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물 잔뜩 뿌려야 재밌나"…줄리안, '워터밤' 축제 작심 비판 2024-06-30 14:56:48
여름 성황리에 진행되고 있다. 유엔 식량농업기구(FAO)는 2021년 '국가별 물 스트레스 수준의 진전' 보고서에 따르면 한국의 물 스트레스는 심각 수준이다. 이에 매해 여름마다 해당 축제에서 물을 과다 사용하는 것에 대한 비판이 이어지고 있다. 반면 워터파크, 골프장 등에서도 많은 양의 물이 사용되고 있으며,...
요기요 "여름엔 콩국수 주문 5배 늘어" 2024-06-28 09:01:38
배달앱 요기요가 지난 3년간의 여름철 주문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음식 배달과 퀵커머스에서 다른 계절보다 '면' 메뉴의 인기가 높았다고 28일 밝혔다. 면 메뉴 배달 주문 수는 지난 3년간 연평균 11% 증가했고 콩국수, 냉짬뽕, 냉우동 순으로 인기가 많았다. 특히 콩국수는 여름철에 다른 계절보다 주문 수와 검색...
출시 8일 만에…컴포즈 커피, '제로 음료' 돌연 판매 중단 왜 2024-06-27 18:54:04
프랜차이즈 브랜드 컴포즈커피가 여름 시즌 한정 메뉴로 출시한 제로 음료 3종 판매를 28일 조기 종료한다. 해당 제품들은 20일 출시된 제품인데 8일 만에 판매가 조기중단 된 것이다. 27일 업계, 뉴시스 등에 따르면 컴포즈커피는 지난 20일 출시한 제로 음료 3종을 내일부터 판매 종료한다. 판매 종료 품목은 △제로슈가...
이마트, 즉석조리 코너 '키친델리' 라인업 확대…케이크·그릭요거트 13종 새롭게 선보여 2024-06-26 16:07:53
이번이 처음이다. 이마트는 여름 신메뉴 7종을 출시하는 등 델리 경쟁력 강화에도 나섰다. 대표적인 제품인 ‘갈비맛 돼지후라이드’는 국내산 돼지고기를 갈비 맛으로 양념한 후 바삭하게 튀겨낸 제품으로 간식, 술안주, 밥반찬 등으로 제격이라는 평가다. 장어, 전복, 문어 등 보양 식재료를 다채롭게 활용한 ‘스시-e 복...
무더위엔 호텔 수영장...신라호텔 '어번 아일랜드', 2만명 다녀가 2024-06-26 14:39:56
사이드바 메뉴를 개편했으며, 저녁 시간대에는 프라이빗 풀 파티를 개최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내달 첫 개최되는 풀 파티는 '어번 아일랜드라는 섬으로 떠나는 여행, 그 곳에서 마주하는 다섯 가지 이야기' 컨셉 하에 다섯 가지의 색다른 테마로,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는 7월 5일부터 11월16일까지...
"삼겹살보다 싸고 살도 안 쪄요"…요즘 MZ들 푹 빠진 음식 2024-06-26 13:00:01
메뉴’로 샤브샤브를 1순위로 꼽기도 한다. 이 과정에서 MZ 소비자들이 샤브샤브를 여름철 몸매 관리를 하면서도 먹어도 되는 다이어트식이자 보양식으로 인식하게 됐다는 것이다. 'MZ 맛집'으로 거듭나기 위해 업계는 신제품 개발에 힘을 쏟는다. 샤브샤브를 샐러드바 형태로 운영하고 있는 로운 샤브샤브는 지난...
대전 빵킷리스트 새로고침, 지금 핫한 대전의 맛 2024-06-26 08:25:24
한여름 열기를 잠재우는 맛깔난 평양냉면, 첫 턱을 잘 넘은 것이 우연인지, 필연인지 다음 평양냉면 맛집을 찾아서! 홍콩 노포 카페 같은, 분위기 살아 있네 많은 사람이 젊음을 그리워하는 건, 나를 일으켜 세우던 작은 꿈들이 사라진 때문 아닐까? 소제동 철도관사촌에서 수많은 젊음을 만나고 내가 되찾아야 할 것은...
"속은 기분 들죠"…수박주스 즐겨먹던 30대 직장인 '화들짝' [이슈+] 2024-06-24 19:56:01
말했다. 이어 "수박주스는 계절 메뉴인데, 시럽이나 냉동 과일로 제조하는 곳에서 먹으면 맛도 떨어질뿐더러 제철 과일을 맛본다는 의미가 없지 않냐"고 꼬집었다. 여름마다 카페에서 주력 메뉴로 꼽는 계절 음료인 수박주스가 올해도 인기몰이 중이다. 검색량이 폭증하는 것은 물론이고, 맛있는 수박주스를 구별하는 법이...
"올 여름엔 동남아 안 갈래요"…주부들 돌변한 이유가 2024-06-24 19:27:01
총 2217건의 포스팅 수를 기록, '여름 휴가철' 관심도 1위를 차지했다. 스몰 럭셔리인 호텔 빙수 메뉴가 매년 인기를 끌자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중심으로 호텔서 즐기는 디저트와 한 끼 식사가 나를 위한 재충전과 가치있는 소비의 지표처럼 인식되기 시작한 영향도 있는 것으로 보인다. 인스타그램 등 SNS와...
'워터밤 여신' 권은비, 올해도 무대 선다 2024-06-23 17:47:31
여름) 캠페인 모델인 권은비는 올해 워터밤 행사에서 ‘스프라이트 타임’을 진행할 예정이다. 스프라이트는 매년 워터밤 후원사로 참여해왔는데 지난해 워터밤에 참여해 큰 인기를 얻은 권은비를 모델로 발탁해 한층 이목을 끈다. 회사 측은 행사 참가자들을 위한 다양한 어트랙션과 참여형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소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