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세계백화점, 1년에 한 번 와인축제 '뱅 드 신세계' 연다 2024-08-15 06:00:03
피오체사레 바롤로, 몰리 두커 더 복서, 신퀀타 꼴레지오네 등이 있다. 최원준 신세계백화점 식품담당 상무는 "1년에 단 한 번 열리는 뱅 드 신세계가 풍성한 이벤트와 함께 돌아왔다"며 "와인 애호가들이 다양한 경험을 즐기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aeran@yna.co.kr (끝)...
또다시 미술의 가을…아트 축제가 다가왔다 2024-08-14 17:21:19
미술 애호가라면 평생 한 번쯤 보고 싶은 명작은 물론, 떠오르는 신진 작가들의 작품이 한자리에 모인다. KIAF-프리즈는 아트바젤과 함께 ‘세계 아트페어의 양대 산맥’으로 여겨지는 프리즈와 한국 최대 아트페어 KIAF가 공동으로 여는 아트페어다. 2022년부터 공동 개최하기 시작해 올해 3회를 맞이했다. ○전 세계 유명...
엘리트 악장이 한 무대에 서는 이색 무대...힉엣눙크에서 만나세요 2024-08-14 16:10:46
예리하게 짚고 무대에 담아냈다는 음악 애호가들의 평가를 받는다. 힉엣눙크는 오는 16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서울 예술의전당·JCC 아트센터 등지에서 열릴 예정이다. 올해로 7회째를 맞는 이 행사의 중추는 국제적 앙상블인 세종솔로이스츠. 1994년 창단해 700여회의 글로벌 무대를 누빈 악단이다. 창단 30주년을 맞은 이...
아디다스코리아, 서울 북촌에 ‘아디다스 북촌 헤리티지 스토어’ 오픈 2024-08-14 11:34:29
슈 스토퍼’를 선착순 증정한다. 스니커즈 애호가들을 위해 ‘스니커즈 워크샵’도 진행된다. 워크샵에서는 다양한 비즈와 레이스를 활용, 나만의 개성을 가진 스니커즈를 직접 꾸밀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기회를 제공한다. 아디다스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아디다스 북촌 헤리티지 스토어는 세계에서...
"나올 게 나왔다" 출시 전 관심 폭발…'하정우 와인' 뭐길래 2024-08-14 11:10:11
특히 ‘와인 애호가’로 알려진 하정우가 가장 좋아하는 와인이며, 파라다이스그룹의 와인 전문 회사 비노파라다이스와 특별한 인연을 맺게 한 제품이기도 하다고 회사는 덧붙였다. 세븐일레븐은 오는 17일부터 일차적으로 30개 점포를 한정해 선판매를 시작한다. 세부 점포명은 세븐일레븐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아시아에서 가장 가성비 좋은 여행지는 어디? 2024-08-14 10:26:36
서핑 애호가들에게 사랑받는 서핑 명소다. 마푸푼코 락풀, 숙바 라군에서 느긋한 바다와 솔솔 부는 바람을 느끼며 힐링하기에도 제격. 바닷가를 사랑하는 여행객에게 사아르가오섬은 휴식과 스포츠를 모두 누릴 수 있는 최고의 휴양지가 될 것이다. 베트남 달랏달랏은 시원한 날씨와 아름다운 자연 풍경으로 사랑받고 있다....
와인 샀는데, '하정우 그림'까지…'콜 미 레이터' 출시 2024-08-14 08:58:02
'와인 애호가'로 알려진 배우 하정우의 그림을 라벨에 넣은 와인이 출시된다. 세븐일레븐은 오는 17일 하정우의 그림이 들어간 와인 '콜 미 레이터'를 국내에 단독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해당 와인 라벨에는 하정우의 개인전 '히트 더 로드'(HIT THE ROAD)에서 선보인 작품이 담겨 있다....
세븐일레븐, 하정우 그림 라벨에 넣은 와인 '콜 미 레이터' 출시 2024-08-14 08:42:21
= 세븐일레븐은 오는 17일부터 와인 애호가로 알려진 배우 하정우의 그림을 라벨에 넣은 와인 '콜 미 레이터'를 국내에 단독으로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라벨에는 하정우의 개인전 '히트 더 로드'(HIT THE ROAD)에서 선보인 작품을 담았다. 영화 촬영을 위해 모로코로 떠난 하정우가 현지 전통 공예인...
대구간송미술관, 개관전 여세동보 (與世同寶)-세상 함께 보배 삼아 16일부터 온라인 예매 2024-08-13 17:01:34
전형필 선생께서 일제 치하에서 지키신 신윤복의 미인도, 월하정인, 고려시대의 청자상감운학문매병 등 쉽게 볼 수 없었던 귀중한 문화유산들이 전시될 예정이다”며 “대구시민은 물론 전국의 문화예술 애호가들이 이번 가을에는 대구간송미술관에서 우리 국가유산과 고미술을 조금 더 가까이서 다양하게 향유하는 의미...
'200년 역사' 더 글렌드로낙, 리뉴얼 통해 韓 위스키 시장 공략 2024-08-13 15:24:44
애호가들뿐 아니라 새롭게 위스키 소비를 시작하는 사람들도 선호할 수 있는 라인업을 구축해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유정민 한국브라운포맨 마케팅 상무도 “다른 경쟁사들과 차별화된 좋은 품질과 역사, 유산을 가진 더글렌드로낙을 국내 소비자들에게 더 알리고 사랑받는 브랜드로 만들겠다”면서 “새로운 모습의 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