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마켓인사이트]우리들휴브레인, M&A 본격 나서나…투자 목적 자금조달 적극 나서 2020-08-31 10:25:59
열고 신규 사업 목적을 추가하기도 했다. 안마의자, 의료기기 등에 대한 수입·수출, 유통·렌털 사업 등이다. 또 인공지능(AI)과 가상현실(AR), 증강현실(AR) 관련 제품·서비스 개발 사업도 사업 목적에 추가했다. 이와 관련 우리들휴브레인 관계자는 "향후 영위 가능한 사업 목적을 추가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7천만원대 캠핑카부터 건강식품까지…편의점 추석선물 '풍성' 2020-08-27 09:52:49
용품 전문 브랜드의 드라이버(30만~40만원대)와 아이언 세트(70만~90만원대)를 선보이고, 차량 뒤쪽에 연결해 사용하는 차박 텐트(59만원대)를 필두로 테이블과 의자 등 캠핑용품도 판매한다. 이마트24는 블루베리, 아로니아 등 건강음료와 건강식품 21종을 포함해 총 223종의 추석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특히 코지마에서...
코오롱그룹, 강원도 이재민 수용할 모듈형 건물 기부 2020-08-14 15:38:26
의료실, 휴게실 등을 갖춘 건물이다. 내부에 생활용품과 의료지원기기, 안마의자 등도 있다. 시설의 규모는 모듈형 구조물 10개를 결합한 약 250㎡(75평)이고, 가격은 건축물과 내부 집기류 등을 포함해서 약 5억원이다 코오롱그룹은 이른 시일 안에 시설을 만들 수 있는 공법을 써서 약 2주 이내에 모듈형 재난지원시설을...
[마켓인사이트]신성장 동력 찾기에 분주한 우리들휴브레인…"AR 서비스 사업 추가하고 지분 투자 고민" 2020-06-23 10:36:03
열고 안마 의자와 매트리스, 위생용품, 건강식품업, 광학기기와 이미용기기, 인공지능(AI), 가상현실(VR), 증강현실(AR) 관련 제품과 서비스 개발업 등을 신규 사업 목적으로 추가했다. 이 밖에 전자상거래에 따른 금융업과 전자화폐 환전과 중개업, 블록체인(분산원장) 기반 컴퓨터 시스템 자문업 등도 추가했다....
코로나로 소비 트렌드 급변…기업들 "믿을 건 혁신뿐" 2020-06-08 15:15:03
총 528억원을 투자했다. 안마의자에 IoT, AI 등을 접목해 헬스케어 로봇으로 진화시키고 있다. 수많은 임상시험을 통해 숙면 유도, 집중력 강화, 허리통증 완화, 칼로리 소비, 목 디스크와 협착증 치료 등에 효과가 있음을 입증하기도 했다. 안마의자에 부착한 센서를 통해 혈압, 맥박, 심전도, 체성분 등 다양한 바이오...
코로나19로 피부·건강 더 챙긴다…CJ올리브영 "토너매출 60%↑" 2020-06-03 09:54:40
건강식품 구매도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65% 증가했다. 특히 이른바 먹는 화장품으로 알려진 이너뷰티 제품 매출은 14배나 늘었다. 피로 해소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진 입욕제는 90%, 마사지·안마용품은 30% 판매가 늘었다. CJ올리브영 관계자는 "코로나19 확산으로 고객들이 나를 위한 보상이나 투자에 집중하는...
코로나 여파에 토너 매출 `급증`…`코어소비` 트렌드 부각 2020-06-03 09:22:31
안마용품은 30%, 디퓨저 등 홈프래그런스 상품은 22% 매출이 각각 증가했다. CJ올리브영 관계자는 "이번 ‘올영세일’에서는 코로나19 여파를 겪고 있는 고객들이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나 실속 만을 따지지 않고, 나를 위한 보상이나 투자에도 집중하는 것으로 보인다"며 "피부관리도 기본부터 탄탄하게 다지려는 이른바...
중소기업 공동브랜드 '브랜드K' 2기 81개 제품 최종 선정(종합) 2020-04-29 20:28:36
발광다이오드(LED) 마스크, PN풍년 압력솥, 오레스트 안마의자 등이다. 바이오와 화장품, 푸드. 리빙 분야에서 다양하게 선정됐다. 선정된 제품에는 브랜드 K 전용 수출바우처가 업체당 최대 1억원 지급되고, '대한민국 동행세일'·'가치삽시다'의 플랫폼을 활용해 특판전과 전용관이 운영된다. 상위 20개...
2020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2) 2020-04-28 10:12:13
화면으로 안마의자를 제어하는 동시에 각종 모바일 콘텐츠를 즐기며 마사지를 받을 수 있도록 배려한 흔적이 돋보인다. 마사지 커스텀 설정을 넘어 사용자의 뭉친 근육을 제품이 알아서 파악하고 마사지해주는 차세대 안마의자를 선보였다는 게 코지마의 설명이다. 즐거운 휴식 시간을 추구하는 시장 흐름에 맞게 태블릿...
`가정의 달 5월` 효도·가족 건강을 챙겨라…건강·육아용품 마케팅 `러시` 2020-04-27 10:13:26
전년比 20% 증가 -체온유지·수면 돕는 안마의자 효도 선물로 -아이보리, 어버이날 맞춤형 특가 아이템 제안 -"가정의 달, 육아맘·대디 합리적 소비 기여" 어린이날과 어버이날 등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부모님에 대한 효도와 육아 등 가족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주요 관련 기업들이 건강 팁 제공과 맞춤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