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22년 수원대학교 예비창업패키지 선정기업] 천연 성분의 기능성 체취 케어 제품을 개발하는 스타트업 ‘치읓치읓’ 2023-03-16 08:31:41
고품질로 제조합니다. 여성의 Y존은 일반 피부보다 흡수율이 6배 정도 더 높고, 질 점막은 42배 더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만큼 Y존 제품은 건강한 성분으로 이뤄진 제품을 쓰는 것이 중요합니다.” 원 드롭 레이디는 여성의 Y존을 위한 스페셜 아로마 포뮬러를 적용해 Y존을 건강하고 섬세하게 케어한다. 이...
김은숙 "'더 글로리' 파트2, 내가 봐도 무섭도록 잘 썼다" 2023-03-09 14:17:32
한 여자가 온 생을 걸어 치밀하게 준비한 처절한 복수와 그 소용돌이에 빠져드는 이들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 파트1의 큰 인기에 힘입어 지난 8일 파트2 공개를 앞두고 관객과의 대화(GV)가 진행됐다. 김은숙 작가는 "파트1이 무서울 정도로 반응이 좋아서 파트2 대본을 다시 봤다. 파트2 역시 내가 봐도 무섭도록 잘...
박세정, 박재범·pH-1 참여한 ‘코알라’ 신곡 뮤직비디오 속 고급 섹시미 발산 2023-02-17 15:20:08
박세정은 우연한 장소에서 마주친 신비로운 여자 주인공 역할을 맡아, 도도한 눈빛 감정을 세밀하게 표현하며 매혹적인 자태를 선보였다. 코알라, pH-1과 함께 그루브를 타며 완벽 케미를 뽐내는가 하면, 구릿빛 피부와 건강미 넘치는 몸매로 화려한 스팽글 상의와 타이트한 슬립 원피스 스타일링을 완벽 소화해 뮤직비디...
"신기방기, 기발하네"…소소하고 번뜩이는 아이디어 제품들 [CES 2023] 2023-01-08 16:32:29
피부에 긁는 느낌을 준다. 직접 피부에 대 봤는데 일부분은 따뜻하고 일부분은 차가웠다. “온도를 이용해 뇌를 현혹시켜 긁는 것 같은 느낌을 준다”는 게 기업 관계자 설명이다. 아기들이 아토피가 있는 경우 가려움을 못 참고 긁어 피부가 부어오르거나 상하는 일이 많은데, 엄마들에게 유용한 제품이라고. 캔도 뚜껑을...
"비타민D, 노인 근력 감소에 효과" 2022-12-15 10:22:50
남자는 26kg 이상, 여자는 16kg 이상이 정상이다. 뼈와 근육 조직은 신체 조직상으로만이 아니라 생화학적으로도 서로 연관돼 있기 때문에 비타민D 결핍 같은 내분비 장애가 발생하면 뼈의 미네랄 밀도와 근육의 양·힘·기능의 저하를 가져올 수 있다고 연구팀은 설명했다. 비타민D는 체내의 칼슘 흡수를 도와 뼈...
[인천대학교 2022 초기창업패키지] 화장품을 개발하고 제조하는 스타트업 ‘더마뮬러’ 2022-12-09 07:01:38
마이크로 기술’을 활용해 피부 흡수율을 높였습니다. 모공보다 작은 크기의 저분자 마이크로 입자는 바르는 순간 빠르게 흡수되기 때문에 실제로 바른 다음 날 피부가 좋아졌다고 느끼는 사용자들이 많았습니다.” 제품은 자사몰과 스마트스토어, 쿠팡 등 온라인을 통해 판매 중이다. SNS와 라이브커머스 등을...
이윤지, 티빙 오리지널 ‘술꾼도시여자들2’ 캐스팅…요가 강사로 변신 2022-12-05 12:10:10
이윤지가 ‘술꾼도시여자들2’에 출연한다. 오는 12월 9일 첫 공개되는 티빙 오리지널 ‘술꾼도시여자들2’는 하루 끝의 술 한잔이 인생의 신념인 세 여자의 일상을 그린 본격 기승전술 드라마, 그 두 번째 이야기다. 이윤지는 극중 요가 강사로 변신, 극에 활력을 높일 것으로 기대를 높인다. 데뷔 이후 단편과...
롤스로이스, 아트 프로그램 우승 작품 공개 2022-10-11 09:53:19
도시의 피부', 기즐렌 살리의 '니사의 리나: 여자의 노래', '스칼렛 양의 '순간적인 물질성' 등 총 3점이다. 직물을 주제로 작가마다 차별화된 콘셉트와 기법, 장인 정신을 통해 환희의 여신상을 완전히 새롭게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심사에는 롤스로이스모터카 디자인 총괄 앤더스 워밍, 앰부시...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3) 2022-09-21 10:00:03
것만으로 더 좋은 원료를 선별하고, 함량은 높게 처방하여 피부의 기초체력을 더 건강하게 만드는 제품을 만들자’는 기본 원칙으로 매년 소비자의 니즈에 맞춘 다양한 상품을 연구·개발해 선보이고 있다. 특히, 누적판매 7만 개를 기록하는 디어마이페이스의 대표 상품인 ‘콜라겐 에센스 시리즈’...
위대한 여정, 일등 제품은 빛났다 2022-08-28 17:02:56
참여자가 늘어나고 있다”며 “대한민국 브랜드의 글로벌 경쟁력 강화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2022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교촌치킨은 치킨 부문에서 20년 연속 1위 자리에 올랐다. 올해로 창립 31주년을 맞은 교촌치킨은 지난해 매출액 5000억원을 돌파하며 대한민국 대표 치킨 브랜드의 자리를 더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