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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찍고 바르고' 뷰티주…ODM·중소형사 주가만 '훨훨', 왜? 2023-06-01 16:27:06
평가다. 아모레퍼시픽은 LG생활건강의 1분기 영업이익은 전년 동기 대비 각각 52.3%, 16.9% 줄었다. 박은정 하나증권 연구원은 “중국 사업에 집중했던 대형사의 경우 중국 리오프닝 기대감을 모두 반납했다”며 “반면 일본, 미국, 동남아 등 비중국 공략에 전념한 중소형사는 탄탄하게 성장하고 있다”고 분석했다....
아모레퍼시픽 라네즈, 영국·중동 시장 진출 2023-05-09 10:00:26
아모레퍼시픽 라네즈, 영국·중동 시장 진출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아모레퍼시픽[090430]은 화장품 브랜드 라네즈가 영국과 중동 시장에 진출했다고 9일 밝혔다. 라네즈는 지난달 영국 화장품 편집매장 'SPACE NK'에 공식 입점했다. SPACE NK는 스킨케어, 메이크업 제품, 향수 등을 판매하는 유통사로...
랩지노믹스-아모레퍼시픽 "유전자 검사 서비스 공급 계약" 2023-04-17 16:08:23
서비스 공급 계약을 했다고 17일 밝혔다. 계약에 따라 아모레퍼시픽은 자사몰 '아모레 몰'과 오프라인 매장을 활용해 소비자에게 랩지노믹스의 유전자 검사 서비스를 이용한 '마이스킨DNA' 검사를 제공한다. 이 검사 결과를 바탕으로 아모레퍼시픽은 피부·헤어 케어 제품을 제안할 예정이다. 랩지노믹스...
방판 '판' 바뀌나…아모레, 전용 온라인몰 연다 2023-04-03 17:52:42
넓어졌다. 아모레퍼시픽은 이 법에 근거해 카운셀러가 손쉽게 온라인 판매에 나설 수 있도록 커머스몰 서비스를 시범 운영한다고 3일 발표했다. 위기의 방문판매업계방문판매원에게 온라인 판매를 허용한 것은 코로나19로 업계가 고사 위기에 처했기 때문이다. 방문판매는 그간 인적 네트워크를 활용한 대면 방식으로만...
엄마들의 전유물 화장품 '방판'…20·30 겨냥해 온라인으로 2023-04-03 10:10:45
두드린다. 아모레퍼시픽[090430]은 방판 카운셀러들도 온라인 판매가 가능하도록 커머스몰을 시범 운영한다고 3일 밝혔다. 지난달 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이 개정되면서 온라인몰을 통한 판매도 가능해졌기 때문이다. 고객이 있는 곳으로 직접 찾아가 상품을 설명해주고 샘플도 넉넉히 챙겨주는 방판은 1980∼1990년대...
아모레퍼시픽 헤라, 맞춤형 파운데이션 서비스 출시 2023-03-31 10:58:10
아모레 성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모레 성수 웹사이트에서 서비스 예약 후 매장을 방문하면 전문가의 1:1 상담을 통해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피부 톤을 측정해 적합한 파운데이션 색상을 제안하면, 조제 관리사가 현장에서 바로 파운데이션을 제조해 주는 방식이다. 진단 결과를...
봇물 터진 중국의 보복소비…"K패션 매장 발디딜 틈 없다" 2023-03-07 18:17:32
됐다. 중국 저가 화장품에 밀린 LG생활건강과 아모레퍼시픽 등의 매출이 좀처럼 반등하지 못하는 것도 이런 이유에서다. 한국에서 폭발적 인기를 누리는 F&F의 MLB만 하더라도 중국 안타스포츠의 거센 도전을 받고 있다. 이에 따라 보복소비 국면에서도 중국 투자 확대에 선뜻 나서지 못하는 기업이 많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주말N쇼핑] 밸런타인데이·실내마스크 의무착용 해제 기획행사 2023-02-11 07:00:05
오는 12일까지 '블루밍 뷰티 위크'도 진행한다. 아모레퍼시픽[090430], 시세이도 등 37개 브랜드가 참여해 구매금액별로 롯데상품권을 증정한다. ▲ 롯데마트 = 오는 15일까지 다양한 밸런타인데이 행사를 한다. 엘포인트 회원 대상 양고기와 소 부채살을 각각 20%, 30% 저렴하게 판매한다. 초콜릿에 어울리는...
'식물원' 아시나요…K뷰티 인디브랜드 뜬다 2023-01-27 17:35:37
아모레퍼시픽, LG생활건강 같은 ‘공룡’들이 장악했던 뷰티시장에서 최근 중소 화장품업체들이 약진하고 있다. 코로나19 사태 이전까지만 해도 오프라인 점포를 중심으로 한 화장품 구매가 주를 이뤘던 만큼 자본력이 풍부한 대기업에 유리한 환경이었다. 하지만 팬데믹(대유행) 이후 온라인 채널이 주요 판로로 자리...
아무리 비싸도 5000원…'가성비 화장품' 불티나게 팔렸다 [양지윤의 왓츠in장바구니] 2023-01-27 15:11:23
아모레퍼시픽과 LG생활건강 등 '뷰티 공룡'들이 장악하던 뷰티시장에서 최근 중소 화장품업체들의 약진이 눈에 띈다. 코로나19 이전까지만 해도 오프라인 점포를 중심으로 한 화장품 구매가 주를 이룬 만큼 자본력을 갖춘 대기업이 유리한 환경이었다. 하지만 팬데믹 이후 온라인 채널이 주요 판로로 자리잡으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