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LGU+ 통합 VOD 상품 '슈퍼팩' 200만 시청시간 기록 2021-06-21 10:10:53
통합 주문형비디오(VOD) 월정액 상품 '슈퍼팩'이 출시 2개월 만에 시청시간 200만시간을 넘었다고 21일 밝혔다. 슈퍼팩의 신규 가입자 수도 다른 월정액 상품의 21배가 넘었다. 슈퍼팩은 월 1만9천800원(부가가치세 포함)에 지상파 방송부터 영화, 해외 시리즈, 애니메이션, 키즈, 성인까지 10만편의 콘텐츠를...
ENM 없어도 잘 나가네…LGU+ VOD 통합 월정액 '슈퍼팩' 인기몰이 2021-06-21 10:06:01
IPTV 서비스 'U+tv'에서 지상파·영화·키즈 주문형비디오(VOD) 월정액 '슈퍼팩'이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21일 LG유플러스에 따르면 슈퍼팩의 누적 시청시간이 출시 두 달 만에 200만 시간을 돌파했다. 같은 기간 신규 가입자 수도 다른 월정액 서비스 대비 21배 높게 나타났다는 설명이다. 슈퍼팩은...
"콘텐츠가 답"…플랫폼 기업들 OTT사업 확장 2021-06-07 15:32:04
높이고 있다. 월정액제로 운영되는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혜택 중 하나로 티빙 무제한 이용권을 3월부터 제공하고 있다. 이번 투자를 계기로 네이버는 멤버십에 티빙 관련 혜택을 더 늘릴 계획이다. 카카오도 OTT 사업에 힘을 쏟고 있다. 카카오는 지난달 영상 스트리밍 업체 아이앤아이소프트를 250억원에 인수했다....
인기 콘텐츠만 모아본다…SKB 실속형 '오션 셀렉트' 출시 2021-05-11 09:38:59
= SK브로드밴드는 인기 영화와 해외 드라마를 모아 실속있게 구성한 월정액 상품 '오션 셀렉트'를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오션 셀렉트는 기존 Btv 영화 월정액 상품 오션을 압축한 서비스로, 영화 기준 약 1만1천편에 달하는 오션 콘텐츠 중 인기 있는 20%를 선별해 서비스한다. 이용료는 월 5천500원(부가세...
[2021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ICT·금융·리빙 부문 2021-04-29 13:05:00
심신안정실 지원사업 등을 펼치고 있다. 왓챠, 영화 등 9만편 이상 무제한 감상 국내 스타트업이 만든 온라인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OTT) 왓챠가 4년 연속으로 OTT 부문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을 수상했다. 왓챠는 코로나19 이후 콘텐츠 시장이 OTT를 중심으로 빠르게 재편되는 가운데, 다양하고 색깔있는 콘텐츠와...
디즈니플러스, 누구 손잡고 국내 올까 2021-04-12 15:02:08
만든 웨이브는 다음달부터 월정액 영화상품에서 디즈니 주요 콘텐츠 서비스를 종료한다고 지난 3일 밝혔다. KT가 운영하는 OTT 시즌은 지난달 디즈니 콘텐츠 무료 서비스를 끝냈다. 디즈니플러스는 연내 국내 서비스에 들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콘텐츠업계에선 디즈니플러스가 통신사와 손잡고 한국 시장을 공략할 것으로...
웨이브서 사라진 마블 영화?…韓진출 앞둔 디즈니 콘텐츠 철수 2021-04-03 13:15:05
영화들을 볼 수 없게 됐다. 자체 서비스인 디즈니플러스의 한국 시장 진출을 앞두고 제휴 관계를 정리하는 수순으로 해석된다. 3일 연합뉴스에 따르면 웨이브는 월정액 영화 상품인 웨이비 영화관에서 제공하던 디즈니의 주요 콘텐츠들을 이달 말까지만 서비스하게 됐다. 이는 권리사인 디즈니의 요청에 따른 조치로,...
웨이브서 마블 영화 못본다…韓진출 앞둔 디즈니 콘텐츠 철수 2021-04-03 12:41:41
웨이브에서 디즈니의 인기 영화들을 볼 수 없게 됐다. 자체 서비스인 디즈니플러스의 한국 시장 진출을 앞두고 제휴 관계를 정리하는 수순으로 해석된다. 3일 웨이브에 따르면 월정액 영화 상품인 웨이비 영화관에서 제공하던 디즈니의 주요 콘텐츠들을 이달 말까지만 서비스하게 됐다. 이는 권리사인 디즈니의 요청에 따른...
LGU+, 클라우드게임 '지포스나우' 무료상품 타사고객에 개방 2021-03-23 09:00:01
LG유플러스 고객만 제한 없이 쓸 수 있었다. LG유플러스는 신규 월정액 상품인 '프로'를 출시한다. 월 1만7천900원(부가세 포함)인 이 상품은 한번 접속 시 최대 6시간까지 게임을 즐길 수 있고, 이후 접속 횟수 제한 없이 재접속해 이용할 수 있다. LG유플러스의 다른 서비스와 결합하면 월 6천450원까지 할인된다...
미디어의 미래, 스트리밍의 떠오르는 스타는 2021-02-24 15:08:44
월정액주문형비디오) 서비스 뿐만 아니라 음악 스트리밍 및 비디오 게임 서비스도 포함된다. 스트리밍 비즈니스는 소비의 디지털화와 함께 지난 수년간 강하게 성장했다. 코로나19 이후 입지가 더 견고해지는 모습이다. OTT 서비스의 주요 성장 동인은 편의성이다. 고객은 쉽게 가입하고 취소하며, 언제든 콘텐츠를 이용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