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일동후디스 `헤모틴틴플러스`, 어린이용 철분&비타민D 보충제 출시 2020-10-06 11:39:53
만들어주는 대표적인 성분인 철분의 필요량은 영유아기, 청소년기, 임신기 등에 급증하는데, 특히 영유아기는 모유수유와 이유식을 통해 충분한 양의 철분 공급이 어려울 수 있으며 편식 등이 나타나기 쉬워 철분이 쉽게 부족해질 수 있다. 철분이 부족할 경우 성장은 물론 면역이나 두뇌 및 인지 기능까지 영향을 줄 수 있...
삼성화재 '가성비 자녀보험'으로 시장 공략 2020-10-05 15:12:28
가능하다. 수두, 수족구와 같이 영유아기의 자녀가 흔히 걸리기 쉬운 전염병도 보장한다. 20세까지 수두는 최초 진단 시 최대 20만원, 수족구병 진단 시 연 1회 최대 10만원을 보장한다. 보험료 납입면제 기능과 페이백 기능도 탑재했다. 보험기간 중에 일반암과 유사암을 비롯한 8가지 보험사고 발생 시 향후 납입해야 할...
삼성화재, 월 2만∼4만원대 자녀보험 출시…독감 보장 강화 2020-08-31 10:38:21
보장받는다. 일상생활에서 발생하기 쉬운 생활밀착형 담보부터 자녀 8대 희귀 난치질환, 표적 항암약물 허가치료비와 같은 중증담보까지 모두 가입할 수 있다. 수두, 수족구병처럼 영유아기 자녀가 흔히 걸리기 쉬운 전염병에 대한 보장도 있다. 20세까지 수두는 최초 진단 시 최대 20만원을, 수족구병 진단 시 연...
스타들이 들려주는 동화에 기부까지…착한 릴레이 '스타책방' 11일 오픈 2020-06-11 14:39:21
아이들, 다문화 가정의 아이들이 영유아기 충분한 언어자극을 받지 못한다는 안타까운 사연에 릴레이 재능기부를 결심, 따뜻한 목소리로 동화책 읽기에 나섰다. 특히 '스타책방' 오디오클립은 즐거운 동화도 듣고, 취약계층에 해피빈 후원도 할 수 있어 아이들의 희망과 꿈을 키워줄 프로젝트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조산아, '반응성 애착 장애' 나타날 수 있다" 2020-03-16 11:29:33
5세 이전 영유아기에 아이가 양육자에 갖게 되는 유대감인 애착이 형성되지 못해 사회적 관계가 제대로 이루어지지 못하는 현상을 말한다. 이런 아이는 사람과 눈을 맞추려 하지 않고 혼자서만 놀려고 하고 이름을 불러도 반응이 없어 신체적, 지적, 정서적 발달이 지체될 수 있다. 핀란드 투르쿠(Turku) 대학 소아정신과...
블루래빗, 2020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대상 선정 2020-01-16 12:08:38
성장이 폭발적인 영유아기에 다채로운 자극으로 정서와 두뇌 발달을 돕는 국민 아기책으로 불리우며 론칭 이래 열광적인 호응과 함께 방송 연속 매진을 기록하고 있다. 2020년에는 놀이 중심, 아이 중심을 핵심 가치로 삼아 다양한 놀이 경험과 긍정적인 정서를 만들어 주기 위해 세상에 없던 구성을 담아 2020년 1월 8일...
메디덴코, 투투스치약으로 성분 걱정 없는 안전 강조한 치약 선보여 2019-12-09 13:12:48
경우가 많아 화학성분을 조심해야하는 영유아기부터 임산부까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안전하게 설계돼 유아치약, 임산부치약으로도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투투스치약에는 고급 치약제 성분 중 하나인 토코페롤아세테이트(TPA)가 주요성분으로 포함돼 건강한 구강의 기초인 잇몸강화 및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대웅제약, 구강 토탈 솔루션시장 진출 2019-12-02 11:26:53
개발한 치약으로, 생애주기별 특성을 고려해 영유아기부터 중?장년기까지 총 4단계로 구성된 기능성 맞춤 치약이다. 1, 2단계는 유아, 어린이를 위한 치약으로, 천연 성분인 코코넛유래 계면활성제, 자몽종자추출물, 자일리톨 등이 함유돼 안전하게 치아 건강을 지키는 데에 도움을 준다. 3, 4단계 치약은 10대부터 성인의...
와글와글|"입양 사실 언제 이야기해줘야 할까요?" 2019-10-26 08:39:01
육아지원 방안' 보고서는 입양자녀가 영유아기를 거쳐 학령기가 되면 더 다양한 사회적 편견과 마주하게 된다고 설명했다. 입양 사실에서 비롯되는 각종 시선이 아동의 건강한 사회·정서발달에 어려움을 줄 수 있다는 것이다. 부모들 역시 아이 만큼이나 여러 고민을 떠안고 있는데 '사춘기가 되면 문제를...
소비자 월평균 6개 쇼핑업체 이용…심야에는 온라인주문↑ 2019-10-24 10:53:09
기혼자는 4.8개 업체를 이용했다. 영유아기 자녀가 있는 기혼자가 사용하는 업체 수는 6.6개로 크게 늘었다가 자녀들이 성장해 청소년기가 되면 5.9개, 성인이 되면 5.3개로 차츰 감소했다. 소비자들은 주로 대형마트와 오픈마켓을 많이 이용한 가운데 1인 가구는 지역 마트·슈퍼, 소셜커머스, 편의점을, 자녀가 없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