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우미건설, 어반베이스에 지분 투자..."3D 공간데이터 협업" 2019-06-18 09:15:53
있는 점 등을 보고 어반베이스의 성장 잠재력을 높게 평가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어반베이스는 이번에 유치한 투자금을 바탕으로 일본 시장을 적극 공략할 계획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일본 최대 전자제품 쇼핑몰 ‘빅카메라(Bic Camera)’, 종합부동산회사 ‘산코 소후란(Sanko Soflan)’ 등과 진행 중인 PoC(Proof Of...
#분위기 좋은 카페, #바다 뷰…'인스타 감성' 부산 카페들 2019-05-27 17:24:43
발전하고 있다”며 “해변이나 산복도로 야경, 원도심 등 관광자원을 결합해 지역 대표 관광 브랜드로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시는 이번에 선정한 카페가 지역 주민과 관광객에게 사랑받는 여행지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홍보와 마케팅을 지원하기로 했다.부산=김태현 기자 hyun@hankyung.com
"계약금 10%만, 중도금은 연체하세요"…분양시장이 겸손해졌다 2019-05-17 07:01:00
막힌 실수요자들 미계약 늘자 '연체 마케팅'도 등장 (서울=연합뉴스) 홍국기 기자 = 서울지역 아파트에 미계약이 발생하고 수도권 아파트의 청약경쟁률이 떨어지는 등 분양 열기가 사그라들 조짐을 보이자 건설사들이 분양 문턱 낮추기에 안간힘을 쓰고 있다. 분양시장 침체기에 적용하던 중도금 무이자 아파트가...
개성만점 브랜드, 까다로운 고객을 사로잡다 2019-03-27 17:40:19
전통을 내세워 오랜 관습을 유지하고 마케팅과 판매활동에서도 기존의 방법을 고집하는 사례도 심심치 않게 볼 수 있었다.요즘은 혁신적이고 파격적인 전략을 펼치는 기업이 증가하는 추세다. 일례로 명품브랜드 버버리는 몇 년 전 패션쇼에서 선보인 상품을 6개월 뒤에 판매하는 방식에서 패션쇼 후 고객이 바로 제품을 살...
BTR 골프웨어, 봄 를 위한 ‘르브론’ 자켓 출시 2019-03-25 10:20:41
BTR 마케팅팀은 “봄철 라운딩 뿐만 아니라, 나들이나 외부활동에도 적합한 자켓”이라며 “트렌디한 디자인이지만 활동성을 고려하여 언제 어디서든 입을 수 있는 자켓이다.”라고 밝혔다. ‘르브론’자켓은 BTR 온라인 홈페이지와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BTR은 19년 S/S시즌 편안함과 기능성을 결합한...
[분양시장 키워드] "분양은 언제 하나요·청약 방법은요?" 2019-03-19 09:29:40
귀해지면서 '사전 홍보관' 마케팅이 늘고 있다. 사전 홍보관은 분양이 시작되기 사업지 인근에 마련된다. 수요자들에게 사전정보를 제공하고 분양 상품을 홍보하는 역할을 한다.주택시장이 호황인데다 청약통장 사용방법도 어렵지 않았던 과거에는 사전 홍보관이 많지 않았다. 하지만 최근에는 청약통장이 귀해지고...
[이슈+] "피부 속 미세먼지를 지워라"…안티폴루션 화장품 '불티' 2019-03-07 09:30:54
폼', '헤라 어반 베일 cc' 등도 내놨다.lg생활건강 계열사 cnp차앤박화장품은 '닥터 더마 비비'와 '에이클린 포어 컨트롤 비비'로 안티폴루션 마케팅에 가세했으며 kt&g 계열사 코스모코스(옛 소망화장품)는 '엑스퍼트 더스트 디펜스 크림'으로 소비자 공략에 나섰다.미세먼지 속엔...
[업종별 취업가이드_패션] 수평적 조직 문화·'야머' 활용해 업무 공유하는 한세엠케이 2019-01-29 19:12:00
자금, 총무, 영업관리), 마케팅, 생산(관리), 상품기획, 영업, 영업MD다.” -채용 시 가장 먼저 고려하는 부분이 있다면 무엇인가. “한세엠케이의 인재상에 부합하는 지를 가장 중요하게 본다. 당사는 조화와 협력으로 동료와 더불어 발전해 팀플레이를 중시하는 인재,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적극적인 마인드를...
[김하나의 R까기] 외우기도 벅찬 '아파트 브랜드'가 뭐길래 2019-01-20 08:23:03
소비자들의 충성을 유도하는 이벤트나 마케팅 비용에 사용하는 게 낫다고 봐서다. 한 브랜드 업계 관계자는 소비자 브랜드를 예로 들면서 설명했다. 그는 "소비자들의 직접 선택을 받는 브랜드들은 리뉴얼이나 브랜드를 바꾼다고 하면 제품 내용물부터 패키징, 물류디자인, 모델이미지 등까지 총체적으로 고민을 해야...
"로레알 신제품, 현대서 먼저 선보인다"…현대홈쇼핑·로레알 손잡아 2018-12-16 12:08:42
마케팅을 위한 겁니다. 상품개발 단계부터 유통회사와 제조사가 함께 소비트렌드를 분석하고 정보를 공유해 소비자에게 최적의 상품과 쇼핑환경을 제공하기 위한 기업 간 파트너십이 목적입니다. 전 세계 150개국에 진출해 있는 로레알그룹은 34개 글로벌 화장품 브랜드를 보유한 세계 최대 화장품 기업입니다. 현대H몰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