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뷰티 스트리트]오늘의 뷰티계 소식 2016-06-14 18:44:56
커버하는 파운데이션 브러시라고 합니다. 메디컬 코스메틱 기업 존제이콥스가 2일 프랑스 파리서 열린 ‘KCON 2016’에 참가했습니다. ‘KCON 2016 프랑스’는 한·불 수교 130주년을 기념해 K팝과 K콘서트, K컨벤션 등을 결합, 우리 문화를 기업의 제품·서비스와 연계해 선보인 한류 종합행사로 현지시간 2일 프랑스...
코스온 ‘제3회 메이크업 인 서울’ 참관, 트렌드 반영 인벤토리 상품 제안 2016-04-05 10:10:00
지속적인 트렌드 랩을 운영해 고객사의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사진제공: 코스온)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리얼체험]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리얼 사용기, 아이소이 불가리안 로즈 내추럴 아이즈 ▶ [스타뷰티 줌인] 윤아-손나은-설리, 여자친구 메이크업 베이직 스타일링...
‘신라면세점 MD선정 코스메틱 브랜드’ 키초(KICHO), 풍성한 이벤트 진행 눈길 2016-02-16 15:20:00
저자극 자연주의 코스메틱 브랜드 키초(kicho)가 신라면세점 md가 선택한 코스메틱 브랜드로 선정됐다. 이를 기념해 키초는 2월20일까지 신라면세점 공식 홈페이지에서 풍성한 브랜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 품목 20%할인을 비롯해 구매 금액별, 아이템별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것. 키초의 베스트셀러인 양유크림(sheep...
성형외과 화장품 외도 `현재진행중` 2016-01-16 18:07:41
생겨날 만큼 성형이 하나의 관광 상품으로 인기를 얻으면서 `플라코스메틱`에 대한 수요 역시 급증하고 있기 때문. 플라코스메틱은 성형외과(plasticsurgery)와 화장품(cosmetic)의 합성어다. 보편적으로 성형외과 의사가 만든 화장품을 일컫는다는 게 업계 관계자들의 설명. 한 유통전문가는 "성형관광을 오는 관광...
2016년 대한민국 뷰티 트렌드 `A to E` 2016-01-11 10:33:40
등 셀프 뷰티족들의 니즈에 맞는 다양한 뷰티 디바이스를 꾸준히 출시하고 있다. #Collaboration : 신선하고 개성 넘치는 콜라보레이션 지난 한 해 백화점과 드럭스토어에서는 콜라보레이션 화장품을 쉽게 찾아볼 수 있었다. 코스메틱 콜라보레이션 제품의 희소성이 사라졌다는 말이 나올 정도로 다양한 대상과 협업한...
[브랜드 탐구]"트렌디함(TONY)을 품다(MOLY)"…런칭 10년째 맞는 토니모리 제 2의 도약 꿈꿔 2015-12-24 14:18:00
코스메틱 브랜드에 화장품 용기를 공급하며 시너지 효과를 내고 있는 것이다. 토니모리는 소비자 요구에 맞는 트렌디하고 독특한 제품을 빠르게 출시할 수 있는 기획력을 가지고 있다. 물광 화장에 대한 소비자 니즈가 증가하자 '루미너스 여신광채 비비크림'을, 잘 지워지지 않는 아이라이너에 대한 소비자 니즈가...
‘비욘드 뷰티 브랜드 어워즈 인 샤먼’ 투쿨포스쿨, 글로벌 콘템포러리 아트 코스메틱 브랜드상 수상 영예 2015-12-18 17:15:00
최근에는 투쿨포스쿨의 스테디셀러 아이템으로 꼽히는 3단 셰이딩 ‘아트클래스 바이 로댕’의 후속작 ‘아트클래스 바이 로댕 하이라이터’를 새롭게 출시해 화제다. 자연스러운 아우라 광채 피부 연출이 가능한 3가지 컬러로 구성된 스트로빙 하이라이터로 트렌드에 민감한 뷰티족의 니즈를 완벽하게 충족시켰다는 호평을...
키초(KICHO), 비욘드 뷰티 브랜드 어워즈 인 샤먼 서 ‘글로벌 베스트 내추럴 스킨케어 브랜드’ 부문 수상 2015-12-18 17:10:00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고품질 제품 개발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 전했다. 한편 ‘비욘드 뷰티 브랜드 어워즈 인 샤먼’은 k-코스메틱 트렌드를 이끈 브랜드들의 노고를 치하하고자 마련된 시상식이다. bnt월드와 미스퍼스트인터내셔널, 아시아중앙위원회의 주관 하에 12월15일 화요일 오후5시부터 중국 샤먼 르...
대한민국 수출역군으로 우뚝 선 `K-뷰티` 2015-12-10 17:16:22
내 높은 인기를 입증했다. 리더스코스메틱을 앞세운 산성앨엔에스는 `1천만불 수출의 탑`과 함께 김진구 대표가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 리더스코스메틱은 2013년부터 올해까지 매년 약 300~500%의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다. 주력상품인 마스크팩을 필두로 중국에 성공적으로 안착했고 미국과 베트남, 스위스 등 다양한...
바나나 화장품 `카다리스` 셜리 비요 대표를 만나다 2015-11-17 11:49:15
돼 있다. 이중 클렌징 라인은 한국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춰 출시한 것으로, 한국시장에서 특히 반응이 좋다. 내년에는 핑크 바나나를 베이스로 한 `미백(가칭)` 라인과 수분·보습·진정에 초점 맞춘 `하이드라뮤즈` 라인, 자외선차단제와 카다리스의 브랜드 아이딘티티를 담은 향수를 출시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