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국콜마 "고삼, 탈모 완화에 도움…고급 탈모 화장품 개발" 2024-04-17 09:13:34
탈모의 원인이 되는 유전자 발현을 억제하는 것도 발견했다. 한국콜마는 이번 연구 결과를 바탕으로 고삼 뿌리 추출물을 활용한 고급 탈모 화장품을 개발한다. 성인 남녀뿐만 아니라 피부 자극에 민감한 임산부, 영유아 등 남녀노소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다. chacha@yna.co.kr (끝) <저작권자(c)...
차일드라이프,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서 팝업 스토어 오픈 2024-04-15 10:00:04
미국에서 24년의 전통을 자랑하는 영유아 전문 영양제 브랜드로 어린이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브랜드 철학을 지니고 있다. 퓨어DHA를 제외한 모든 제품을 액상 형태로 제공해, 인체 친화적이며 흡수율이 빠르고 높아 목 삼킴이 어려운 아이들도 쉽고 맛있게 섭취할 수 있다. 어린이의 올바른 성장을 고려하여 계란,...
비피도, 상하이 의약품 전시회 참가…글로벌 판로 개척 2024-04-09 09:55:30
실행할 수 있다. 제품 개발 및 시장 진출 속도와 효율성을 크게 향상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비피도 관계자는 “비피더스 유산균 관련 제품 기획부터 분석까지 종합 서비스 구축을 통해 중국 및 인접 국가의 시장을 확대할 계획”이라며 “고객사의 편의성 향상과 만족도 제고를 위해 사무실 인테리어 개선 작업도 함께 진행...
"아이가 산만한 편이네요"…유치원에 뜬 '똑똑한 선생님' 정체 2024-04-03 08:05:25
제품”이라며“‘부모로서의 삶을 더 쉽고 멋지게’라는 회사의 미션에 가장 부합하게 수년 간 심혈을 기울여 개발했다”고 설명했다. 키즈 오디오테크 기업 코코지는 영유아 오디오 콘텐츠 ‘코코지하우스와 아띠’를 판매하고 있다. 오디오 플레이어인 코코지하우스 안에 캐릭터 모형 아띠를 넣으면 오디오 콘텐츠가...
[한국여성벤처협회 2023년 예비창업패키지 우수기업] 유아식기 제조 브랜드 ‘마미그래’를 운영하는 스타트업 ‘배러댄랩스’ 2024-03-26 22:38:57
마미그래 제품은 현재 스마스스토어 및 카카오선물하기 등에서 판매 중이다. 설립일 : 2023년 5월 주요사업 : 방짜유기를 활용한 영유아식기 제조 및 판매 성과 : 2023년 예비창업 패키지 사업 선정 및 우수 기업, 2023년 여성케어프로그램 수료, 2023년 마미그래(MOMMYGREAT)론칭, 여성기업인증 jinho2323@hankyung.com
아가방, 유아 토탈케어…"품질은 타협하지 않는다" 2024-03-26 16:08:38
만 아니라 영유아 성장에 필요한 기능성 유아용품도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통해 선보이고 있다. 환경호르몬 걱정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젖병과 실리콘 이유식기 등 수유용품, 편안하고 건강한 육아 생활을 돕는 아기띠, 휴대용 젖병소독기까지 ‘아기와 엄마를 위한 모든 것을 제안한다’는 모토로 제품을 만든다....
'건기식·시니어'로 학생 빈자리 채운 교육기업 2024-03-17 18:31:01
초등학생에서 유아, 성인으로 확장하고 있다. 2021년부터는 성인 대상 글로벌 온라인 교육 플랫폼인 ‘유데미’와 한국 내 독점적 사업권 계약을 맺고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교육계 관계자는 “많은 교육 기업이 영유아부터 시니어 교육까지 사업 외연을 적극적으로 넓혀 새 성장동력을 선제적으로 확보하려고 하고...
한솔제지, 이마트 PB 과자 제품에 친환경 포장재 적용 2024-03-14 10:15:06
"영유아들이 즐겨 먹는 유기농 제품에 친환경 포장재인 프로테고를 적용해 탄소 배출량을 절감할 좋은 기회"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에 적용 가능한 친환경 패키지를 개발하기 위해 지속적인 연구를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puls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아이가 먹는건데…이 돈까지 아끼면 나쁜 부모 된 기분" [이슈+] 2024-03-14 06:53:02
"규모의 경제가 작용하지 않는 시장이니 기업이 제품에 질적인 투자를 하고 가격을 올리는 것"이라며 "자녀를 적게 낳는 풍조까지 겹쳐 가격이 오르는데 오히려 수요가 늘어나는 '베블런 효과'가 작용하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이러다 중저가 라인의 이유식이 완전히 없어지면 육아 비용 부담으로 아이를...
디엑스앤브이엑스 "올해 실적 두배 성장"…3월 신제품 출시 2024-03-08 11:53:41
및 다이어트 유산균 뿐만 아니라, 자체 개발한 영유아&키즈 전용 유산균 포뮬라메이트-오브맘을 한국과 중국시장에 유통 판매하고 있다. 코리이태리에서 개발된 마이크로바이옴 기반 신개념 Dx&Vx치료보조제는 현재 수입 통관진행 중으로 3월부터 면역강화, 감기보조, 소화기능, 인지능력 개선 중심으로 총 12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