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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침] 경제(코로나19 급증에 진단키트 생산 총력…"평상…) 2024-08-13 09:47:10
일본 시오노기제약과 코로나19 치료용 먹는 항바이러스제 '조코바'(성분명 엔시트렐비르)에 대한 공동 개발 계약을 체결한 뒤, 국내 임상 개발·허가 추진 등 상용화 작업을 진행해왔다. 해당 치료제는 2022년 11월 일본에서 긴급 사용 승인을 받은 뒤, 지난 3월 후생노동성으로부터 정식 허가를 받았다. 식약처는...
코로나19 폭증에 진단키트 수요 '쑥'…"평상시보다 10배 더 찾아" 2024-08-13 09:38:26
일본 시오노기제약과 코로나19 치료용 먹는 항바이러스제 '조코바'(성분명 엔시트렐비르)에 대한 공동 개발 계약을 체결한 뒤, 국내 임상 개발·허가 추진 등 상용화 작업을 진행해왔다. 해당 치료제는 2022년 11월 일본에서 긴급 사용 승인을 받은 뒤, 지난 3월 후생노동성으로부터 정식 허가를 받았다. 식약처는...
코로나19 급증에 진단키트 생산 총력…"평상시 수요 10배" 2024-08-13 09:18:59
일본 시오노기제약과 코로나19 치료용 먹는 항바이러스제 '조코바'(성분명 엔시트렐비르)에 대한 공동 개발 계약을 체결한 뒤, 국내 임상 개발·허가 추진 등 상용화 작업을 진행해왔다. 해당 치료제는 2022년 11월 일본에서 긴급 사용 승인을 받은 뒤, 지난 3월 후생노동성으로부터 정식 허가를 받았다. 식약처는...
셀트리온, 면역항암제 복제약 美 3상계획 승인에 주가 강세(종합) 2024-08-12 15:35:12
전이성 비소세포폐암 환자 606명을 대상으로 오리지널약과 CT-P51 간의 동등성과 유효성을 입증할 계획이다. 비소세포폐암 외에도 위암, 두경부암 등을 적응증으로 하는 키트루다는 세계적 제약사 MSD(미국 머크)가 개발한 블록버스터 의약품으로, 지난해 매출 250억달러(약 34조원)를 기록하며 전 세계 매출 1위 의약품에...
[특징주] 셀트리온, 면역항암제 복제약 美 3상계획 승인에 강세 2024-08-12 09:23:53
전이성 비소세포폐암 환자 606명을 대상으로 오리지널약과 CT-P51 간의 동등성과 유효성을 입증할 계획이다. 비소세포폐암 외에도 위암, 두경부암 등을 적응증으로 하는 키트루다는 세계적 제약사 MSD(미국 머크)가 개발한 블록버스터 의약품으로, 지난해 매출 250억달러(약 34조원)를 기록하며 전 세계 매출 1위 의약품에...
셀트리온, 면역항암제 복제약 임상 계획 승인에 20만원 탈환 2024-08-12 09:21:37
환자 606명을 대상으로 오리지널약과 CT-P51 간의 동등성과 유효성을 입증할 계획이다. 키트루다는 세계적인 제약사 미국 머크가 개발한 블록버스터급 의약품으로 비소세포폐암과 위암, 두경부암 등을 적응증으로 한다. 지난해 매출 250억 달러(약 34조 원)를 기록하며 전 세계 매출 1위 의약품에 오르기도 했다.
셀트리온 "키트루다 복제약 미국 임상 3상 계획 승인" 2024-08-12 09:05:28
전이성 비소세포폐암 환자 606명을 대상으로 오리지널약과 CT-P51 간의 동등성과 유효성을 입증할 계획이다. 비소세포폐암 외에도 위암, 두경부암 등을 적응증으로 하는 키트루다는 세계적 제약사 MSD(미국 머크)가 개발한 블록버스터 의약품으로, 지난해 매출 250억 달러(약 34조원)를 기록하며 전 세계 매출 1위 의약품에...
[게시판] 농협, 베트남 국제 식품·음료 전시회 참가 2024-08-08 17:30:54
오는 10일까지 베트남 호찌민 사이공 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호찌민 국제 식품·음료 전시회'에 참가해 우수 농식품 홍보에 나선다고 8일 밝혔다. 농협은 행사에서 홍보관을 운영해 배, 포도, 유자차, 식혜, 떡, 약과 등과 홍삼 제품을 선보인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약과라떼·붕어빵 인기…K-커피 해외 진출 2024-08-05 07:52:34
설명했다. 일본 매장에서는 국내 판매 메뉴뿐 아니라 '약과크림라떼', '행운이 쑥쑥라떼' 등 한정 메뉴를 판매한다. 할리스 관계자는 "전통 디저트를 활용한 약과크림라떼의 판매는 아메리카노의 1.5배"라며 "이 메뉴가 난바 마루이점의 대표 메뉴가 됐다"고 설명했다. 이디야커피는 작년 12월 미국 괌...
K-푸드 인기에…토종 커피 프랜차이즈들, 해외 진출 속도 2024-08-05 06:35:01
설명했다. 일본 매장에서는 국내 판매 메뉴뿐 아니라 '약과크림라떼', '행운이 쑥쑥라떼' 등 한정 메뉴를 판매하고 있다. 할리스 관계자는 "전통 디저트를 활용한 약과크림라떼의 판매는 아메리카노의 1.5배"라며 "이 메뉴가 난바 마루이점의 대표 메뉴가 됐다"고 설명했다. 이디야커피는 작년 12월 미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