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LG생건, 또 실적 신기록…K뷰티 스테디셀러 '후'에 신흥강자 '숨' 가세 2019-07-25 18:07:03
오휘에는 ‘더 퍼스트 제너츄어 앰풀 어드밴스드’가 있었다. 각 브랜드를 대표하는 1등 상품을 키운 것이 주효했다. lg생건은 1등을 앞세워 다른 제품도 함께 매출을 끌어올리는 전략을 일찌감치 도입해 국내와 해외에서 모두 적중시켰다.생활용품 음료도 안정적 성장지역별로 봐도 안정적이다. 국내와 해외...
'K뷰티' 중국서 인기 시드나…한국 브랜드, 색조·급성장 부문 '톱10'에 각각 2개 그쳐 2019-06-03 17:47:13
로레알파리의 앰풀 마스크, 메이블린뉴욕의 레모네이드 크레이지 아이섀도 등 혁신적 제품이 중국인 사이에서 인기가 높았다고 분석했다. 또 바이췌링, 이노허브처럼 끊임없이 제품을 업그레이드해 내놓는 현지 브랜드가 빠르게 성장했다고 진단했다.“sns 마케팅이 급성장 비결”칸타월드패널은 지난해 중국에서...
향초시장 접수한 아로마무역…이번엔 화장품 2019-05-28 17:45:01
무장팩’은 기존 팩보다 앰풀을 30%가량 더 넣고 고급 텐셀 시트를 사용해 얼굴에 잘 밀착된다. 포장지에 남은 앰풀액은 온몸에 발라도 될 만큼 충분한 양이라 중국인 사이에서 보디로션 대용으로 인기를 끈다고 한다.온라인몰에서 반응이 좋아 제품군을 확장, 쿠션팩트 등 색조 화장품도 곧 출시할 예정이다. 임...
약 개발에 쓰던 '엑소좀' 화장품 시장서 주목 2019-03-18 17:52:49
엑소마지(마스크팩, 앰풀)를 출시했다. 보급형 셀트윗을 지난해 8월에, 병원용 asce+를 11월에 출시하며 제품군을 강화했다. 셀트윗은 일반소비자용, asce+는 병원시술용이다. 셀트윗은 11번가, g마켓 등 국내 온라인 쇼핑몰뿐만 아니라 글로벌기업 아마존에도 들어갔다. 농심이 운영하는 화장품·건강기능식품 매장...
실버렉스 '銀이온 미스트' 까다로운 日시장도 뚫었다 2019-03-13 17:17:42
측 설명이다. 액상분무 앰풀 안에는 은, 세라믹, 마그네슘이 들어 있다. 내부에서 은의 항생·항균 기능, 세라믹의 보습효과, 마그네슘의 피부진정 효과를 담은 은이온수가 생성된다.이 회사는 은의 항생·항균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은의 표면적을 최대 6000배까지 늘려 물과 접촉하는 면적을 넓혔다. 자체...
"먹지 말고 피부에 양보하세요"…와송 화장품 개발 나선 KB코스메틱 2019-02-27 18:10:38
스킨앰풀과 로션, 크림, 마스크팩, 로션, 클렌저 등 기능성 제품 여섯 종을 우선 제품화할 계획이다. 한국국제대 중소기업산학협력센터는 와송 제품 개발을 위한 실험 분석, 연구 인력 및 장비를 지원한다.사천시 송아영농조합법인은 와송을 다년간 연구해 친환경적으로 재배한 와송을 가공, 건강식품인 와송 추출액을...
容器의 마술…화장품 新시장을 만든다 2019-02-19 17:23:57
] 주사기 모양의 앰풀, 크레용 같은 립스틱, 딱풀 모양의 선크림, 유명 패션 디자이너 제러미 스콧의 그림이 그려진 립 팔레트…. h&b 스토어에 들어서면 장난감 가게를 방문한 듯한 착각이 든다. 밋밋한 플라스틱 병은 찾아보기 힘들다. 기능과 디자인 두 가지를 모두 갖춘 용기가 차별화가 어려운 화장품 시장에서...
블리블리·임블리 '제2의 스타일난다' 될까 2019-02-12 17:52:32
인진쑥리턴앰풀 등 임 상무가 소개하는 상품마다 모두 완판됐다. 그는 지난달엔 팬미팅도 열었는데, 팔로어들의 신청이 폭주해 팬미팅 좌석이 1분 만에 매진됐다.화장품업계 관계자는 “여성복으로 시작해 화장품으로 급성장한다는 면에선 스타일난다와 비슷한 행보”라며 “스타일난다를 창업한 김소희 전...
휴베나, 실험 용기 유통기업 수주과학 인수 2019-02-08 09:38:43
인수했다고 8일 밝혔다. 휴베나는 앰풀, 바이알과 같은 의약품 유리 용기 생산기업이고, 수주과학은 기업과 병원, 실험실, 연구실 등에 앰풀과 바이알, 시험관 등을 공급하는 유통기업이다. 박병무 휴베나 대표는 "의료 및 과학기자재 사업 분야에서 생산부터 유통까지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해...
'꿀광 마스크'로 매출 5300억 올린 JM솔루션, 글로벌 브랜드 야심 2019-01-29 17:31:52
느낀 대로 제조에 뛰어들었다. 브랜드 jm솔루션을 만들고 앰풀과 스킨, 로션 등을 내놨다. 첫 반응은 그다지 좋지 않았다. 이미 제이준 등 국내 회사가 진출해 있었지만 중국에서 잘 팔리는 마스크팩으로 품목을 바꿨다. 그가 선택한 마스크팩 성분은 ‘꿀’이었다. 그는 “마스크팩의 기본 기능인 수분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