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중국, 이번엔 다르다"…골드만 "본격 상승 초입" [글로벌마켓 A/S] 2024-09-27 07:50:34
수 있도록 진화했다. 또한 메타의 인스타그램 내 영상 플랫폼 릴스에 실시간 더빙 기능을 얹는 등 AI 기반 상업화에 속도를 내고 있다. 뱅크오브아메리카는 "AI 기술 상용화가 진전을 보이면서 앱 사용 측면과 광고 수익 증가가 기대된다"며 목표가를 563달러에서 630달러로 높였다. 씨티그룹도 AI기술을 기반으로 사용자...
웹툰에 생명을 불어넣다...투니모션 조규석 대표의 기업가정신 2024-09-26 15:35:45
제작했다. 기획과 시나리오, 투자 유치, 제작, 영상 배급까지 총감독을 맡아 5년 동안 40억 원을 들여 작품을 완성했다. MBC를 비롯한 국내와 해외에도 런칭을 하고, 드론 완구를 만들어 대회도 여는 등 대대적인 프로모션도 병행했다. 그러나 기대했던 끝을 보기는커녕 그에게는 13억이라는 제작비 적자와 개인 부채 5억...
"딥페이크 속 내가 더 매력적이라면?"…미스코리아 측 결국 사과 2024-09-26 14:15:56
'AI 기술을 활용해 실제 모습을 재현하는 영상' 자체를 지칭하고자 한 것이었다"며 "디지털 기술로 만들어낸 모습과 실제 자신의 모습과의 차이에 대한 생각을 묻는 말이었다"고 해명했다. 주최 측은 "딥페이크를 이용한 불법 영상물에 대한 피해가 발생하고 있는 상황에서 딥페이크 단어 자체를 사용한 것은 분명...
'삐약이' 신유빈이 인정한 맛…"일주일에 한 번은 먹어요" 2024-09-26 11:43:32
국가대표 신유빈이 10년간 성장해온 과정이 담겼다. 광고 영상은 '"1주일에 1번은 먹어요" 탁구 스타 신유빈의 PICK, 뿌링클'이라는 제목이 적힌 신문을 든 20살 신유빈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이어 "유빈아, 경기 끝나면 뭐 먹고 싶어?"라는 질문에 어린 신유빈은 "뿌링클이요!"라고 외치고 신유빈과 뿌링클의 성장...
신유빈, 뿌링클 치킨 광고 떴다…"1주일에 1번은 먹어요" 2024-09-26 09:42:12
모델 신유빈과 함께한 TV 광고를 공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기존에 없던 새로운 맛으로 탄생한 '뿌링클'과 대한민국 탁구 국가대표 신유빈이 10년간 성장해온 과정을 담았다고 bhc는 설명했다. 영상은 '"1주일에 1번은 먹어요" 탁구 스타 신유빈의 PICK, 뿌링클'이라는 제목이 적힌 신문을 든...
PPL 영상 한 건에 5억…인플루언서 몸값 천정부지 2024-09-25 17:46:24
광고(PPL)비를 가장 많이 받은 유튜브 채널은 ‘김프로’다. 건당 최고 5억6666만원을 받을 것으로 추정된다. 피처링은 인플루언서 실제 광고비 집행 데이터, 구독자 수, 팔로어 수, 좋아요와 댓글 수 등을 바탕으로 PPL 비용을 분석했다. ‘김프로’는 다양한 상황극 등을 소재로 주로 숏폼(짧은 영상) 콘텐츠를 제공한다....
與 박성훈 "학생들도 무분별 노출..액상형 담배 규제해야"[정책마켓] 2024-09-25 17:38:46
"현행법상 합성 니코틴으로 만든 액상형 전자 담배는 광고를 할 수 있고, 온라인 및 자판기 판매가 가능하다"며 "청소년들도 거부감 없이 쉽게 접근하고 더 이른 나이에 흡연에 노출되게 됐다"고 했다. 2020년 2.7%에 머물렀던 남자 청소년의 전자 담배 흡연율은 지난해 4.5%로 뛰었고, 같은 기간 여성 청소년의 흡연율도...
'이 사진 한장으로 1억 벌었다'…명품 휘감은 女 누구길래 2024-09-25 15:02:26
광고(PPL)비를 가장 많이 받는 유튜브 채널은 ‘김프로’라는 분석이 나왔다. 건당 최고 5억6666만원을 받을 수 있는 것으로 추정된다. 피처링은 인플루언서 실제 광고비 집행 데이터, 구독자 수, 팔로어 수, 좋아요와 댓글 수 등을 바탕으로 PPL 비용을 분석했다. ‘김프로’는 다양한 상황극 등을 소재로 주로 숏폼(짧은...
SC제일은행, '최고 연 4% 금리' 파킹통장 'Hi 통장' 선보여 2024-09-25 14:46:52
동영상) 디지털 광고 영상을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에서 공개했다. 가상옥외광고(FOOH) 기법을 동원해 SC제일은행 본사 건물에서 돈벼락이 쏟아지는 장면을 컴퓨터 그래픽으로 구현했다. 박종관 SC제일은행 담보여신·수신상품부문장은 "Hi통장은 입출금이 자유로우면서도 업계 최고 수준의 금리 혜택과 각종...
美 시트콤 '프렌즈' 30주년…'궁극의 팬' 찾는 게임쇼 등 제작 2024-09-25 05:06:10
플랫폼의 광고 없는 요금제 구독자들에게 프렌즈를 '돌비 비전'과 HDR10 등 첨단 기술이 지원되는 4K UHD 영상으로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맥스 내 프렌즈 특별 페이지에서는 가장 많이 본 에피소드 묶음을 비롯해 테마별 에피소드 모음 코너도 운영한다. 프렌즈는 1994년 9월 22일부터 2004년 9월 6일까지 10년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