사의 미국 및 일본 지역 등 수출 확대에 따라 두 자릿수 성장을 기록했다. 한국 법인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0.8% 증가한 3,478억원, 영업이익은 52.7% 증가한 395억원이다. 코스맥스 측은 “기초 및 색조의 매출 비중은 50 대...
교촌치킨, 3분기 매출 '역대급'…"교촌옥수수 고맙다" 2024-11-11 16:23:50
긍정적으로 전망했다. 지난달 배우 변우석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해 선보인 신규 광고 효과가 브랜드 인지도 개선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했다. 또 프로야구(KBO리그) 포스트 시즌 등 각종 가을 스포츠 행사가 성황리에 열렸던 부분도 긍정적으로 평가했다. 향후 교촌에프앤비는 아시아 진출국 매장을 지속 확장하고, 동남...
결국 '1276억' 잭팟 터졌다…"변우석 모델로 쓴 이유 있었네" 2024-11-11 16:23:13
긍정적일 것으로 예상했다. 지난달 배우 변우석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해 선보인 신규 광고 효과가 브랜드 인지도 개선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했다. 앞서 교촌치킨은 내리막을 걷는 실적 반등을 위해 2016년 배우 이민호 이후 자제하던 스타 마케팅을 변우석 기용으로 약 9년 만에 재개했다. 10월 한 달간 역대급 흥행을 보였...
피자 프랜차이즈 피자덕, BI 변경...브랜드 경쟁력 강화 나서 2024-11-11 15:01:08
브랜드 이미지로 고객에게 기분 좋은 경험과 일상에 맛있는 즐거움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하고 있다. 또한 신규 BI는 피자덕의 기존 오리 캐릭터를 업그레이드하여 다이나믹하면서 유니크한 오리 캐릭터 표현을 위한 시각적 관점, 미래를 위한 범용성과 혁신성을 고려한 브랜드의 디자인에 정체성을 담았다고 설명했다....
쿠팡, 패션 편집숍 'C.스트리트' 개설…17일까지 최대 70% 할인 2024-11-11 14:42:32
인기를 끄는 브랜드나 주목받는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 등을 소개한다. 분기별로 대표 브랜드를 선정해 상표 정체성을 담은 영상을 선보이는 '씨어터', 다양한 스타일의 아이템을 제안하는 '쇼룸', 새로운 패션 브랜드를 앞세운 '이달의 신규 브랜드', 인기 패션을 선별해 추천하는 '베스트...
네이버, AI 쇼핑앱 내년 출시…콘텐츠·배송 서비스 확대 2024-11-11 11:30:01
전했다. 이밖에 내년부터 쏘카[403550] 등 신규 제휴 혜택과 혼수·출산·이사·반려동물케어 등 개인 맞춤형 '생애주기 혜택'도 선보일 예정이라고 네이버는 덧붙였다. 이윤숙 네이버 쇼핑 사업 부문장은 "네이버 쇼핑은 판매자와 브랜드가 온라인 소비자직접판매(D2C) 사업을 잘하는 데 필요한 기술과 도구를...
BMW그룹 코리아, 안성 부품물류센터에 3년간 650억 신규 투자 2024-11-11 11:00:05
BMW그룹 코리아, 안성 부품물류센터에 3년간 650억 신규 투자 2027년까지 5만7천㎡에서 8만8천㎡로 증축…전기차 배터리 전용창고 구축 (안성=연합뉴스) 임성호 기자 = BMW그룹 코리아가 국내 수입차 브랜드 중 최대 규모인 안성 부품물류센터(RDC·Regional Distribution Center)에 앞으로 3년간 추가 투자를 통해 규모를...
민트로켓 황재호 "유연한 개발 문화로 게임을 다시 위대하게" 2024-11-11 09:00:05
대표는 넥슨코리아 신규개발본부 팀장 시절인 2022년 10월 얼리 액세스(앞서 해보기) 버전으로 '데이브'를 내놨다. '민트로켓'이라는 서브 브랜드 아래 20여명 남짓한 개발진이 만든 해양 어드벤처 게임 '데이브'는 국내는 물론 해외 시장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400만 장이 넘게 팔렸다. 올해...
의류업계, 무더위에 3분기 실적부진…4분기 반등 기대 2024-11-11 07:01:02
사업 확장을 적극 추진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섬은 오에라의 중국·동남아 면세점 등 글로벌 진출을 추진하고 신제품 개발을 통해 경쟁력을 강화한다. 생산·유통 계열사와 협업해 신규 뷰티 브랜드를 출시하는 것도 검토하고 있다. LF도 비건 뷰티 브랜드 아떼를 필두로 화장품 사업을 강화하고 있다. chacha@yna.co.kr...
'창사 첫 흑자' SK온, 중장기 실적 키워드는 '수익성 개선 활동' 2024-11-11 07:01:01
브랜드 폴스타는 내년부터 SK온의 고성능 하이니켈 배터리를 탑재한 럭셔리 4도어 그랜드 투어러(GT) 폴스타5를 생산할 예정이다. 배터리 업계 관계자는 "SK온이 그간 매년 매출이 더블링(Doubling)하는 등 외형 확대에 집중해 왔으나 전기차 캐즘을 기회 삼아 내실 다지기와 수익성 확보에 주력하는 모습"이라며 "트럼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