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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속 빈 강정' C-커머스…뜨내기 손님만 '북적' 2024-07-14 12:43:29
업체들이 선전한 것으로 나타났다. 14일 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이하 와이즈앱)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올해 2분기(4∼6월) 기준 1인당 결제추정액을 분석한 결과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플랫폼 G마켓(지마켓)·옥션이 16만7천202원으로 가장 많았다. 티몬이 16만3천754원으로 2위였고 이어...
온라인 충성고객 지갑 연 곳은…"결제액 G마켓 1위, 테무 꼴찌"(종합) 2024-07-14 12:19:50
선전하고 있다. 14일 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이하 와이즈앱)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올해 2분기(4∼6월) 기준 1인당 결제추정액을 분석한 결과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플랫폼 G마켓(지마켓)·옥션이 16만7천202원으로 가장 많았다. 티몬이 16만3천754원으로 2위였고 이어 쿠팡(14만1천867원),...
국내이커머스 1인당결제액 '우세'…"G마켓 1위, 테무 꼴찌" 2024-07-14 07:15:01
선전하고 있다. 14일 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이하 와이즈앱)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올해 2분기(4∼6월) 기준 1인당 결제추정액을 분석한 결과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플랫폼 G마켓(지마켓)·옥션이 16만7천202원으로 가장 많았다. 티몬이 16만3천754원으로 2위였고 이어 쿠팡(14만1천867원),...
“연평균 450억원 아깝지 않네” 티빙 KBO중계권 따내더니 결국... 2024-07-05 14:35:05
OTT 앱 사용자를 점유율 기준으로 살펴보면, 넷플릭스가 34.6%로 가장 높았다. 이어 쿠팡플레이 24.3%, 티빙 21.6%, 웨이브 9.4%, 디즈니플러스 8.1%, 왓챠 2.0% 등을 기록했다. 사용시간 점유율 역시 넷플릭스가 43.8%로 1위를 기록했다. 이어 티빙 28.0%, 쿠팡플레이 12.7%, 웨이브 11.0%, 디즈니플러스 3.8%, 왓챠 0.7%...
'1위 넷플릭스'와 역대 최소 격차…티빙 사용자 45% 증가 2024-07-05 10:01:14
점유율로 보면 넷플릭스 34.6%, 쿠팡플레이 24.3%, 티빙 21.6% 순이었다. 웨이브와 디즈니플러스는 각각 9.4%, 8.1%를 차지했고 왓챠는 2%에 머물렀다. 사용시간 점유율에서도 43.8%를 차지한 넷플릭스가 선두를 지켰다. 티빙은 28%로 뒤를 이었다. 쿠팡플레이는 12.7%를 기록했다. 이어 웨이브 11%, 디즈니플러스 3.8%,...
쿠팡·테무 이용자, 지난달 동반 증가 2024-07-03 15:04:12
이용자, 지난달 동반 증가 모바일인덱스·와이즈앱 추정치…알리는 증감 여부 엇갈려 (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지난달 국내에서 쿠팡과 테무 이용자는 5월 대비 늘고, 11번가와 G마켓은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다. 3일 데이터플랫폼 기업 아이지에이웍스 모바일인덱스가 집계한 6월 쇼핑앱 월간 활성 이용자수(MAU)는...
스마트폰 사용자 4명 중 1명 편의점 앱 설치…우리동네GS 1위 2024-07-03 08:48:28
포켓CU 185만명, 세븐일레븐 28만명, 이마트24 21만명 순으로 조사됐다. 편의점 앱 사용자를 세대별로 살펴보면 20대가 29.3%로 가장 많고, 40대 27.6%, 30대 21.7%, 50대 13.2%, 20세 미만 5.3%, 60세 이상 2.9% 순이다. 앱 분석 서비스 모바일인덱스의 집계 결과로도 우리동네GS앱의 5월 월간 활성 이용자 수(MAU)는...
"배달앱 2위 쿠팡이츠, 지난달 사용자 771만명…역대 최대" 2024-07-02 08:21:48
배달앱 시장에서 2위에 올랐고, 지난달까지 넉 달째 이 자리를 지키고 있다. 지난달 쿠팡이츠 사용자 수는 요기요(592만명) 보다 179만명 많았다. 지난달 사용자 수는 배달의민족이 2천170만명으로 가장 많았다. 3∼5위는 요기요 592만명, 땡겨요 95만명, 배달특급 36만명 순이었다. sun@yna.co.kr (끝) <저작권자(c)...
"더 오르기 전에"…1년내 내집마련 수요 쑥↑ 2024-07-01 10:21:11
순이었다. 전반적으로 실수요 매입 의향이 지배적이나 '시세 차익' 등 투자 목적 의향도 작년 11월 조사와 비교해 2.4%포인트 늘었다. 주택 매입 계획이 없다고 답한 응답자는 '주택 가격이 너무 비싸서'(31.6%)를 가장 큰 이유로 손꼽았다. 올해 상반기 거래량 증가와 함께 국지적으로 최고가 경신 등...
직방 이용자 65% "1년내 주택 매입 계획"…작년 말보다 0.6%p↑ 2024-07-01 09:50:19
등의 순이었다. 전반적으로 실수요 매입 의향이 지배적이나 '시세 차익' 등 투자 목적 의향도 작년 11월 조사와 비교해 2.4%포인트 늘었다. 주택 매입 계획이 없다고 답한 응답자는 '주택 가격이 너무 비싸서'(31.6%)를 가장 큰 이유로 손꼽았다. 올해 상반기 거래량 증가와 함께 국지적으로 최고가 경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