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현대백화점, 업계 최초 VIP 전용 온라인몰 열었다 2023-09-12 14:22:13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의 신상품이나 한정판 제품들도 RSVP몰에 선공개될 예정이다. 현대백화점은 온라인으로 제품을 먼저 접할 수 있는 ‘프라이빗 라이브 트렁크쇼’, 고가의 블루칩 작품에 대한 ‘프라이빗 경매’ 등의 서비스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우수고객 전용 고객센터도 연중무휴 운영된다. 현대백화점이 VIP...
FW패션, Y2K 가고 올드머니룩 대세 2023-09-11 07:08:14
신상품의 트렌드를 보면 색상이 밝은 원색 대신 베이지, 브라운, 블랙, 화이트 등 튀지 않고 차분한 색이 주를 이룬다. 눈길을 잡아끄는 패턴과 장식도 사라졌다. 통상 가을의 기본 아이템으로 꼽히는 가죽·니트·트위드 소재 재킷과 트렌치코트 등의 귀환도 눈에 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가을 하면 떠오르는...
'화려한 디자인은 가라'…올가을 패션은 '얌전한 클래식' 2023-09-11 06:31:00
신상품의 트렌드를 보면 색상이 밝은 원색 대신 베이지, 브라운, 블랙, 화이트 등 튀지 않고 차분한 색이 주를 이룬다. 눈길을 잡아끄는 패턴과 장식도 사라졌다. 통상 가을의 기본 아이템으로 꼽히는 가죽·니트·트위드 소재 재킷과 트렌치코트 등의 귀환도 눈에 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가을 하면 떠오르는...
딥엑스·플로틱…유럽 시장 공략 위해 IFA에 간다[Geeks' Briefing] 2023-08-31 15:20:41
시즌 신상품, 그리고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불러왔던 리뷰 좋은 상품들을 엄선해 선보인다. 우아한청년들, 정부 기관 손잡고 배달 이륜차 사고 예방 나선다 배달의민족의 물류서비스를 전담하는 우아한청년들은 경찰청, 서울특별시, 도로교통공단과 서울 시내 이륜차 사고다발지점 3곳에 안전 배달을 당부하는 현수막을...
'위구르 논란' 中 패스트패션 업체 쉬인, 오프라인 美시장 진출 2023-08-24 23:01:08
달하는 신상품을 경쟁 업체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해 패스트패션 업계에 지각변동을 일으킨 중국 기업이다. 유행에 민감한 MZ세대의 절대적인 지지 속에 세쿼이아 캐피털 차이나 등 세계적인 투자자들도 펀딩에 참여했다. 한편 미국 정치권에선 쉬인이 중국 신장 위구르에서 생산된 목화 등을 사용했다는 의혹이...
룰루레몬, 韓서 라방 실험…'D2C의 시대' 저물어 가나 2023-08-22 17:38:36
소비재 브랜드들이 신상품을 공개하는 창구로 활용한 바 있다. 룰루레몬은 경쟁 브랜드보다 2~3배 비싸 ‘요가복의 샤넬’로 불린다. 전체 매출이 연간 10조원을 넘는 메가 브랜드다. 한국에서도 매년 눈에 띄는 성장세를 보였다. 지난해 국내 매출은 852억원으로 전년보다 46% 불어났다. 룰루레몬은 자사몰 중심의 온라인...
패션업계는 벌써 '가을대전' 준비…FW시즌 상품 출시 경쟁 2023-08-22 16:17:48
가을맞이 준비로 분주하다. 예년보다 일찍 가을·겨울(FW) 신상품을 공개하며 고객 선점에 나서는 모양새다. 현대홈쇼핑은 오는 23일 '이상봉에디션' 방송을 시작으로 FW 패션 방송을 본격화한다고 22일 밝혔다. 통상 9월 초순에 편성하는 FW 패션 첫 방송을 2주가량 앞당긴 것이다. 방송에서는 이상봉 디자이너...
호주 탄산음료 분다버그, '트래디셔널 레몬에이드' 신규 론칭 2023-08-11 09:52:32
관계자는 "이번 여름을 맞아 2년 만에 분다버그 신상품을 한국 시장에 선보일 수 있게 되었다. 이번에 새로 선보이는 '분다버그 트래디셔널 레몬에이드'는 여름에 가장 잘 어울리는 과일인 레몬을 주 재료로 하여 인공 색소 없이 깨끗하고 깔끔한 레몬에이드를 한 병에 담은 프리미엄 음료"라고 설명했다. 한편,...
"신상 독점 보험입니다"…생보협회가 나서는 이유 2023-08-08 10:19:40
새로운 보험상품을 소개하는 신상품공개 시리즈를 통해 소비자에게 보험상품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신상품공개 시리즈는 배타적사용권을 획득한 생명보험회사의 신상품을 소개하며 주요 보험소비자로 부상한 젊은 층을 대상으로 속도감 있는 진행과 쉽고 재미있는 콘텐츠가 특징이다. 보험기초개념을 짚어주는 동시에...
컬리에 쿠팡까지 참전…온라인 뷰티 시장 판 커진다 2023-08-06 05:57:00
열어 다양한 신상품을 소개하고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등 마케팅 활동도 부쩍 강화했다. 먼데이 문은 출범 이래 3년간 1천700만개의 판매고를 기록했다. 재구매율도 40%에 달하는 등 적지 않은 충성고객을 확보한 것으로 자체 평가하고 있다. 롯데온도 지난해 4월 선보인 뷰티 전문관 '온앤더뷰티'의 입점 브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