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사우디에서 초기 AI스타트업 육성 나선 스파크랩 [Geeks' Briefing] 2024-06-28 17:10:21
‘앰플리파이AI’를 서비스한다. 아웃컴은 잠재고객 정보 발굴부터 전자공시시스템 또는 뉴스 기사를 통해 국내 잠재고객 정보 수집, 콜드메일 메시지 제작, 메일 발송 및 사후 오픈율 관리까지 전 과정을 처리해 잠재고객 발굴 비용은 절감하고 영업 업무 효율을 높이는데 주력하고 있다. 서비스 출시 이후 210% 이상의...
디캠프의 6월 디데이, 타겟 메일링 솔루션 업체 아웃컴 우승 2024-06-28 10:00:38
메일링 솔루션 '앰플리파이AI'를 개발했다. 아웃컴은 잠재고객 정보 발굴부터 전자공시시스템 또는 뉴스 기사를 통해 국내 잠재고객 정보 수집, 콜드메일 메시지 제작, 메일 발송 및 사후 오픈율 관리까지 전 과정을 처리해 잠재고객 발굴 비용은 절감하고 영업 업무 효율을 높이는데 주력하고 있다. 크리밋은 기업...
K뷰티 글로벌 시장 성공 이끈 인디브랜드…국내로 역주행하며 인기몰이 2024-06-21 11:26:40
담은 ‘마다가스카르 센텔라 라인’이다. 그중 앰플은 가벼운 사용감과 뛰어난 진정 효과로 큰 인기를 얻으며 해외는 물론 국내에서도 큰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스킨1004만의 마다가스카르산 병풀추출물을 함유해 예민한 피부 진정과 함께 무너진 피부 밸런스에도 도움을 준다. 현재까지 약 780만개 이상의 판매량을 기록...
롯데, 중소기업 중남미진출 지원…"300억원대 수출논의" 2024-06-18 07:30:01
현장에서 200대 이상 수출 계약이 성사됐다. 앰플 마스크팩을 제조하는 중소기업도 6개 바이어사와 업무협약을 체결하는 등 인기를 끌었다. 이밖에 K푸드 요리 수업, 뷰티 컨설팅, 소녀시대 멤버 유리의 토크쇼 등 다양한 문화행사를 준비해 행사 기간 2만7천여명의 관람객을 불러 모았다고 롯데는 소개했다. 1억3천...
라메디텍, 바이오에프디엔씨와 MOU 체결…"역노화 시장 선도" 2024-06-13 09:01:15
미세한 틈을 만들어 바늘 없이도 기능성 앰플의 유효성분이 피부 진피층에 도달해 흡수될 수 있도록 도와준다"며 "바이오에프디엔씨의 기능성 성분들이 적용된 기능성 앰플과 결합한다면 글로벌 역노화 시장을 선도하는 강력한 제품이 나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진영기 한경닷컴 기자 young71@hankyung.com
에이치엘사이언스, 뷰티 디바이스 '테라셀' 론칭 2024-06-11 14:00:37
진행한 임상시험(테라셀+기능성 앰플 셀포랩) 결과 단 1회 사용만으로 피부 5중 탄력 증가, 피부 리프팅, 볼륨, 보습력 증가, 모공 개선, 광채 증가, 치밀도 증가, 목주름 개선, 즉각적인 피부 쿨링 등 총 45가지 항목에서 즉각적인 피부 개선 유효성을 확인했으며, 무자극 테스트통과로 안전성까지 확보했다고 설명했다....
다 죽었다던 마스크팩 업체들…'이것' 만들어 수백억 잭팟 [방준식의 재+부팅] 2024-06-08 09:00:02
중에 가장 저렴한 제품이기 때문에 앰플, 크림을 주력으로 하던 회사가 마스크팩까지 확장하는 경우는 있어도, 반대로 저렴한 제품인 마스크팩을 주력으로 하던 회사가 앰플 브랜드로 올라간 경우는 아마 없을겁니다." Q. 왜 화장품 임상 기관을 인수했나요. "한국은 전세계에서 화장품 임상이 가장 발달되어 있습니다. 그...
무신사 "뷰티 페스타 거래액 160% 성장…뷰티 카테고리 강화" 2024-05-30 11:48:28
브랜드 토리든은 셀메이징 비타C 브라이트닝 앰플과 함께 선보인 캡 모양의 파우치가 주목받으며 지난 행사 거래액 대비 9배 성장을 이뤘다. 이 외 세잔느의 인기 상품인 ‘메이크업 킵 베이스 블루’는 무신사 뷰티에서 단독으로 재고를 확보해 이틀 만에 5천 개가 완판되기도 했다. 무신사 뷰티는 뷰티 페스타 성공을...
셀루즈, 자외선 막아주는 줄기세포 배양액 '광노화 케어 앰플' 2024-05-29 16:00:03
앰플’을 선보이고 있는 줄기세포 배양액 화장품 브랜드다. 셀루즈의 대표 제품인 ‘아라비안코튼 스템셀 앰플’은 아라비아 사막 지역의 극한 환경에서도 살아남는 강인한 생명력을 가진 아라비안 코튼의 줄기세포 배양액 추출물을 활용한 제품이다. 이 추출물은 자외선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진정시키고, 피부 재생을 돕는...
'싼건 비지떡?'...초저가 화장품 '반전' 2024-05-27 15:11:24
VT 리들샷 페이셜 부스팅 퍼스트 앰플과 손앤박 아티 스프레드 컬러밤, TAG 듀얼 멀티 쉐딩 등 상품들을 연이어 히트시키고 있다. 19~49세 여성 소비자 중 다이소 화장품을 구매해봤다고 응답한 사람은 41%였다. 이 가운데 만족했다는 답변은 72%에 이르렀다. 다이소 화장품을 산 이유로는 '가격 대비 성능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