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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브시스터즈, '쿠키런' 성장에 3분기 영업이익 흑자 전환(종합) 2024-11-06 11:06:04
올해 3분기 영업이익이 134억원으로 지난해 동기(영업손실 180억원)와 비교해 흑자 전환한 것으로 잠정 집계됐다고 6일 공시했다. 매출은 720억원으로 작년 동기 대비 107.28% 증가했다. 순이익은 143억원으로 흑자로 돌아섰다. 데브시스터즈는 지난 6월 글로벌 출시한 '쿠키런: 모험의 탑'이 현재까지 누적 매출...
식약처, 무인매장·배달음식점 집중 점검…치킨·마라탕 등 2024-11-06 09:56:29
코로나19 이후 국민 일상에 비대면 소비문화가 정착됨에 따라 배달·무인 판매 식품의 위생관리를 강화하기 위한 것이다. 마라탕과 치킨 등 전문 배달 음식점과 영업자가 상주하지 않고 라면, 아이스크림, 과자 등을 판매하는 무인 매장을 점검 대상으로 한다. 배달음식점은 그동안 위반 빈도가 높았던 ▲ 건강진단 실시 ▲...
[팩트체크] '빼빼로데이'는 제과업체가 만들었다? 2024-11-06 08:15:01
자료는 남아있지 않다"면서도 "회사 차원에서 만들어낸 문화는 아니다"라고 선을 그었다. 1990년대 중반 경남 지역의 영업사원들이 11월마다 빼빼로 판매량이 느는 점을 이상하게 여겨서 그 원인을 파악해 본사에 보고했고, 이후 롯데에서도 '빼빼로데이'라는 용어를 쓰기 시작했다는 설명이다. 물론 특정 지역 일...
한샘 3분기 영업이익 73억원…작년 동기보다 48%↑(종합) 2024-11-05 17:28:48
= 코스피 상장사 한샘[009240]은 연결 기준 올해 3분기 영업이익이 73억원으로 지난해 동기보다 48.1% 증가한 것으로 잠정 집계됐다고 5일 공시했다. 이번 영업이익은 연합인포맥스가 집계한 시장 전망치 101억원을 27.6% 하회했다. 매출은 4천541억원으로 5.6% 감소했으나 순이익은 930억원으로 흑자로 돌아섰다. 한샘은...
[2024 대한민국 유아 브랜드대상] 럭스나인, 프리미엄 호텔이 선택한 편안한 라텍스매트리스 브랜드 2024-11-05 13:43:13
업계에서의 리더십을 확고히 하고 있다. 럭스나인은 창업 이후 현재까지 13년간 총 영업이익의 6%에 해당하는 금액을 사회 공헌에 지출하고 있으며, 건강과 수면 건강을 위한 과감한 연구개발 투자를 통해 글로벌 최대 IT·가전제품 전시회인 CES Las Vegas 2024에서 CES 혁신상 (CES Innovation Award) 수상하는 등...
'조건만남' 과거까지 터졌는데…정숙, 방송 출연한 진짜 이유 [이슈+] 2024-11-04 19:30:03
영업을 한 사실이 있으며, 최근까지도 편법으로 영업했다는 자신의 잘못을 인정하면서 한 말이다. 최근 몇 년 사이 일반인이 출연하는 예능 프로그램이 화제를 몰고 있다. 극에 사실감을 더해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몰입도를 높인다는 장점이 있다. 출연자에 대한 검증이 쉽지 않다는 점은 한계로 지목된다. 최근엔...
한화생명, 전국 8곳 소비자보호센터…완전판매 문화 확립 2024-11-04 16:33:01
완전판매 영업문화 확립을 위한 한화생명의 꾸준한 노력은 객관적 지표로 나타난다. 지난해 금융감독원이 실시한 미스터리쇼핑에서 생명보험업계는 평균 67.1점으로 ‘미흡’등급을 받았으나, 한화생명은 88.1점으로 ‘양호’등급을 받았다. 한화생명은 법인보험대리점(GA) 판매자회사와의 유기적인 협업과 내부통제의...
IBK기업은행, 불완전 판매 근절 등 가치금융 실현에 앞장 2024-11-04 16:32:41
물론, 건전한 영업 문화 정착을 위한 소비자 중심의 내부 통제를 강화하는 데에 힘쓰고 있다. IBK기업은행은 금융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시행 3주년을 맞아 빈틈없는 내부통제를 위한 점검체계를 확립했다. 관련 법령이 판매 전 과정에 적절하게 반영되어있는지 면밀하게 검토하기 위해 점검 항목을 대폭 확대했다. 전행...
KB국민은행, 점심시간 집중근무 확대, 보이스피싱 예방 교육 2024-11-04 16:28:27
영업점에 도입했다. 지난해 12월에는 소비자들이 점심시간에도 은행 업무를 볼 수 있도록 정오부터 오후 1시까지 개인 종합 창구 전 직원이 근무하는 ‘점심시간 집중 상담지점’을 5개 영업점에서 시범 운영했다. 이후 높은 고객 만족도를 토대로 운영지점을 전국 41곳까지 늘렸다. 금융 환경이 비대면·디지털 중심으로...
우리카드, 민원 전담 직원제 운영…금융취약층 맞춤 서비스 2024-11-04 16:27:12
소통 채널을 확대하며 금융소비자 중심 영업문화를 실천하고 있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전사적인 협력을 바탕으로 △소비자 보호 문화 확산 △고객민원 예방 △소비자 보호 내부통제 확립 등을 통해 ‘우리 마음속 첫 번째 카드사’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김세민 기자 unijade@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