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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담동 결혼예물 브랜드 바이가미, 가을 스타일링 위한 웨딩밴드 커플링 디자인 제안 2019-09-12 10:53:32
독특한 디자인을 선호하지만 착용감에 대한 우려로 예물반지 선택을 고민하고 있는 고객들의 발걸음이 끊어지지 않는 이유가 바로 여기에 있다. *one & only – 세상에 하나뿐인 웨딩링을 위한 커스터마이징 유일한 것은 가치가 높다. 커스터마이징 시스템을 도입하여 세상에 하나뿐인 웨딩링을 만드는 이유가 이...
이랜드·LF·세정…주얼리 키우는 패션社들 2019-08-07 18:01:44
정체된 패션사업 돌파구고가 예물 수요는 줄어들지만 중저가 시장은 해마다 성장 1020 겨냥 브랜드 잇단 출시 [ 민지혜 기자 ] 패션업체들이 주얼리 사업에 속속 뛰어들고 있다. 세정은 지난 6월 말 주얼리 브랜드 ‘일리앤(12&)’을 처음 선보였다. 여성복 조이너스 등의 브랜드를 두고 있는 인디에프는 그에...
청담동 결혼예물 브랜드 바이가미, 로맨틱한 웨딩밴드 커플링 선보여 2019-08-06 10:22:43
[오은선 기자] 예물반지 브랜드 바이가미는 매 시즌 새로운 웨딩밴드 디자인을 선보이며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2005년 디자이너 김가민의 이름을 걸고 론칭한 바이가미는 선보이는 디자인마다 인기를 끌며 국내 주얼리 트렌드를 이끄는 브랜드로 급부상했다. 까르띠에의 러브링, 티파니앤코의...
청담동 결혼예물 브랜드 바이가미, 품격 있는 웨딩밴드 ‘눈길’ 2019-05-21 12:19:55
웨딩밴드를 선사하는 곳이 있다. 청담동에 위치한 결혼예물 브랜드 바이가미다. 브랜드 대표이자 주얼리 디자이너인 김가민 대표의 이름을 걸고 론칭한 해당 브랜드는 특별하고 진정성 있는 결혼예물을 선사하고자 ‘1%의 특별함’을 담아낸 디자인을 선보인다. 커플링, 다이아몬드반지 등 모든 제품은 ‘simple & deep...
청담웨딩 주얼리 브랜드 바이씨엘로, 완벽한 퍼스널라이징 시스템 실시 2019-05-02 15:41:17
이른바 퍼스널 라이징 시스템으로 웨딩 주얼리를 의뢰하는 고객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은 청담 주얼리 브랜드다. 퍼스널 라이징 시스템은 똑같은 디자인의 반지라도 고객의 손가락 모양과 착용 후 느끼는 촉감이 다 다르듯 개개인에게 최적의 착용감을 고려해 선택한 주얼리의 디자인에 따라 조금씩 다르게 맞춤 제작된다. ...
류준열, 주얼리 광고도? 유명 해외 주얼리 브랜드 이에르 로르의 한국 엠베서더 발탁 2019-04-22 17:00:01
완성된 이에르 로르 오른손 반지는 화려한 예물과는 다른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요즘 트렌드인 젠더리스(genderless) 스타일로 제안한다. 주로 여자를 모델로 기용하던 기존 주얼리 브랜드의 관행에서 벗어나 남자를 브랜드의 얼굴로 선보인 것 또한 변화된 트렌드, 이에르 로르가 전하고자 하는 주얼리에 대한 새로운...
청담동 결혼예물 브랜드 바이가미, 커스텀 제작 웨딩 커플링으로 차별성 강조 2019-04-09 08:00:00
노하우가 구축돼야 한다. 특히 주얼리는 섬세함이 부여돼야 하며 대를 이어 물려줄 수 있을만한 가치를 지녀야 하므로 명품 브랜드로 인정받기 더더욱 까다로운 아이템이다. 청담동 결혼예물 브랜드 바이가미는 브랜드가 추구하는 높은 퀄리티의 주얼리를 제작하며 오랜 시간 동안 명품 주얼리브랜드로서의 명성을 ...
청담동 결혼예물 브랜드 바이가미, 최신 트렌드 이끄는 감성적인 웨딩밴드 디자인 선보여 2019-02-25 13:15:47
손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명품 예물반지로 완성된다. 이와 더불어 브랜드 론칭 때부터 이어온 정찰제로 고객과의 약속을 지키며 품격 있는 결혼예물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 이에 브랜드 수석 디자이너 김가민 대표는 “주얼리는 오랜 시간 동안 ‘누군가의 가장 중요한 순간을 기억하게 하는 물건’이었다....
청담동 결혼예물브랜드 바이가미 ‘오브제 프린세스’, 국제주얼리디자인공모전 우수 디자인 선정 2019-01-15 10:00:00
주얼리 디자이너가 대표로 있는 브랜드인 만큼 천편일률적인 디자인으로 점철됐던 결혼예물 디자인에 감성을 더한 제품으로 인기를 얻는 중이다. 결혼을 준비하는 고객은 물론 자신을 표현하기 위한 주얼리를 찾는 사람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이유도 여기에 있다. 오브제 프린세스는 감성적인 물방울 셰입에 화려함과...
주얼리 산업 조명하는 ‘2018 한국주얼리산업전략포럼’ 성황리 개최 2018-11-30 11:17:21
섹션은 월곡연구소 채종한 책임연구원이 ‘국내 주얼리 시장과 소비 트렌드’를 주제로 발표했다. 해당 발표에 따르면, 2018년 국내 주얼리 시장의 규모는 5조 4,499억 원으로 전년대비 12.4% 감소했다. 예물 시장(1조 2,197억원, 16년 대비 11.3%)과 비예물 시장(4조 2,302억원, 전년대비 12.7%) 모두 위기를 겪고 있는...