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죽도 배달해 먹는다…본죽, 유료 배달 서비스 도입 2019-11-12 10:33:31
아이에프가 운영하는 죽 전문점 본죽과 한식 레스토랑 본죽 & 비빔밥 카페는 유료 배달 서비스를 도입한다고 12일 밝혔다. 배달 서비스는 공식 모바일 앱 '본오더'와 공식 홈페이지에서 이용할 수 있다. 배달 서비스는 유료로, 배달비는 매장별로 상이하다. 본아이에프는 "현재는 일부 매장에서 배달 서비스를 운영...
베이비본죽 to go먹고, 아기사진 공모전 개시 2019-11-06 11:46:27
가능해 바쁜 육아맘들도 간편하게 이용 가능하다"고 말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베이비본죽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본죽, 본도시락, 본설 등 국내 한식 프랜차이즈 브랜드 본아이에프의 자회사인, 순수본은 친환경 이유식 베이비본죽을 시작으로 고령 친화식, 헬스 케어식 개발 등을 통해...
도시락 1兆 전쟁…편의점 vs 한솥·본 '진검승부' 2019-11-03 17:03:50
아이에프가 2009년 설립한 본도시락은 동시에 1만 개 이상의 도시락 주문이 가능한 콜센터 등을 본사에 갖췄다. ‘특별영업팀’은 새 아파트의 입주센터, 기업의 봄가을 워크숍 등 행사, 각종 노조 행사, 대학교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등에 대량으로 도시락을 공급하기 위해 공격적인 영업을 펼치고 있다. 본사가...
[게시판] 본아이에프, '전국발달장애인 댄스경연대회' 후원 2019-09-29 12:27:25
본아이에프는 '제14회 전국발달장애인 댄스경연대회'를 공식 후원했다고 29일 밝혔다. 본아이에프와 사단법인 본사랑, 가맹점주 모임 본사모는 시상금 1천만 원과 참가자, 관람객을 위한 본도시락 550개를 지원했다. 사회복지법인 다운회가 주최하는 전국발달장애인 댄스경연대회는 장애인의 잠재 능력을 개발하고,...
SPC그룹, 2019 레드닷 디자인어워드 6관왕 수상 2019-08-19 10:56:45
아이에프(iF)어워드에서도 3관왕을 차지했다. SPC그룹 관계자는 “세계적인 디자인어워드를 다수 수상한 배경에는 ‘디자인’을 경영의 핵심가치로 여기는 기업문화와 적극적인 투자가 있었다”며, “앞으로도 디자인 인재 육성 및 전문가와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새롭고 가치 있는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국피자헛 새 대표에 김명환 씨 2019-08-05 18:03:46
전 본 아이에프 대표(사진)를 선임했다.김 대표는 성균관대 통계학과를 졸업한 뒤 20여 년간 외식업계에 종사한 마케팅 전문가로 지난 5월까지 본 아이에프 대표를 지냈다. 이 밖에도 한솥 사업총괄 전무, 청오에프에스 대표이사 등을 맡았고 한국도미노피자 마케팅본부장(cmo)과 한국피자헛 홈서비스 마케팅 실장 등으로...
본죽 "초복 맞아 보양죽 3만그릇 이상 팔려…전주대비 52%↑" 2019-07-15 13:19:13
아이에프 본죽은 올 초복 보양죽 판매량이 전월 동기 대비 14% 상승했다고 밝혔다. 지난 12일 전국 1200여개의 본죽 매장과 300여개의 본죽&비빔밥 카페에서 판매된 보양죽은 총 약 3만 그릇으로 집계됐다. 이는 지난주 같은 요일에 비해서도 52% 늘어난 수치다. 보양죽은 삼계죽, 삼계전복죽, 전복죽, 트러플전복죽 등 총...
서산시 공무원 상대 '지역농산물 팔아주기' 성과 톡톡 2019-07-11 10:29:31
본아이에프에 지역 농산물을 납품하는 성과를 거뒀다. 대만에 서산 양파 800t 수출 계약을 체결하기도 했다. 임종근 시 농식품유통과장은 "공무원들의 지역 농산물 판매 확대 노력이 농가에 힘이 되고 있다"며 "대도시 판촉 행사 개최, 자매결연 지방자치단체에 대한 지역 농산물 구매 요청, 대형 유통업체 납품, 수출 등...
서산 뜸부기쌀로 본죽 죽·비빔밥 만든다…연간 250t 납품 2019-07-02 10:52:27
아이에프에 납품되는 뜸부기쌀은 전국 소비자가 뽑는 대표 브랜드대상을 3년 연속 수상한 명품 쌀로, 최고의 미질을 자랑하는 삼광벼로만 전량 계약재배된다. 맹정호 시장은 "뜸부기쌀을 대량 납품할 수 있게 돼 쌀 소비 감소로 어려움을 겪는 농가에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뜸부기쌀이 안정적으로 공급될 수...
[1등의 품격] '죽=환자식' 고정관념 깬 본죽…어느새 매장수 1400개 2019-06-06 07:00:00
본아이에프 대표는 2002년 9월 서울 대학로에 죽 전문점인 '본죽' 1호점을 열었다. 주변의 시선은 차가웠다. "죽은 아픈 사람이나 먹는 음식"이라는 얘기였다. 가정에서 직접 끓여 먹던 죽으로 '시장'을 만들기 어려울 것이라는 의견도 많았다. 16년이 지난 후 본죽을 운영하는 본아이에프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