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애경 AGE 20`s,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 에디션` 출시 2019-09-17 13:16:23
애경산업의 화장품 브랜드 에이지투웨니스(AGE 20’s)에서 에센스 커버팩트 출시 6주년을 기념해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 에디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제품은 에센스 커버팩트 출시 6주년 기념으로 선보이는 한정판으로 팩트 케이스에 정품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 6개를 담은 것이 특징이다. 또한 항산화 에센스를...
[이슈+] 제니+김세정…'더블 모델' Z세대 지갑공략 새 키워드 2019-09-17 11:02:11
모델인 배우 견미리 씨도 그대로 유지하고 있다. 에이지투웨니스의 에센스 팩트는 2013년 이후 홈쇼핑에서 꾸준히 판매되는 스테디 셀러로 자리잡고 있다. 이나영을 추가 모델로 기용한 이유는 점차 늘고 있는 20대를 강화하기 위해서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에이지투웨니스 고객층은 40대 이상이 주를 이뤘지만, ...
애경산업, 中 티몰글로벌과 MOU…"중국시장 공략 박차" 2019-08-13 16:46:17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투웨니스)의 현지화 비결을 티몰 글로벌과 협력해 중국 소비자에 맞는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애경산업 관계자는 "중국 소비자를 보다 잘 이해해 이들에게 맞는 경쟁력 있는 제품을 선보여 중국 시장 공략에 박차를 다하겠다"고 말했다.티몰 글로벌에는 세계...
애경산업, '티몰 글로벌'과 중국 시장 공략 강화 2019-08-13 16:05:43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투웨니스)의 현지화 노하우를 기반으로 티몰 글로벌과 협력해 중국 소비자 수요에 맞는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중국 소비자를 더욱 잘 이해하고 이들에게 맞는 경쟁력 있는 제품을 선보여 중국 시장 공략에 박차를 다하겠다"고 말했다. josh@yna.co.kr...
애경산업, 中 공략 강화…티몰 글로벌과 MOU 체결 2019-08-13 15:59:41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투웨니스)의 현지화 성공 노하우를 바탕으로 티몰 글로벌과의 협력을 통해 중국 소비자에게 알맞은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실제로 AGE 20’s 에센스 커버 팩트는 고체 파운데이션 안에 수분 에센스를 함유한 차별화된 제형으로 중국 소비자 사이에서 ‘애경팩트’라 불리며...
2분기 '어닝쇼크' 애경산업, 중국 불확실성에 하반기도 '깜깜' 2019-08-08 10:35:37
점도 문제로 꼽힌다. 에이지투웨니스는 전체 화장품 매출액의 88%를 차지하고 있다.한유정 대신증권 연구원은 "에이지투웨니스에 대한 높은 의존도 탈피를 위해 세컨드 브랜드 luna의 브랜드력 강화에 힘써왔다"며 "홈쇼핑 방영 확대에 주안점을 두고 있지만, 연령대가 상대적으로 높은 홈쇼핑 채널엔 다소...
애경산업, 2분기 영업익 71.6% 감소…화장품 부진 '발목'(종합) 2019-08-07 13:56:30
브랜드 'AGE 20's'(에이지투웨니스)가 중국에서 성장하고 있고 올해 동남아시아 진출을 통해 해외시장을 확대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 "국내에서도 온라인 시장 성장에 따른 마케팅을 강화하는 동시에 채널 다변화와 운영 품목 확대를 추진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josh@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애경산업, 상반기 영업익 33% 감소한 290억…"中 매출 감소·마케팅비 증가" 2019-08-07 13:51:23
위해 미래성장동력을 마련하고 있다"며 "대표 화장품 브랜드 '에이지투웨니스'(age 20’s)가 중국에서 온라인채널은 물론 오프라인 약 3600개 매장에 입점하는 등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애경산업, AGE 20’s 항산화 제품 출시…"부활의 꽃 `예리코 로즈` 담아" 2019-07-22 13:33:16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투웨니스)에서 항산화 에센스와 베이스 메이크업이 결합된 ‘예리코 로즈 세럼 베이스 화장품’ 2종을 선보였다. AGE 20’s 예리코 로즈 세럼 베이스 화장품은 4년 연속 대한민국 파운데이션 1위를 자랑하는 AGE 20’s 만의 고농축 항산화 에센스를 70% 이상 담아 메이크업과...
흔들리는 견미리 팩트?…애경산업, 홈쇼핑 판매 부진에 중국 위축 '이중고' 2019-07-09 11:16:31
것으로 예상된다. 신수연 연구원은 "주요 제품인 에이지투웨니스(age 20's)의 에센스팩트에 대한 중국 현지 수요는 여전히 견조한 것으로 파악돼 연내 실적 개선 가시성은 높아보인다"면서도 "중국 전자상거래법 개정안 시행과 규제 강도에 따른 전략변화와 실적 변동성도 고려할 필요가 있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