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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2, '골든 K95' 다운 출시 기념 성수 팝업 오픈 2024-10-23 16:15:57
아웃도어 브랜드 K2는 ‘골든K95(GOLDEN K95)’ 다운 출시를 기념해 서울 성동구 코끼리베이글 성수에서 오는 27일까지 팝업을 운영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팝업은 ‘골든 K95‘의 대표 제품인 ‘베이글 다운’의 독특한 제품명에서 착안해 성수동의 인기 베이글 카페인 코끼리베이글과 콜라보를 통해 진행하게 됐다....
K2, 가벼운 구스 솜털 95% '골든 K95' 2024-10-23 15:58:07
나오면서 다운 재킷에 관심을 갖는 소비자도 늘고 있다. 아웃도어 브랜드 K2는 기존보다 더 가볍고, 따뜻해진 ‘골든 K95(Golden K95)’를 선보였다. 솜털과 깃털로 구성된 다운 충전재의 솜털 비율을 95%까지 끌어올렸다. 구스 솜털은 눈송이와 같은 섬유 조직으로 이뤄져 있다. 부드럽고 공기를 많이 품고 있어 깃털 대비...
블랙야크, 강추위에도 트렌디한 '히마 다운' 2024-10-23 15:56:37
예정이다. 고기능성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는 매년 ‘눈이 머무는 곳’이라는 어원을 가진 ‘히말라야’에서 영감을 받아 차별화된 보온 기술력을 녹인 다운 재킷 시리즈를 내놓고 있다. 이번 겨울 다운 시리즈의 시작을 알린 ‘히마 다운’은 눈을 뜻하는 ‘히마’의 의미처럼 겨울의 매서운 바람과 추위에서도...
현대차 부사장 "모든 고객 아우르는 디자인이 '인류 위한 진보'" 2024-10-23 15:33:18
스포츠유틸리티(SUV)를 디자인할 때는 아웃도어가 중심이 됐지만 이제는 도심과 아웃도어에서 모두 활용이 가능한 도심형 SUV로 흐름이 바뀌었다"고 말했다. 이 부사장은 이러한 디자인 변화를 반영한 것이 현대차의 신형 싼타페라며 "박시한 느낌으로 테일게이트를 크게 늘려 적재 공간을 20%나 늘렸다"고 강조했다. 그는...
[게시판] 효성, 협력사 200여곳에 안전조끼 4천벌 전달 2024-10-23 09:31:04
효성[004800]은 지주사를 비롯한 효성중공업, 효성티앤씨 등 계열사 건설 현장과 지방 사업장 협력사 200여곳에 안전조끼 4천벌을 전달한다고 23일 밝혔다. 조끼는 효성티앤씨와 프리미엄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가 협업해 지속가능한 소재인 '리젠'으로 만들었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NBA 좋아하세요?"…'700만원' 넘는데 30분 만에 완판 2024-10-23 09:01:41
맛집 △인앤아웃 버거 △북창동 순두부 LA갈비 세트와 샌프란시스코의 명물인 △슈퍼두퍼 수제버거 △보딘 클램차우더 등 다양한 현지 음식을 체험할 수 있다. 이번 컨셉투어에는 NBA 전문 유튜버 'B' Story가 동행해 현장에서 생생한 해설과 농구 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다. 모두투어 관계자는 "이번 컨셉투어 출시...
"4일간 전력 공급"…AI발 전기 붐에 초대형 배터리 나온다 2024-10-23 08:35:06
초대형 허리케인으로 블랙아웃이 반복됨에 따라 배터리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다"고 전했다. 투자자들도 폼에너지 기술력과 타이밍에 베팅하고 있다. 폼에너지는 최근 4억500만 달러 펀딩라운드를 끝으로 현재까지 총 12억 달러의 자금을 투자받았다. 올해 클린테크 분야의 자금 조달 규모가 전년 대비 약 50% 감소했다는...
"내 작품 AI 학습 말라"…노벨문학상 수상자까지 '생계 위협' 2024-10-23 08:32:09
기업이 저작물을 제외하는 '옵트 아웃'(opt out) 방식이 아닌, 원할 경우에만 학습 대상에 포함하는 '옵트 인'(opt in) 제도를 만들어야 한다고 했다. 미국에서는 이미 여러 작가들이 오픈AI 등 AI 기업들을 상대로 저작권 침해 소송을 제기해 소송이 진행 중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홍민성 한경닷컴 기자...
노벨문학상 이시구로 등 예술인 1만명 "AI가 생계 위협" 성명 2024-10-23 08:03:44
해당 저작물을 제외하는 '옵트 아웃'(opt out) 방식으로는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다고 주장했다. 그는 "AI 학습을 거부하는 부담을 창작자에게만 지우는 것은 완전히 불공평하다"며 "정부가 정말 이것이 창작자에게 좋은 일이라고 생각했다면 옵트-인(원할 경우에만 포함하는) 제도를 만들었을 것"이라고 말했다....
아베크롬비의 부활-[월가의 돈이 되는 트렌드 '월렛'] 2024-10-23 07:48:28
아웃피터스가 있습니다. 어반 아웃피터스는 GenZ 세대의 소비 패턴을 이해하고자 노력하며, 타깃 고객층 확대와 브랜드 스타일 다양화, 가격 인하 등을 통해 브랜드 회복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아베크롬비의 성공 사례가 어반 아웃피터스에게 어떤 영감을 줄지, 두 패션 브랜드의 향후 행보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