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미국발 훈풍에 상승세…반도체·바이오·태양광 주목 2025-01-16 15:08:02
아모레퍼시픽과 코스맥스등 화장품 관련주 상승중.● 미국발 훈풍에 국내 증시 상승, 반도체·바이오·태양광 주목 미국 물가지표 안도에 금리와 환율이 안정되며 국내 증시가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특히 반도체와 바이오, 태양광 관련주들이 주목받고 있다. 코스피 지수는 2534포인트까지 회복했으며, 외국인은 4300억...
미국발 훈풍에 코스피 1% 상승…SK하이닉스 6% 급등 2025-01-16 14:06:37
후반으로 갈수록 힘을 내며 코스맥스 9%, 실리콘투 8%, 아모레퍼시픽 6.7% 상승세● 미국발 훈풍에 코스피 1% 상승, SK하이닉스 6% 급등 미국발 훈풍에 힘입어 국내 증시가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코스피는 1% 상승한 2525선, 코스닥은 2% 상승한 725선에서 거래되고 있으며 외국인과 기관의 강한 매수세가 특징이다. 특히...
"1000원짜리 맞아?"…다이소서 대박 난 '가성비 화장품' 2025-01-16 10:23:14
아모레퍼시픽의 스킨케어 브랜드 '미모 바이 마몽드'는 다이소 입점 4개월 만에 누적 판매 100만개를 돌파했다고 16일 밝혔다. 미모 바이 마몽드는 잘파 세대를 겨냥한 브랜드다. 1991년 출시돼 아모레퍼시픽의 최창수 브랜드로 꼽히는 마몽드의 세컨드 브랜드다. 지난해 9월 론칭해 다이소에서 판매를 시작했다....
다이소서 초대박 터진 화장품 뭐길래…"불기둥 쐈다" 환호 2025-01-16 09:41:39
화장품주가 강세를 보이고 있다. 대장주인 아모레퍼시픽의 스킨케어브랜드 ‘미모 바이 마몽드’가 다이소에서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다. 16일 오전 9시35분 현재 아모레퍼시픽은 전일 대비 5000원(4.38%) 오른 11만9100원에 거래되고 있다. 아모레퍼시픽이 작년 9월 론칭한 마몽드의 세컨드 브랜드...
미모 바이 마몽드, 다이소 입점 넉 달 만에 100만개 팔아 2025-01-16 08:26:08
기자 = 아모레퍼시픽의 스킨케어 브랜드 '미모 바이 마몽드'는 다이소 입점 4개월 만에 누적 판매 100만개를 돌파했다고 16일 밝혔다. 지난해 9월 론칭한 마몽드의 세컨드 브랜드인 '미모 바이 마몽드'는 잘파 세대를 겨냥한 브랜드다. 브랜드 출시와 함께 다이소에 입점해 총 8종의 제품을 판매 중이다....
설화수 '푸른 뱀' 한정판 선보여…더 아름답고 고운 피부로 재탄생 2025-01-15 16:01:35
아모레퍼시픽의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 설화수가 푸른 뱀의 해를 맞아 한정판을 선보였다. 재탄생을 상징하는 뱀의 에너지를 담았다. 이번 한정판은 3가지 품목으로 구성됐다. 스킨케어 첫 단계에 발라 피부 근본을 케어하는 윤조에센스와 설화수의 대표 안티에이징 크림인 자음 생크림을 담은 기획 세트, 촉촉한 제형으로...
미쟝센, '퍼펙트 매직 스트레이트' 출시 반년만에 10만개 판매 2025-01-15 10:41:59
아모레퍼시픽[090430]의 헤어 브랜드 미쟝센의 '퍼펙트 매직 스트레이트' 라인이 출시 반년 만에 판매 수량 10만개를 돌파했다. 지난해 8월 출시한 퍼펙트 매직 스트레이트 라인은 손상 관리는 물론 곱슬곱슬한 머리카락을 차분하고 매끈하게 연출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제품이다. 샴푸와 트리트먼트, 세럼 3종으로...
[게시판] 아모레퍼시픽재단, 오는 24일 '장원특강X청년마음콘서트' 2025-01-14 11:03:06
[게시판] 아모레퍼시픽재단, 오는 24일 '장원특강X청년마음콘서트' ▲ 아모레퍼시픽재단과 아모레퍼시픽공감재단은 오는 24일 '제2회 장원(粧源) 특강 X 청년 마음 콘서트'를 서울 용산구 아모레퍼시픽 본사에서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장원 특강은 '2025년, 어떻게 살 것인가'를 주제로 송길영...
K뷰티 열풍 타고 원료·부자재업계도 '호황' 2025-01-13 17:23:19
생산, 유통·판매 등으로 구성된다. 아모레퍼시픽과 LG생활건강 등 밸류체인 전반에 걸쳐 있는 종합 화장품 기업을 제외한 대부분 기업은 한두 가지씩 역할을 나눠서 수행한다. 제품 기획·개발은 3만여 개에 달하는 브랜드사가 맡는다. 원료·부자재는 현대바이오랜드와 펌텍코리아 같은 업체가, 생산은 코스맥스·한국...
뷰티가 '실적 부스터'…유통사, 화장품 확장 경쟁 2025-01-13 17:22:00
헤라 등 아모레퍼시픽의 대표 브랜드를 집중적으로 판매하는 ‘올인온뷰티 아모레위크’를 연다. 상반기 최대 규모 행사인 ‘컴온스타일’에서도 럭셔리 뷰티 브랜드 판매를 대폭 늘리기로 했다. TV 시청자 감소로 고전 중인 홈쇼핑회사들이 최근 럭셔리 뷰티 구색을 강화하고 있다. 주 소비층인 4060 여성의 관심도가 높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