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컨템포러리 에스테틱 피몽쉐, 롯데면세점·W컨셉스토어 입점 … 신규 유통 채널 확장 2019-05-02 15:18:55
공식 입점 컨템포러리 에스테틱 뷰티 브랜드 피몽쉐(대표 이현미)가 롯데면세점 온·오프라인 매장과 W컨셉스토어에 연이어 입점하면서 신규 유통 채널을 대대적으로 확장하게 됐다고 밝혔다. 피몽쉐는 4월 30일 롯데면세점 코엑스점 오프라인 매장과 롯데인터넷면세점에 동시 입점하며 면세점 유통 채널에 처음으로...
급격한 피부 노화? 해결책은 보습 케어 2019-04-30 18:57:00
각질층 아래 표피층에 주로 분포하는 아쿠아포린은 물과 글리세롤을 피부 곳곳으로 운반해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도록 도와주는 ‘피부 속 물길’이다. 해당 제품은 특허 성분인 클리세릴 글루코사이드가 함유돼 있어 아쿠아포린을 활성화시키기 때문에 더욱 강화된 보습력을 안겨준다. 세안 직후, 메이크업 전, ...
엔시트론, 쎄븐아이홀딩스 인수 2019-04-25 09:29:43
"가정용 ipl(복합광파장) 미용기기 '로완'과 '아쿠아필', 토탈 마사지케어 기기 '사운드웨이브', 관계사 이지함화장품의 '더마' 브랜드 등 다양한 뷰티 제품을 세계 최대 화장품 시장인 중국에 런칭할 계획"이라며 "쎄븐아이홀딩스는 중국 전역에 관련 유통망을 보유하고...
아우딘퓨쳐스, `써메딕+` 중국 공식 런칭 행사 성황리에 마쳐 2019-04-02 16:31:30
아쿠아 마스크`와 `수퍼 글루타치온 100™ 브라이트 앰플`이 현지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써메딕+ 관계자는 "이번 중국 공식 런칭 행사를 통해 K뷰티 선도기업으로서 써메딕+ 브랜드를 강화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현지 고객 니즈에 부응하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라고 전했습니다. 한편,...
네이처리퍼블릭, 창립 10주년 기념 `30구 섀도 팔레트` 출시 2019-02-19 14:41:38
지난 1월에 선보인 ‘슈퍼 아쿠아 맥스 EX 수분크림’에 이어 두번재 창립 10주년 기념 제품입니다. ‘프로 터치 컬러 마스터 섀도 팔레트’는 2017년 국내 브랜드숍 최초로 30가지 색상을 담은 첫 섀도 팔레트 제품으로 각종 유명 뷰티 어워드 수상은 물론 유튜버·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의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한 바...
아이아쿠아, 초미세먼지로부터 눈 건강 보호 2019-02-11 16:26:10
위해 아이아쿠아를 찾는 소비자가 증가하고 있다"며 "외출 후 또는 먼지가 많은 환경에 노출되었다면 귀가 후 아이아쿠아로 눈 주변을 세정해주는 것이 좋다"고 전했다. 한편 눈 전용 세정액 아이아쿠아는 뷰티 & 헬스 전문점인 올리브영 슈퍼루키로 선정돼 2월 한 달간 전국 매장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고 있다.
스킨케어 브랜드 '하루하루 원더' 일본시장 공략 본격화 2019-02-11 08:51:09
마키베리를 사용했으며 리페러티브, 아쿠아밤, 브릴리언트 제품은 항염에 뛰어난 녹차를 천연꿀로 발효시켜 효능을 강화했다.하루하루 원더 크림과 마스크팩에 적용된 천연 리포좀 특허기술은 피부개선에 도움을 주는 성분을 피부 속으로 전달하는 독자적인 시스템이다. 지난해 뷰티 패션 매거진 '얼루어' 품평단...
엠디스픽, '무향 바리스타 핸드크림' 품절 대란 2019-01-15 10:30:25
단백질과 말토덱스트린 성분이 더해진 아쿠아리시아로 수분을 채워줌과 동시에 지속시켜주고, 스위트 아몬드 오일, 올리브 오일, 코코넛 오일, 해바라기씨 오일 등이 첨가되어 가벼운 제형이지만 높은 보습력과 지속력을 자랑한다. 그러면서도 끈적임이 전혀 없어 모바일이 일상화된 요즘 더욱 큰 장점으로 주목되고 있다....
엠디스픽 '모델링팩' 중국에 정식 수출계약…70억 규모 2019-01-07 10:24:58
△아쿠아 h.c 모이스트 콜라겐 △v.c 하이드라비타 △w.h.t 리얼펄 브라이트닝)은 모두 국내 모델링팩 최초로 중국 위생허가를 획득한 제품이다. 중국 위생허가는 중국 식품의약품관리총국(cfda)에서 지정한 공인기관을 통해 '인체 표면의 모든 부위 등의 피부 자극시험', '원료성분 검사', '중금속...
후·3CE·메디힐 마스크팩…'K뷰티 파워' 입증했다 2018-12-26 17:46:32
점도 올해 화장품업계의 새로운 트렌드로 분석된다.k뷰티의 인기를 주도한 건 밀리언셀러들이었다. 한국경제신문이 국내 화장품 브랜드 중 올해 국내외에서 단일 제품으로 100만 개 이상 팔린 화장품을 집계한 결과, 메디힐의 ‘n.m.f 아쿠아링 앰플 마스크’가 2억1000만 장이 팔려 판매량 1위에 올랐다.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