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갤러리K-한국미술렌탈협회 주최 제휴작가 선정공모전 진행 2022-08-02 13:38:24
마련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갤러리K는 아트노믹스(Art + Economics)라는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 작가들에겐 유통, 홍보, 작품판매 등의 경제생활에 대한 걱정을 덜고 창작 활동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데 이어 최근에는 `아트리빙`이라는 미술작품+생활용품의 결합 상품을 개발하는 등 다양한 시도를...
갤러리K-롯데홈쇼핑, 아트리빙 2차 방송 런칭 2022-07-20 15:42:19
갤러리K가 20일 ‘아트리빙’ 2차 생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달 롯데홈쇼핑을 통해 ‘갤러리K 아트리빙 방송’을 런칭한 갤러리K가 오는 25일 오후 6시 40분에 ‘아트리빙’ 2차 생방송을 진행한다. 지난 2021년 출시한 아트리빙 서비스는 8월부터는 모두투어와 보람상조와의 협업을 통해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일...
프리미엄 가구 플랫폼 `아이앰히어`, 시드머니 투자유치 2022-07-06 13:44:00
가구 디자이너들의 아트퍼니처. 비스포크가구 등 품질과 디자인이 우수한 가구를 `K-가구의 소비확대 및 세계화` 라는 컨셉으로 설립했다. 아이앰히어는 2021년 10월 플랫폼앱을 런칭해 소비자와 K-가구 작가와의 온라인 접점을 형성했으며, 쇼룸, 가구 전시회 등 오프라인 접점도 확대해 나가고 있다. 2021년 12월부터는...
앱솔루트, 서울 성수동에 글로벌 첫 팝업스토어 2022-07-06 11:22:48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내부는 헤리티지 존과 리빙룸, 게임룸 등으로 구성했는데, 먼저 헤리티지 존에서는 앱솔루트의 생산 철학과 역대 보틀 디자인, 광고 히스토리 등을 담았다. 리빙룸과 게임룸은 요요진, 윤여준 등 아티스트들과의 협업 콘텐츠를 통해 앱솔루트의 문화적 가치를 전달한다. 콘텐츠 기업 `닷밀`과 함께...
영종도 카지노 건설 본궤도 2022-06-29 17:08:54
측과 디지털 LED 시스템 공급, 몰입형 미디어아트 전시관 설치 등 공동투자 및 개발에 관한 업무협약을 맺었다. 삼성전자는 디지털 LED 사이니지 시스템 공급을, 현대퓨처넷은 리조트 단지에 전광판과 몰입형 미디어아트 전시관(약 4000㎡)을 구축하기로 했다. 현대리바트는 약 350억원 규모의 가구·조명·예술작품·종합...
국내 최초 공간 박람회 ‘2022 더 메종’ 개막 2022-06-22 14:15:01
▲리빙피처 ▲라이프스타일 큐레이션 ▲더 플랜테리어 ▲아웃도어 라이프 ▲아트 리빙 ▲크래프트 & 세라믹으로 최신 리빙·인테리어 트렌드를 직접 체험하는 총 6개의 ‘특별 기획관’이 함께 운영된다. 「2022 더 메종」은 오는 25일(토)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COEX)에서 진행된다. 2022 더 메종 아트리빙 기획관에서...
시그니엘 부산, 개관 2주년 기념 이벤트 선봬…‘풍성한 구성’ 2022-06-15 08:11:45
아트앤아트(Art & Art)’ 패키지를 7월 15일까지 선보인다. 패키지 타입에 따라 한국 추상 미술의 선구자 박서보 화백과 이탈리아 리빙 브랜드 알레시의 한정판 컬래버레이션 와인 오프너, 김참새 일러스트레이터의 판화 ‘C-4’, 이예지 초현실주의 작가의 유화 ‘Twinkling Night’ 중 하나가 특전으로 제공된다.
이랜드, NC대전유성점 오픈...도심형 아울렛으로 대전에 `출사표` 2022-06-13 13:22:15
`아트키즈팩토리` 등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교육 및 체험형 콘텐츠를 약 4,000㎡ 가량 입점해, 가족 단위 고객이 매일 찾는 도심 속 아울렛으로 포지셔닝하겠다는 전략이다. 이와 함께 이랜드리테일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VIP라운지 `라운지E`를 만나볼 수 있다. 라운지E는 서울에 위치한 NC강서점에 이어 지방권에서는...
삼정KPMG "지난해 글로벌 럭셔리 시장 2942억달러…한국은 세계 10위" 2022-05-25 11:37:23
확장되면서 키즈·펫·리빙 등으로 카테고리를 다변화하고 있다. 레스토랑·카페를 여는 브랜드도 늘고 있다. 지난해 글로벌 럭셔리 시장에서 온라인 채널이 차지하는 비중은 22%로 브랜드숍에 이어 두 번째로 높은 비중을 기록했다. 온라인 럭셔리 시장은 파페치, 마이테레사와 같은 럭셔리 플랫폼이 주도해왔으나 최근...
부산을 수놓은 롯데百 `아트페어`..."걸기도 전에 다 팔린다" 2022-05-13 18:00:20
아트페어에서 직접 보고 구매할 수 있다. 이밖에 방탄소년단 RM도 반한 국립박물관문화재단의 반가사유상 굿즈, 단색화 거장 박서보 작가가 이탈리아 리빙 브랜드 알레시와 협업해 만든 와인 오프너 등 일상 용품도 인기를 끌고 있다. 김영애 롯데백화점 아트콘텐츠실장은 "취향이 경제를 주도하는 시대에 백화점과 예술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