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이브, `애프터 라이크` 국내 주요 음원 차트 `퍼펙트 올킬` 2022-09-13 18:00:09
높은 순위의 성적을 기록하는 쾌거를 이뤘다. 또 미국의 주요 신곡 플레이리스트인 스포티파이 `뉴 뮤직 프라이데이(New Music Friday)`에도 처음 선정돼 눈길을 끌었다. 또한 세 번째 싱글 앨범 만에 `밀리언셀러`에 등극한 아이브는 이번 신보를 통해 앨범 판매량 앨범 판매량 총 111만 177장의 판매고를 달성하며...
지은희 "난 노장 아닌 베테랑…10년 더 필드서 뛸 것" 2022-09-04 18:07:19
공격적이어야 하죠. 그래선지 매치플레이에 나서면 일단 자신감이 생깁니다.” 지은희는 골프가 뜻대로 되지 않았을 때도 그만둬야겠다고 생각한 적은 없다고 했다. 그는 “골프가 안 되면 ‘지금 잘 안될 뿐이야. 조금 있으면 좋아질 거야’란 긍정적인 생각으로 버텼다”며 “마음은 편하게 먹되 꾸준히 샷을 개선하는 등...
웨이브 출범 3년만에 BI 개편…새 슬로건 'JUST DIVE' 2022-08-18 09:36:47
톤 색감으로 가시성을 높였다. 애플리케이션(앱) 아이콘은 기존 파도 형상의 플레이 버튼에서 'W'를 강조한 이미지로 바뀌었다. 웨이브의 앞 글자 'W'를 뜻하는 동시에 일상의 모든 시간을 함께하는 서비스를 뜻하는 'with'(함께)의 의미를 담았다는 게 회사의 설명이다. 웨이브는 브랜드 개편을...
아이브 안유진, 은은한 광기로 예능 장악…‘新 캐릭터 등극’ 2022-08-16 16:35:04
배꼽 잡게 만드는가 하면, MZ 세대 아이콘의 역할을 해내며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애초 예능 멤버보다는 긍정적인 막내 캐릭터로 섭외된 안유진은 제작진의 의도와는 다른 맑은 눈에서 보이는 은은한 광기를 뽐내며 예능 캐릭터로 자리매김했고, `지구오락실` 최대 수확으로 꼽힐 정도로 존재감을 드러냈다....
스포티파이, '데뷔 25주년' 자우림 플레이리스트 공개 2022-08-08 14:57:24
밴드 음악의 아이콘 자우림의 25년의 발자취를 돌아보고, 이들의 영감을 전 세계에 소개하는 플레이리스트를 공개했다. 자우림은 1997년 '헤이, 헤이, 헤이(Hey, Hey, Hey)'를 시작으로 '밀랍천사', '매직 카펫 라이드', '팬이야', '하하하쏭', '스물다섯, 스물하나' 등...
woo!ah!(우아!) 나나, ‘미미쿠스’ 조유리와 ‘우린 제법 잘 어울려요’ 동반 출연 2022-07-18 07:40:15
`Z세대 아이콘` woo!ah!(우아!) 나나가 가수 조유리와 함께 현실 친구의 찰떡 케미를 보여줬다. woo!ah!(우아!) 나나는 지난 15일 유튜브 채널 디글을 통해 공개된 `우린 제법 잘 어울려요`에 출연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오는 22일 공개 예정인 플레이리스트 웹드라마 `미미쿠스`의 주인공 나나와 조유리가...
SNS 공유 간편·제휴처 확대한 ‘캐시워크’, 미국 iOS 버전 출시 2022-07-06 13:29:50
2020년 12월 구글플레이 공식 론칭에 이어 두 번째로, 아이폰 사용자가 많은 미국의 유저를 확보하겠다는 계획이다. iOS 전용 미국 캐시워크는 폭넓은 위젯 설정 기능으로 사용자 편의성을 더했다. 단일 규격의 위젯을 제공하는 다른 헬스·피트니스(Health·Fitness) 앱과 달리, 다양한 사이즈와 버전의 위젯...
종영 `우리들의 블루스` 배현성, 찬란하게 빛난 `청춘의 아이콘` 2022-06-13 08:40:06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했다. 배현성은 tvN ‘우리들의 블루스’에서 때론 순수하고 때론 우직한 고등학생 정현으로 완벽 변신해 미성숙하지만 찬란하게 빛나는 청춘의 현실 성장기를 그려냈다. 초호화 캐스팅 속에서도 당차게 주어진 에피소드를 이끌며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 배현성은 불안하고 막막한...
K팝 업계에도 '친환경' 바람…폐기물 되는 앨범은 '골칫거리' [연계소문] 2022-06-12 13:56:30
플레이의 투어 중단 선언은 많은 이들을 놀라게 했다. 콘서트에서 발생하는 대량의 탄소가 환경을 오염시킨다는 것에 책임을 느꼈다는 콜드플레이는 무려 6100억원에 달하는 투어 수익을 포기하고 이 같은 선언을 했다. 그리고 투어를 멈춘 지 3년 만에 돌아온 이들은 탄소 배출을 줄인 '친환경 콘서트'를 대안으로...
바비의 꿈 응원 캠페인…이달의 워너비 댄서로 스우파 '러브란' 선정 2022-05-26 08:00:18
글로벌 패션 아이콘 브랜드 바비(Barbie)가 4월의 YCBA(You Can Be Anything) 오피니언 리더를 러브란(김란)으로 선정하고 러브란이 댄서가 되고 싶은 어린이들에게 전하는 메시지를 공개했다. 패밀리 놀이문화 기업 손오공에서 전개하는 2022 바비 YCBA 캠페인은 바비를 통해 펼쳐지는 아이들의 무한한 가능성, 상상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