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TV와 태블릿을 하나로"… KT, '지니 TV 탭 3' 출시 2024-07-04 09:03:39
8800원에(지니TV 에센스 3년 약정 시, 복수단말 기준) 추가TV로 이 기기를 이용할 수 있다. 단말기 구매만 희망한다면 KT 모바일 요금제인 삼성초이스에 가입하면, 약정기간동안 단말 할부원금 14만4000원(2년 약정 기준)을 할인 받아 더욱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지니 TV 탭 3는 전국 KT매장, 공식 온라인몰 KT 닷컴,...
파라다이스 "최고급 호텔 탑티어로 키운다…밸류업 전략 추진"(종합) 2024-07-02 15:04:06
가하고 있다. 파라다이스는 올해를 밸류업을 위한 브랜드 경영의 원년으로 삼고 체험산업 크리에이터로의 브랜드 정체성을 정립하기로 했다. 파라다이스는 올해 '당신이 행복한 순간, 파라다이스'라는 브랜드 에센스(본질)를 기반으로 새로운 캠페인을 펼칠 계획이다. chacha@yna.co.kr (끝) <저작권자(c)...
애경산업, 중국서 프리미엄 화장품 라인 '스포트라이트' 론칭 2024-06-30 09:34:24
'에센스 팩트'를 비롯해 '메이크업 베이스'와 '프레스드 파우더' 등 3종으로 구성됐다. AGE20'S 스포트라이트 라인은 현지 주요 전자상거래 플랫폼인 티몰, 징둥과 라이브 커머스 기반 더우인(틱톡 중국 버전)에서 판매된다. 애경산업은 '왕홍'으로 불리는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라이브...
동국제약 센텔리안24, ‘마데카 리얼 그린 포어 노우즈’ 팩·마스크 출시 2024-06-24 16:59:34
시트와 시원한 겔링 에센스 텍스처가 만나 힘없이 늘어진 얼굴에 완벽 밀착되어 모공을 쫀쫀하게 관리해 준다. 끈적임 없이 산뜻한 제형으로 피부를 매끄럽게 정돈해 줘 1회 사용으로도 메이크업 밀착력을 2.1배 높여 준다. 또한 5분 사용 만으로 모공 결 타이트닝과 모공 탄력 리프팅에 도움을 주어 즉각적인 모공 부스팅...
K뷰티 글로벌 시장 성공 이끈 인디브랜드…국내로 역주행하며 인기몰이 2024-06-21 11:26:40
2.0 에센스’는 일본에서 큰 인기를 얻으며 일본 온라인 몰인 큐텐, 라쿠텐 베스트 코즈메에 선정되기도 했다. 국내에서는 신규 라인업 출시와 더불어 오프라인 확장에 주력하고 있다. 실제로 지난 1분기 올리브영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29% 증가하는 등 국내 소비자들에게도 좋은 반응을 얻는 분위기다. 뿐만 아니라...
HK이노엔, '5초 진정·쿨링' 비원츠 시카콜라겐 카밍패드 출시 2024-06-19 13:35:49
있다. 시카콜라겐 에센스 200ml 한 통을 담아 촉촉한 수분감을 느낄 수 있다. 비원츠 시카콜라겐 카밍패드는 60매입과 10매입으로 출시됐고, 뉴틴몰과 올리브영 온라인몰, 신세계면세점, 큐텐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HK이노엔 뷰티BM팀 담당자는 "더운 날씨에 생기는 피부 고민을 간편하게 해결할 수 있도록 패드 형태의...
아로마티카 '로즈마리 에센스', 롯데홈쇼핑 최유라쇼에서 3차 완판 2024-06-14 10:00:05
제품은 피부에 활력을 부여하고, 워터 에센스 타입으로 끈적임 없이 빠른 흡수를 통해 산뜻한 보습력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강력한 항산화 에너지를 통해 피부에 생기가 만들고, 무너진 피부건강을 회복시켜 탄력과 광채를 개선하는데 도움을 준다. 아로마티카 관계자는 “바이탈라이징 로즈마리 컨센트레이트 에센스가 ...
아로마티카 ‘로즈마리 에센스’, 롯데홈쇼핑 최유라쇼에서 3차 전체 매진 2024-06-14 10:00:00
‘바이탈라이징 로즈마리 컨센트레이트 에센스’는 피부에 활력을 부여하고, 워터 에센스 타입으로 끈적임 없이 빠른 흡수를 통해 산뜻한 보습력을 제공한다. 아로마티카 관계자는 “해당 제품 출시 후 고객님들이 보내주신 성원 덕분에 연이은 매진을 기록하게 됐다. 앞으로도 지속 가능한 뷰티를 실천하고 고객들의 다...
아마존도 모신다.."중소 K뷰티 본격성장" [엔터프라이스] 2024-06-12 15:11:13
한국 화장품을 살펴보면요. 코스알엑스의 에센스, 조선미녀의 아이세럼, 마녀공장의 클렌징오일, 가히의 멀티밤 같은 제품입니다. 이중에서 가장 판매가 많았던 것은 코스알엑스 제품으로 추정됩니다. 코스알엑스는 국내 중소 스킨케어 기업이었는데, 아모레퍼시픽이 지난 2021년 인수했습니다. 이미 140여개국에 진출해...
SSG닷컴·롯데온에 명품 편집숍 '에센스' 입점…명품 직구 강화(종합) 2024-06-12 14:17:48
브랜드관을 개설했다고 밝혔다. 에센스는 캐나다 몬트리올에 기반을 둔 글로벌 업체로 600여개 명품 브랜드, 15만개 상품을 취급한다. 20·30세대 고객 비중이 전체 80% 이상을 차지할 정도로 젊은 층 선호도가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에센스는 SSG닷컴이 올해 들어 선보인 네 번째 명품 직구 플랫폼이다. 앞서 지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