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하재근 칼럼] ‘미생’ ‘삼시세끼’ ‘님아, 그 강을 건너지 마오’ 주류가 놓친 것들 2014-12-10 10:13:44
프로그램 내용의 전부다. 심지어 엠시 역할을 하는 예능인 한 명조차 없는 단조로운 진행이다. 그런 프로그램이 떴다. ‘미생’도 그렇다. 한국 드라마의 필승 공식이라고 할 수 있는 러브라인 하나 없이 그저 직장의 모습을 담아냈을 뿐인데 떴다. 삼각관계도, 재벌2세도, 잘 생긴 미혼의 30대 실장님도 없다. 보통의...
전략물자 수출 29개社, 역량 평가 후 차등 혜택 2014-07-04 21:08:35
18개 기업이 aa, 제이엠시와 삼성물산 건설부문 등 2개 업체가 a 등급을 부여받았다.세종=심성미 기자 smshim@hankyung.com[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1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 스탁론] 최저금리 3.5%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전략물자 수출 기업 29곳에 등급 부여 2014-07-04 11:00:08
가장 높은 등급인 AAA로, SK하이닉스[000660]와 LS산전[010120] 등 18개 기업이 AA로, 제이엠시와 삼성물산[000830] 건설부문 등 2개 업체가 A 등급을 부여받았다. 산업부는 이날 29개 CP 기업에 지정서를 수여하고 새로 도입된 제도를 안내했다. prayerahn@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
엠시넥스, 작년 영업익 121억…95.3%↑ 2014-02-19 13:44:04
[ 이하나 기자 ] 엠씨넥스는 지난해 연결기준 영업이익이 121억2700만 원으로 전년보다 95.3% 증가했다고 19일 공시했다.매출과 당기순이익은 74.5%, 241.7%씩 늘어난 2972억4400만 원과 81억500만원으로 집계됐다. 한경닷컴 이하나 기자 lhn@hankyung.com
미시 토털 브랜드 맘누리, 트렌디한 ‘자체 제작상품’ 인기 2014-01-09 10:29:03
맘누리는 임산부용 언더웨어 브랜드 엠시크릿을 론칭, 업계에 큰 이슈를 끌었다. 밋밋하고 촌스러운 기존의 디자인에서 벗어나 패셔너블한 스타일을 제안했기 때문. 최근에는 임산부용뿐만 아니라 미시들도 입을 수 있는 언더웨어를 선보여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임산부용의 경우 점점 불러오는 배를 편안하게 감싸는...
[맘누리 토털브랜드 전략②] 임산부+미시족을 위한 ‘공감’ 마케팅 펼쳐 2013-12-03 09:50:04
엠시크릿은 앞으로 미시들을 위한 라인도 따로 전개해 출산 후에도 지속적으로 착용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이밖에도 패션 수유복과 만삭 촬영 의상, 가족들이 함께 입을 수 있는 패밀리룩까지 구성했다. 또한 코스메틱 브랜드 엠끌로이를 론칭, 엄마들을 위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탈바꿈할 계획이다. ...
엠시크릿, 신상품 출시 기념 사은품 증정 이벤트 2013-11-29 14:44:17
실용성을 겸비한 것이 강점이다. 엠시크릿은 신상품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고 할인 행사도 전개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11월28일부터 12월12일까지 구매 기간내에 엠시크릿 신상품을 구매한 후 휴대폰 카카오스토리의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 들어가 구매인증 댓글을 달면된다. 추천을...
“신상 언더웨어사고 사은품 받고” 엠시크릿, 신상품 출시 기념 이벤트 2013-11-29 14:44:05
실용성을 겸비한 것이 강점이다. 엠시크릿은 신상품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고 할인 행사도 전개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11월28일부터 12월12일까지 구매 기간내에 엠시크릿 신상품을 구매한 후 휴대폰 카카오스토리의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 들어가 구매인증 댓글을 달면된다. 추천을...
겨울에도 포기할 수 없는 ‘로맨틱’ D라인 언더웨어 2013-11-28 14:03:02
된 디자인은 배에 압박을 가하지 않아 편안함을 더해준다. 엠시크릿 관계자는 “로맨틱하고 러블리한 디자인의 d라인 언더웨어가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잔잔한 플라워 프린트나 레이스가 강조된 아이템이 사랑받고 있다”고 설명했다. (사진출처: 엠시크릿)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fashion@wstarnews.com ▶ 올겨...
[맘누리 토털브랜드 전략①] 임부복-미시-코스메틱까지 카테고리 확대 “임산부, 미시의 장벽 허문다” 2013-11-26 10:03:02
니즈에 따라 언더웨어 브랜드 엠시크릿과 미시 의류 쇼핑몰을 론칭했으며 이제는 코스메틱 브랜드 엠끌로이를 선보이면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영역을 넓히고 있다. ‘임신 후 여자의 모든 것’ 임부복부터 미시의류, 언더웨어 코스메틱까지… 맘누리는 임신기간은 물론 출산을 하고 난 뒤에도 미시들이 필요로 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